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제주 서귀포 표선면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횟집, 회코스요리 전문 다미진횟집

홍카피 2022. 3. 15. 07:53
반응형

제주도 출장에서의 먹방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옥돔정식, 흑돼지에 이어 먹고 온 회코스요리!

캬 회 때깔만 봐도 얼른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

저 이 날 진짜 많이 먹고 왔습니다ㅋㅋㅋ

아주 그냥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그럼 얼른 제주 표선 횟집, 다미진횟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다미진횟집 외관

다미진횟집은 멀리서봐도

횟집이다!!!

제주도 회코스요리 전문집이다!!

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다미진횟집은 서귀포시 지정 모범음식점,

제주도관광협회 지정 베스트맛집,

제주도 지정 우수관광업체!

 

그래서 더욱 들뜬 마음으로

다미진횟집으로 향했습니다ㅎㅎ

 

다미진횟집 내부

다미진횟집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여러가지 인증서와 지정서!!!

 

한 번 살펴보자면

우수관광사업체 지정서,

모범업소 지정증, 베스트 맛집 인증서,

제주특별자치도 지정 우수관광사업체

이 정도면 정말 믿고 먹을 수 있겠죠?ㅎㅎ

 

그리고 제가 식당 내부로 들어가면서

빵 터졌던건ㅋㅋㅋㅋㅋㅋㅋ

짜자잔~~ㅋㅋㅋㅋㅋ

외부슬리퍼 디자인이 물고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웃기죠

그래서 더욱더 내가 진짜 제주에 왔구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식당 내부 자리를 살펴보자면!

이렇게 넓찍~하게

딱 회식하기 좋은 자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다미진횟집 메뉴를 살펴볼까요?!

이 날 저희는 싱글 벙글 코스

3인을 주문했는데요~!

 

구성으로는 해산물 모듬,

메인 활어회, 은갈치회

수제흑돼지돈까스, 콘치즈,

모듬 튀김, 생선구이,

식사(전복내장볶음밥과 매운탕)

 

이렇게 오랜만에 제대로 회코스요리를

맛보고 왔습니다ㅎㅎ

728x90

먼저 제공되는 다미진횟집 해산물 모듬!

보말죽, 초밥과 김밥, 새우장,

고등어회, 갈치회, 소라회,

삶은새우, 톳, 미역 등...

 

이제 시작일 뿐인데 정말

상다리가 부러질 것 같지 않나요ㅋㅋㅋㅋ

저는 여기서 가장 맛있었던게

고등어회랑 갈치회!

그리고 삶은새우ㅎㅎ

 

고등어회랑 갈치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둘 중 저는 갈치회가 더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물론 고등어회도 괜찮았습니다ㅎㅎ

그리고 보리밥쌈이랑 초밥, 멸치김밥도

다 맛있었는데요~!

 

이 중 저는 멸치김밥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ㅎㅎ

 

세팅된 메뉴를 다 먹어갈 때쯤

알아서 서빙해주신 다미진횟집 활어회!!!

캬 정말 구성이 장난아니지 않나요ㅎ

활어회 양도 진짜 많았어요ㅋㅋㅋㅋ

오랜만에 회로 배를 한 가득 채웠습니다ㅎ

이 활어회 구성에서는

고등어회가 맛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다음에 제주도로 와서

회를 먹는다면 저는

고등어회, 갈치회를 주문하리라!

다짐했습니다ㅎㅎ

크으 초장 묻은 고등어회...

아는 맛이라 또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회를 어느정도 다 먹어갈 때쯤

세 번째 코스요리로 나오는 

수제흑돼지돈까스, 콘치즈,

모듬 튀김, 생선구이!

진짜 저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음식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었다는...★

그래서 그런지 육지로 올라와

몸무게를 재니 1kg이 늘었더라구요?

...........................ㅎ

당분간 다이어트를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마지막 코스요리로 나온

전복내장볶음밥과 매운탕!!!

이 전복내장볶음밥은

한 입 먹어본 순간 올레...

마무리 음식으로 딱 좋았습니다ㅋㅋㅋ

 

특히 돌판에 제공되서 그런지 

돌판밑에 달라붙은 밥들은 누룽지처럼

바삭바삭 맛있었고

또 뜨거운 온도 유지가 오래가서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매운탕은 국물이 맑은 매운탕,

붉은 매운탕 두 가지 종류가 제공되어 있는데

사진은 못찍었어요ㅠ 먹느라...ㅋㅋㅋㅋ

 

둘 중 제 입맛엔 맑은 매운탕이

더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제주 서귀포에서 제대로

회를 드시고 싶다면

표선 맛집, 다미진횟집으로

향해보세요ㅎㅎ

 

그럼 이제 제주 다미진횟집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다미진횟집 위치

제주 현지인 횟집, 다미진횟집은

제주 표선항, 당케포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근처로 드라이브 오시는 분들은

다미진횟집에서 한 끼 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제주도 현지인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3.07 - [식ː도락(맛집)] - 제주 서귀포 현지인들이 찾는 표선 한식 맛집, 옥돔구이가 맛있는 돈오름!

 

제주 서귀포 현지인들이 찾는 표선 한식 맛집, 옥돔구이가 맛있는 돈오름!

지난 주 수요일, 급박하게 제주 출장이 잡혀 부랴부랴 제주도로 향했습니다ㅋㅋㅋㅋ 제주 항공에 도착해 제주 대리점 사장님과 회사 동료분과 함께 향한 제주 서귀포! 그리고 제주 서귀포 한 끼

hongcopy.tistory.com

2022.03.10 - [식ː도락(맛집)] - 제주도민이 인정한 맛집, 흑돼지 오겹살과 생갈비가 맛있는 서귀포 맛집, 제남가든

 

제주도민이 인정한 맛집, 흑돼지 오겹살과 생갈비가 맛있는 서귀포 맛집, 제남가든

제주도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하는 날, 저녁으로 먹은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과 갈매기살, 그리고 생갈비! 이 날 저 진짜 배부르게 먹고 왔는데요... 젓가락질이 멈춰지지가 않더라는...★ 제주 남

hongcopy.tistory.com

2022.03.11 - [식ː도락(맛집)] - 제주 공항 근처 맛집, 제주전복김밥과 오징어채 조합이 딱인 제주 김만복김밥!

 

제주 공항 근처 맛집, 제주전복김밥과 오징어채 조합이 딱인 제주 김만복김밥!

제주도를 떠나기 전, 이대로 가긴 아쉬워 제주 공항 근처에서 사먹은 제주 김만복김밥!!! 간단하게 아침으로 먹고가기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럼 얼른 제주 김만복김밥 리뷰 시작하겠습니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