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닭볶음탕을 주문했는데 닭똥집까지?! 청북 어연 공단 맛집, 유장춘 닭개장(청북 맛집)

홍카피 2022. 4. 29.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 수요일, 오랜만에

닭볶음탕이 땡겨서 찾아본 결과

평택 청북닭볶음탕 맛집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ㅎㅎ

그래서 바로 호다닥~ 하고

다녀왔는데요!!!

 

앞으로 닭볶음탕이 땡길 때는

유장춘 닭개장으로 향하려구요ㅎㅎ

 

그럼 얼른 평택 청북 맛집, 유장춘 닭개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유장춘 닭개장 외관

유장춘 닭개장은 식당 앞에

주차가 가능해요!

 

하지만 아무래도 주차 자리가

협소한 건 사실입니다ㅠㅠ

 

그래서 점심식사 드시러 가실 때에는

본 식사시간보다 조금 더 빨리 가셔야

주차를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유장춘 닭개장은 간판에도 쓰여있듯

모든 메뉴가 포장가능해요!

 

그리고 주력 메뉴는

닭개장, 닭곰탕, 닭볶음탕인데

이 날은 닭볶음탕이 땡겨서

닭볶음탕을 먹으러 다녀왔어요ㅎㅎ

 

유장춘 닭개장 영업시간은?

오전 6시 30분 ~ 오후 8시 30분

매주 일요일은 휴무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청북 맛집, 유장춘 닭개장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유장춘 닭개장 내부

근처에 어연산업단지가 있다보니

많이들 몰려서 방문하시기 때문에

4인용 기준 테이블이

많이 구비되어 있어요ㅎㅎ

저는 이 날 점심시간보다

조금 빨리 도착해서 그런지

식당 내부는 한산했어요!

 

그리고 저희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기 때문에

저희 테이블은 세팅이 다 되어 있었어요!

기본 반찬은 깍두기백김치

이렇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ㅎㅎ

저는 이 중 백김치가 정말 맛나더라구요!

닭볶음탕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찰떡!!!

 

그리고 저희가 전화 예약을 미리한 이유는

닭도리탕은 주문 후 20분이 소요되기 때문에

식당 입장에서도 예약을 환영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도 바로 먹는 것이 피차 좋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ㅎㅎ

 

유장춘 닭개장 메뉴를 살펴보자면!

닭개장 9,000원

닭곰탕 9,000원

닭도리탕(대) 40,000원

닭도리탕(소) 30,000원

728x90

저희는 이 날 세 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닭도리탕 소짜를 주문했어요!!

2~3인까지는 소짜!

4인까지는 대짜!

이렇게 맞춰서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닭도리탕은 공기밥이 별도이기 때문에

별도로 공기밥 3공기도 추가했습니다~!

 

얼마지나지않아 바로 세팅된

유장춘 닭개장 닭도리탕!

국물이 조금 졸아들 때 쯤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셔서

얼른 닭도리탕을 끓였습니다ㅋㅋㅋ

유장춘 닭개장 닭도리탕은

닭, 감자, 떡, 그리고 닭똥집들어가있어요!!!

닭똥집이 들어간 닭도리탕은

또 처음 먹어봐서 정말

신기했네요ㅋㅋㅋㅋㅋㅋ

짜자잔~~~ 닭도리탕에 들어가있는

닭똥집입니다ㅋㅋㅋㅋ

쫀득쫀득한 식감이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정말 국물이 졸아들수록

닭볶음탕이 더 맛나지더라구요?

그래서 충분히 끓이신 후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아 참, 그리고 유장춘 닭개장 반찬은

셀프로 무한리필이 가능하니

다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럼 이제 유장춘 닭개장 어연공단점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유장춘 닭개장 위치

평택 청북에 위치한 유장춘 닭개장은

평택어연한산일반산업단지에 위치하고 있어요!

 

청북 근처에서 점심이나

한 끼를 드실 예정이라면

유장춘 닭개장 어연공단점에서

맛닭볶음탕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청북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4.12 - [식ː도락(맛집)] - 점심시간이면 단골손님들로 북적이는 청북 숨은 김치찌개 맛집, 미화식당!(간장계란밥 제공)

 

점심시간이면 단골손님들로 북적이는 청북 숨은 김치찌개 맛집, 미화식당!(간장계란밥 제공)

오랜만에 김치찌개가 먹고 싶어 맛집을 검색해본 결과... 제 레이더망에 잡힌 청북 맛집, 김치찌개 미화식당! 불향 가득한 돼지볶음에 시큼한 깊은 묵은지 맛이 나는 김치찌개까지! 게다가 간장

hongcopy.tistory.com

2022.03.21 - [식ː도락(맛집)] - 1988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온 평택 청북 돈까스 맛집, 유엔돈까스

 

1988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온 평택 청북 돈까스 맛집, 유엔돈까스

지난 주 평일, 급 돈까스가 땡겨 다녀온 청북 돈까스 맛집, 유엔돈까스! 유엔돈까스는 무려 1988년부터 지금까지 돈까스 하나로 장사를 해온 수제돈까스 전문점인데요! 그만큼 청북에서는 유명한

hongcopy.tistory.com

2022.02.28 - [식ː도락(맛집)] - 푹고은 사골 국물이 맛있는 겨울 대표 보양식 곰탕 맛집, 대명곰탕!(평택 오성 맛집)

 

푹고은 사골 국물이 맛있는 겨울 대표 보양식 곰탕 맛집, 대명곰탕!(평택 오성 맛집)

지난 주 수요일,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 위해 들린 평택 곰탕전문점, 대명곰탕! 곰탕집은 곰탕도 맛있어야 되지만 반찬들도 감칠맛을 돋구기 위해 맛있어야 되는데요~! 바로 여기 대명곰탕 식당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