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숙대 디저트 에그타르트 맛집,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전문점, 에그 맛있다(청파동 맛집, 에그타르트 가격, 종류)

홍카피 2021. 4. 12.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신상 맛집!

에그타르트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바로바로~~~

에그 맛있다!

캬... 비주얼 보십시오ㅠㅠ

장난아니쥬?ㅜ 또 먹고 싶슴다... 하앜

 

에그맛있다

숙대에 새로 생긴 디저트 가게인데요!

에그타르트 전문점이 생겼답니다~!

 

안그래도 요새 에그타르트가 너무 땡겼는데 ㅠㅠ

진짜 제대로된 에그타르트 맛집이 생겨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ㅎㅎ

 

그럼 에그타르트 맛집,

에그맛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먼저 에그맛있다 외관입니다.

에그맛있다 가게는 타꼬야끼집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타꼬야끼의 고소한 냄새와

에그타르트의 향긋한 냄새가 풍겨서

저 골목을 지날 때마다 너무 괴롭답니다ㅠㅠ

 

보시다시피 에그맛있다는

국내유일 200년 전통 푸르투갈 에그타르트!

 

2019년 블루리본 선정,

200년 전통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SBS CNBC 성공의정석 꾼

 

그런데 알고보니까

에그맛있다는 성신여대점도 있고

신림점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드디어 숙대로!ㅎㅎ

자주 들러서 사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

 

에그맛있다 가게에 진입하면?

이렇게 진열된 타르트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보시다시피

갈릭타르트, 클래식타르트,

애플시나몬타르트, 카카오초코타르트,

크림치즈타르트, 호두타르트

이렇게 종류가 있는데요~!

 

자세히 한 번 알아볼까요?

 

에그맛있다의 메뉴입니다!

[ 에그커피 ]

아메리카노 2.5

헤이즐아메리카노 2.8

카페라떼 3.0

카페모카 3.5

바닐라라떼 3.5

헤이즐라떼 3.5

카라멜아끼야또 3.5

돌체라떼 3.8

 

[ 에그라떼 ]

녹차라떼 3.5

초코라떼 3.5

딸기라떼 4.0

 

[ 에그스티 ]

복숭아아이스티 2.8

레몬아이스티 2.8

 

[ 에그에이드 ]

자몽에이드 3.5

청포도에이드 3.5

레몬에이드 3.5

 

[ 에그타르트 ]

클래식타르트 2.4
크림치즈타르트 2.4
카카오초코타르트 2.4
호두타르트 2.4
갈릭타르트 2.8
애플시나몬타르트 2.8

 

[ 박스 포장 ]
6구(리스본) 14.4
9구(신트라) 21.6

6개 이상 구매 시

박스는 추가비용 없이

선물용 쇼핑백과 함께 주시고 있어요!


또한 모든 음료는 캔에 담아주십니다~

(많이 뜨거우니 꼭 홀더쪽을 잡아주세요)

 

저는 이 날 6구 포장!

선택했는데요~

 

먼저 비주얼부터

보여드릴게요!

먼저 에그타르트 박스

외관 사진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

캬...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ㅠㅠ

 

에그타르트가 일반 에그타르트와는

차원이 달라요ㅋㅋㅋㅋ

 

일반 에그타르트는 겉 빵이

딱딱하잖아요?

 

그런데 에그맛있다의 에그타르트는

페스츄리처럼 겹겹히 빵이 겹쳐져있어서

완전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ㅠㅠ

 

제 최애 에그타르트로 당첨되었답니다...★

▶ 조금만 더 확대시켜보면?

하앜 미쳤다리ㅠㅠ

 

윗쪽줄부터 차례대로

메뉴명을 알려드리면!

에그타르트, 애플시나몬타르트, 갈릭타르트,

호두타르트, 카카오초코타르트, 크림치즈타르트

 

하나 하나 자세히 살펴볼까요?

클래식타르트
호두타르트
카카오초코타르트
크림치즈타르트
애플시나몬타르트

저는 이 많~은 타르트 중에

클래식타르트

애플시나몬타르트

제일 맛있었어요!!!

 

크림치즈타르트

괜찮았구요ㅎㅎ

 

다들 하나씩 먹어보세요!

 

진짜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ㅋㅋㅋ

바삭바삭하고 완전맛있어요!!!

 

숙대 에그맛있다, 위치는요?

다들 에그맛있다에서

맛에그타르트 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