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소사벌 초밥 맛집, 모듬연어초밥이 너무 맛있는 쿄우다이!(평택 스시 맛집)

홍카피 2022. 3. 3. 08:30
반응형

지난 주말, 저녁에 뭐먹지 생각하다가

급땡겨버린 초밥!!!

그래서 가까운 소사벌에서 초밥 맛집을 찾다가

발견해버린 쿄우다이!

저는 이 날 오늘의 초밥

모듬연어초밥을 주문해서 먹고 왔는데요!

여러분, 연어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모듬연어초밥을 드셔야 합니다!!!

 

자세한 이유는 점차 말씀드릴게요ㅎㅎ

 

그럼 얼른 소사벌 초밥 맛집, 쿄우다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쿄우다이 외관

쿄우다이 초밥집은 이렇게 멀리서봐도

눈에 확 띄는 현대식 일본감성 인테리어?

뭔가 지나가다 여긴 뭐하는 집일까

한 번 더 눈길이가는 그런ㅎㅎ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평택 초밥 맛집, 쿄우다이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22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 5시까지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

다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쿄우다이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쿄우다이 내부

쿄우다이는 이렇게 4인용 테이블

초밥을 만드는 과정을 보며 먹을 수 있는 바석,

그리고 단체손님이 왔을 때

앉을 수 있는 단체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손님들이 더 밀려오기 전에

얼른 자리에 착석해서

메뉴판을 살펴봤습니다ㅎㅎ

 

소사벌 초밥 맛집, 쿄우다이 메뉴는?

012

오늘의 초밥 11p 13.0원

특선 초밥 12p 17.0원

쿄우다이 시그니처 초밥 12p 22.0원

알뜰 초밥 10p 10.0원

생연어 초밥 10p 16.0원

구운연어초밥 10p 17.0원

모듬연어초밥 12p 18.0원

등 초밥 메뉴는 다양했구요~!

 

저는 이 날 오늘의 초밥

모듬연어초밥을 선택했습니다ㅎㅎ

 

생연어 초밥과 살짝 고민되긴 했었는데

뭔가 더 다양한 버전으로 연어초밥을

먹어보고 싶어서 모듬연어초밥으로

선택했습니다~!

 

초밥 주문 후, 나온 장국과 샐러드!!!

장국은 뜨끈뜨끈해서 초밥을 먹기 전

살짝 속을 풀어주기에 딱 좋았고

샐러드도 특이했습니다ㅋㅋㅋㅋ

일반적인 샐러드 드레싱이 아니라

참깨 드레싱? 흑임자 드레싱?

그래서 그런지 완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샐러드부터 합격!

 

그리고 먼저 나온 오늘의 초밥 11p!

오늘의 초밥 구성을 살펴보자면!

활어2, 연어2, 참치, 초새우, 한치,

계란, 아부리소라, 갈릭가리비, BBQ초밥

728x90

여기서 저는 계란초밥부터 한 입 해보았는데요~!

진짜 포슬포슬한 식감이 너무 좋고

또 계란초밥 맛도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다른 초밥들은 안먹어봐도

맛있겠다라는 감이 확 왔습니다ㅎㅎ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모듬연어초밥 12p!

모듬연어초밥 구성으로는

생연어3, 사과마요연어3,

레몬연어2, 연어뱃살2, 갈릭연어2

저는 이 중 갈릭연어초밥>연어뱃살초밥>

사과마요연어>레몬연어>생연어 순으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위의 사진 속 맨 위에 위치한 초밥이

바로 갈릭연어초밥인데요~!

진짜 갈릭연어초밥은 한 입 먹고나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

입에서 연어가 살살 녹더라구요?!

완전 강추드립니다!!!ㅋㅋㅋㅋ

오랜만에 맛있는 초밥을 먹어서 그런지

술술 넘어가는 초밥들... 결국

이렇게 깔끔하게 먹어버렸네요ㅎㅎ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였습니다!

 

게다가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도

너무나 친절하셔서 정말

재방문 200%입니다ㅎㅎ

 

그럼 이제 소사벌 초밥 맛집, 코우다이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쿄우다이 위치

쿄우다이는 소사벌 카페거리 쪽

임시공영주차장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식당 인테리어가 아마

눈에 확 띄실거라ㅋㅋㅋㅋ

금방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ㅎㅎ

 

초밥이 땡기실 때 쿄우다이에서

초밥 한 끼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평택 소사벌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05.20 - [식ː도락(맛집)] - 뚝배기 그릇이 1.5배나 큰, 고기도 실한 평택 소사벌 뼈해장국 맛집, 배다리감자탕

 

뚝배기 그릇이 1.5배나 큰, 고기도 실한 평택 소사벌 뼈해장국 맛집, 배다리감자탕

안녕하세요? 평소 제가 자주 찾던 평택 소사벌 뼈해장국집이 사라지고 나서 유목민처럼 이리저리 떠돌다 결국 정착하게 된 배다리감자탕! 배다리감자탕에서 깜짝 놀란 점은 바로 뚝배기 그릇이

hongcopy.tistory.com

2021.04.09 - [식ː도락(맛집)] - 평택 소사벌 맛집, 서브웨이보다 맛있는 퀴즈노스 (샌드위치 전문점, 퀴즈노스 메뉴추천, 가격, 칼로리)

 

평택 소사벌 맛집, 서브웨이보다 맛있는 퀴즈노스 (샌드위치 전문점, 퀴즈노스 메뉴추천, 가격,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저는 퀴즈노스에 다녀왔는데요! 제 입맛엔 퀴즈노스가 서브웨이보다 훨씬 더 맛있답니다ㅠㅠ 샌드위치도 맛있고 피자도 맛있고 웨지감자도 맛있고... 1일 1퀴즈노스 할

hongcopy.tistory.com

2021.12.23 - [식ː도락(맛집)] - 신선한 연어와 바삭한 텐동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텐동 맛집, 텐동구루메!(평택 소사벌 맛집)

 

신선한 연어와 바삭한 텐동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텐동 맛집, 텐동구루메!(평택 소사벌 맛집)

오랜만에 들린 소사벌지구에서 저녁으로 간단하게 뭘 먹을까 고민하다 선택한 텐동구루메! 이 텐동구루메 식당은 보시다시피 연어와 텐동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데요! 연어도 먹고 싶고~ 텐동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