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36시간 냉침한 진한 맛의 수제밀크티가 맛있는 송탄 신상 카페, 카페우유

홍카피 2022. 4. 5. 09:20
728x90
반응형

회사 동료가 추천해서 급다녀온 송탄 카페우유!

카페우유에 들러서 수제밀크티

아이스바닐라라떼를 한 입 마셔보니

왜 추천했는지를 알겠더라구요ㅎㅎ

 

송탄 분위기 맛집, 커피 맛집,

디저트 맛집송탄 카페우유!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카페우유 외관

카페우유는 외부에도 앉아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어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조금 추워서 그런지

다들 안에서 즐기더라구요ㅎㅎ

 

외관부터 분위기 맛집 포스가 느껴지는

송탄 신상 카페, 카페우유!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카페우유 내부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보이는

벚꽃 모형나무!

비록 진짜 벚꽃은 아니더라도

뭔가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면서

기분이 따뜻해지더라구요ㅎㅎ

 

얼른 벚꽃구경하러 다녀오고 싶네요ㅎ

 

카페우유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는 시스템이구요~!

1층에는 좌석이 이렇게

4인용 한 테이블, 창가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어요ㅎㅎ

 

계단을 타고 2층으로 올라가보면!

인스타그램 감성샷

쉽게 나올 수 있을 것 같은

인테리어들이 반겨줍니다ㅎㅎ

제가 봤을 때는 창가쪽 자리가

명당으로 보였는데요~!

 

이미 손님들이 앉아계셔서

저는 다른 곳에 앉아

커피를 즐기기로 했어요ㅎㅎ

그럼 이제 송탄 카페우유 메뉴를 살펴볼까요!

아메리카노 4.0

카페라떼 4.5

바닐라빈라떼 5.5

로열밀크티 6.0

등 가격은 보통인 것 같아요~!

 

저는 이 날 바닐라빈라떼로열밀크티

주문했구요~!

 

주문 후 조금 더 둘러보니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디저트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이 에그타르트는 제가 숙대 근처에서

먹은 적이 있는데요!!

2021.04.12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숙대 디저트 에그타르트 맛집,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전문점, 에그 맛있다(청파동 맛집, 에그타르트 가격, 종류)

 

숙대 디저트 에그타르트 맛집,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전문점, 에그 맛있다(청파동 맛집, 에그타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신상 맛집! 에그타르트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바로바로~~~ 에그 맛있다! 캬... 비주얼 보십시오ㅠㅠ 장난아니쥬?ㅜ 또 먹고 싶슴다... 하앜 에그맛있다는 숙대에 새로

hongcopy.tistory.com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ㅋㅋㅋ

 

하지만 이 날은 제가 점심을 거하게 먹은터라

에그타르트는 주문하지 않았어요ㅎㅎ

 

하지만 이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진짜 맛있으니 다들 먹어볼까?말까? 하신다면

한 번 드셔보세요!!!ㅎㅎ

완전 겉바속촉의 대명사...★

주문 후 잠시 기다리면 나오는

오늘의 커피!!!

잔에 담겨나온 커피는 바닐라빈라떼구요~!

얼음잔과 함께 제공된 병음료는 수제밀크티입니다!

 

바닐라빈라떼는 커피에 대한

설명 택이 제공되는데요~!

풍부한 바디감 속 선명한

코코아와 레드베리!

언제나 편하게 마시기 좋은

부드러운 커피라고 해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바닐라빈라떼가

금방 순삭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메뉴는 수제밀크티!

이렇게 얼음에 밀크티를 따라 마시는데요~!

 

수제밀크티 병에 붙어 있는 택을 살펴보니

카페우유 수제밀크티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더라구요~?

 

한 번 살펴보자면!

스리랑카 밤바라켈레 다원의 딤블라 실론티를

36시간 냉침한 진한 밀크티라고 해요!

 

풍부한 바디감과 상쾌하고 깔끔한 끝맛에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고 하니

무조건 마셔줘야겠죠~?

 

한 입 해보니 홍차 향이 강했고

밀크티 맛이 정말 진했어요ㅋㅋㅋ

아 이래서 회사 동료분이 추천해주신거구나하고

띵~ 깨우치고 왔답니다ㅎㅎ

 

그리고 카페우유에서는 계산대 옆에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1. 카페우유 인스타그램 팔로우!

2. 게시글 작성 시 필수태그 5개 포함!

하시면 뽑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ㅋㅋㅋ

 

저는 이 날 다음 방문 시

수제우유 1병 무료 쿠폰

뽑았어요~~~!!!

그래서 이 쿠폰을 잃어버리기 전에

얼른 다시가서 꼭 수제우유를

마실거랍니다ㅎㅎ

 

그럼 이제 송탄시장카페, 카페우유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카페우유 위치

카페우유는 평택국제중앙시장,

송탄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시장에 다녀오실 분들은

카페우유에서 잠시 쉬었다가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송탄 카페, 더 알고 싶다면? ★

2022.02.21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고양이 두 마리가 살고 있는 유럽 감성의 송탄 미드바르앳홈 카페!(평택 신상카페)

 

고양이 두 마리가 살고 있는 유럽 감성의 송탄 미드바르앳홈 카페!(평택 신상카페)

송탄 맛집, 호박오리 샤브샤브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향한 송탄 미드바르앳홈 카페! 유럽감성이 물씬 풍기는 카페로 유명한데요~! 이렇게 사진으로 직접 확인해보니 더 와닿지 않나요?ㅎㅎ 그

hongcopy.tistory.com

2021.11.18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대형 분홍 그네가 특색있는 평택애견동반카페, 영글다!(평택 부락산 근처 카페 추천)

 

대형 분홍 그네가 특색있는 평택애견동반카페, 영글다!(평택 부락산 근처 카페 추천)

지난 주말, 송탄출장소 맛집, 텐에 방문했다가! ▼ 2021.11.17 - [식ː도락(맛집)] - 카이센동, 스테이크동, 텐동을 한 번에 먹어볼 수 있는 송탄 일본가정식 맛집, 텐!(송탄 일식당 맛집) 카이센동, 스

hongcopy.tistory.com

2020.06.25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평택 송탄 카페, 착즙주스가 유명한 원포레스트(평택 루프탑 카페, 정원 카페, 주차장)

 

평택 송탄 카페, 착즙주스가 유명한 원포레스트(평택 루프탑 카페, 정원 카페, 주차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여러분들께 착즙주스가 맛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바로바로~~~ 원포레스트! 카페 규모도 크고 무엇보다 카페 건물 내외부에 정원이 잘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