식ː도락(맛집)

평택 오성 맛집, 점심으로 한 끼 하기 좋은 뜨끈한 육개장 맛집, 우정배밭 한우촌!

홍카피 2022. 2. 22. 08:3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점심 식사로

뜨끈한 육개장이 먹고 싶어 찾아간

우정배밭 한우촌!!!

육개장 건더기가 아주 그냥 듬뿍 들어있어

정말 든든한 한 끼 식사 하고 왔습니다ㅎㅎ

 

근처 직장이 있으시거나

볼 일이 있으신 분들은

우정배밭 한우촌에서 간단한

한 끼 식사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얼른 평택 오성 맛집,

우정배밭 한우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우정배밭 한우촌 외관

제가 방문한 시간은

딱 점심시간인 12시쯤!!!

그래서 그런지 인근 회사 직원분들이

많이들 방문해서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우정배밭 한우촌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은

널럴해서 바로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식당을 향해서 걸어가면 이렇게

야외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좌석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아마 봄이나 가을쯤에는

이 야외 좌석이 만석이 될 것 같네요!

자 그럼 이제

우정배밭 한우촌 내부

들어가볼까요~?

 

우정배밭 한우촌 내부

식당으로 들어가니 이미

많은 손님들이 점심 식사를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 일행도 얼른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답니다ㅎㅎ

 

우정배밭 한우촌 메뉴는?

점심식사 메뉴로는!

갈비탕 14,000원

육개장 10,000원

육회비빔밥 10,000원

김치찌개 9,000원

된장찌개 7,000원

저는 이 날 육개장을 주문했구요~!

알고보니 평택 한우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평택 오성 회식 장소

알아보시는 분들은

여기 우정배밭 한우촌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ㅎㅎ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바로 서빙되는 반찬들!

시금치무침, 배추김치,

맛살양념볶음, 우엉장아찌

육개장과 어울릴만한 반찬들이

제공됩니다ㅎㅎ

 

그리고 우정배밭 한우촌 반찬들은

날마다 바뀐다고 해요~!

 

그래서 매번 새로운 조합으로

한 끼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이어서 등장하는 메인메뉴, 육개장!

육개장 건더기로는 콩나물, 고사리,

계란, 고기 등 완전 푸짐했습니다ㅋㅋㅋ

특히 고기 건더기가 정말 많았어요~!

고기집이라 그런가 확실히

육개장에 고기를 많이

넣어주셨더라구요ㅎㅎ

간단하게 점심식사 한 끼로

정말 적당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평택 오성 맛집,

우정배밭 한우촌 위치

알려드릴게요~!

 

우정배밭 한우촌 위치

사장님과 이모님들도 친절하셔서 

정말 만족하고 왔던 우정배밭 한우촌!

 

간단하게 한 끼 식사하기에도 좋고

평택 한우 고기를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평택 오성 맛집, 평택 청북 맛집

찾고계시다면 한 번 들려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평택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06.28 - [식ː도락(맛집)] - 연탄으로 고기를 구운 육즙 가득한 고기 맛집, 평택 연탄삼굽지(생고기 전문점)

 

연탄으로 고기를 구운 육즙 가득한 고기 맛집, 평택 연탄삼굽지(생고기 전문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드디어 진짜 고기 맛이 무엇인지를 알려주는 고기 찐맛집을 찾아냈습니다ㅠㅠ 바로바로 연탄삼굽지인데요!!! 항상 가게를 지나가다보면 손님들이 꾸준히 웨이팅을

hongcopy.tistory.com

2021.07.06 - [식ː도락(맛집)] - 평택 토박이가 추천하는 순대국밥 찐맛집, 황해식당(수육 맛집, 순대 맛집)

 

평택 토박이가 추천하는 순대국밥 찐맛집, 황해식당(수육 맛집, 순대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께 저만 알고싶은... 저만의 순대국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곳은 바로바로~~~ 평택 황해식당!!! 아마 평택 시민분들이시면 다들 아실거에요... 평택에

hongcopy.tistory.com

2020.06.22 - [식ː도락(맛집)] - 평택 이충동 맛집, 강력 추천 심가네김치삼겹살(장아찌 맛집)

 

평택 이충동 맛집, 강력 추천 심가네김치삼겹살(장아찌 맛집)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제가 진~~짜로 맛있는 고기집을 찾아왔는데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음식들도 전부 맛있어서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했습니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