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제주도민이 인정한 맛집, 흑돼지 오겹살과 생갈비가 맛있는 서귀포 맛집, 제남가든

홍카피 2022. 3. 10. 08:30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하는 날,

저녁으로 먹은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갈매기살,

그리고 생갈비!

이 날 저 진짜 배부르게 먹고 왔는데요...

젓가락질이 멈춰지지가 않더라는...★

 

제주 남원 현지인들이 손에 꼽는

남원 고기집, 남원 회식 장소

선정될 만 했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얼른 제주도민 맛집, 제남가든

리뷰 시작할게요!


제남가든 외관

제남가든 외관도 앞서 포스팅 했었던

제주 표선 맛집, 돈오름 식당과 비슷하게

2022.03.07 - [식ː도락(맛집)] - 제주 서귀포 현지인들이 찾는 표선 한식 맛집, 옥돔구이가 맛있는 돈오름!

 

제주 서귀포 현지인들이 찾는 표선 한식 맛집, 옥돔구이가 맛있는 돈오름!

지난 주 수요일, 급박하게 제주 출장이 잡혀 부랴부랴 제주도로 향했습니다ㅋㅋㅋㅋ 제주 항공에 도착해 제주 대리점 사장님과 회사 동료분과 함께 향한 제주 서귀포! 그리고 제주 서귀포 한 끼

hongcopy.tistory.com

외부 인테리어가 그렇게 세련되지는 않더라구요..?

하지만 돈오름식당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남가든은 믿고 먹으러 들어갔습니다ㅎㅎ

 

얼른 제남가든 내부로 들어가보시죠!!!

 

제남가든 내부

제남가든 내부에는 이렇게

많은 손님들을 수용할 수 있는

많은 테이블들이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저희가 저녁시간보다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저희가 저녁 장사 첫 손님이었어요ㅎㅎ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자마자

다른 손님들이 너도나도 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일찍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팍팍 들었습니다ㅋㅋㅋㅋ

 

제주 서귀포 맛집, 제남가든 메뉴는요?

돼지생갈비(400g) 18,000원

돼지양념갈비(400g) 14,000원

오겹살 및 삼겹살(200g) 14,000원

갈매기살(200g) 14,000원

 

저는 이 날 갈매기살 3인분

흑돼지 오겹살 3인분, 그리고 후에

추가적으로 돼지생갈비 1인분

주문했습니다~!

 

인원이 총 7명이어서

넉넉하게 주문했어요ㅎㅎ

 

주문 후 금방 세팅되는 기본 반찬들!!!

제주도는 식당에서 밥을 먹을 때마다 특이한 점이

기본 반찬 메뉴로 젓갈류를

많이 내어주시는 점이었는데요~!

 

위의 사진들 중에서 크기가 작은 생선의 젓갈

저한테는 매우 매우 비렸어요...

 

그런데 같이 간 회사 동료분은

맛있게 잘 드시더라구요???

흠... 뭐 개인의 취향이니까요ㅎㅎ

 

그리고 이어서 세팅된 갈매기살 3인분!

고기 육질이 상당히 좋아보이죠?ㅎㅎ

 

참고로 갈매기살은 돼지 한 마리에서 매우

적은 양이 나와 귀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더욱 더 갈매기살을 공략해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흑돼지 오겹살 3인분 사진은

따로 못찍었나봐요ㅠㅠ

찾을 수가 없네요...★

 

불판 위에 놓여진 사진으로

대체하겠습니다ㅎㅎ;

달궈진 불판 위에 갈매기살

흑돼지 오겹살, 버섯을 나란히 올려 놓고~!

굵은 소금을 돼지고기 위로

촤악~~~뿌려줍니다ㅋㅋㅋㅋ

정말 제대로 먹어버렸죠ㅠ

 

지글지글 잘 익는 돼지고기를

요리조리 구워주고

먹기 좋게 잘라준 후~~~

쌈을 싸서 한 입에 쏘옥!!!

정말 쉬지 않고 입으로

쏘옥 쏘옥 집어 넣었습니다ㅋㅋㅋㅋ

 

이렇게 흑돼지 오겹살과 갈매기살

각 3인분을 다 헤치우고 난 뒤~

살짝 양이 부족한 것 같아서ㅋㅋㅋㅋ

생갈비살 1인분을 추가 주문했는데요~!

 

생갈비살 비주얼이 어마어마 합니다...★

짜잔... 진작에 생갈비를 시켜서 먹을걸

그랬어요ㅠㅠ진짜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혹시 여기 제남가든에서

고기를 드셔볼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꼭 생갈비살을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갈매기살, 오겹살도 물론 맛있었지만

생갈비살이 찐이었습니다...★

같이 먹었던 일행들도

다 마지막에 나온 생갈비살이 맛있다며

처음부터 이 생갈비살을 시킬걸 하고

후회했답니다ㅠㅠ

 

그리고 생갈비가 노릇하게 익어갈 때쯤

식사메뉴를 잊지 않고 주문했죠ㅎ

 

저는 비빔냉면을 주문했구요~!

지금봐도 또 먹고 싶네요...

비빔냉면 양도 많아서

너무 행복했다는...★

 

참 그리고 이 비빔냉면에는

육회도 몇 조각 넣어 주셨더라구요?!

식사 메뉴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ㅎㅎ

비빔냉면에 이렇게 남은 고기를 얹어 먹으면

육쌈냉면이 따로 없죠ㅋ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고기 실컷 먹고 왔습니다ㅎㅎ

나중에 집에 와서 몸무게를 재니

1kg가 늘었더라구요... 하...

당분간 평일은 적당히 먹기로

다짐했습니다ㅠㅠ

 

제주도에서 너무 많이 먹고 왔나봐요...^^

 

그럼 이제 제주 남원 맛집, 제남가든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제남가든 위치

남원생활체육관제남도서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찾아가는 길은

수월하실거에요ㅎㅎ

 

다들 제주도에서 맛점, 맛저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제주도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3.07 - [식ː도락(맛집)] - 제주 서귀포 현지인들이 찾는 표선 한식 맛집, 옥돔구이가 맛있는 돈오름!

 

제주 서귀포 현지인들이 찾는 표선 한식 맛집, 옥돔구이가 맛있는 돈오름!

지난 주 수요일, 급박하게 제주 출장이 잡혀 부랴부랴 제주도로 향했습니다ㅋㅋㅋㅋ 제주 항공에 도착해 제주 대리점 사장님과 회사 동료분과 함께 향한 제주 서귀포! 그리고 제주 서귀포 한 끼

hongcopy.tistory.com

2022.03.11 - [식ː도락(맛집)] - 제주 공항 근처 맛집, 제주전복김밥과 오징어채 조합이 딱인 제주 김만복김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