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앤티크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이솝가드닝 카페!(평택 소사벌 카페거리)

홍카피 2022. 1. 21. 08:30
728x90
반응형

소사벌 카페거리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물으신다면 바로 대답해드릴 수 있는 카페!!!

바로 이솝가드닝입니다~!

사진만 보더라도 벌써 분위기 맛집 느낌이

물씬 풍겨오지 않나요?ㅎㅎ

 

특히 썸남, 썸녀와 함께 가면

100% 성공할 수 있는 평택 데이트 카페입니다!

 

평택 분위기 맛집 카페, 이솝가드닝

얼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솝가드닝 카페 외관

이솝가드닝 카페는 겉에서 봤을 때

내부가 잘 안보여요ㅋㅋㅋㅋㅋ

보시다시피 하얀 커튼을 달아 놓아서

내부는 잘 안보이지만 은은한 분위기

풍기고 있죠ㅎㅎ 뭔가 더 신비스러운 느낌?

그래서 그런가 더 발길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이솝가드닝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우와~~~ 하는 탄성이 나옵니다ㅎㅎ

 

정말 이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이솝가드닝 카페 내부

진짜 분위기 맛집 아닌가요....

좌석 하나 하나에 엄청 공들이신 느낌이

아주 가득합니다...ㅎㅎ

특히 조명이 분위기 조성하는데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카페 인테리어 소품들도

엔티크하고 마치 유럽 중세시대로 온 느낌?

풍겨서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ㅎㅎ

 

카페 전체 좌석 샷을 한 번 보여드리자면!

이런 느낌입니다ㅎㅎ

특히 저 창가자리가 제일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방문할 땐

저도 창가자리에 앉아서

재힐링하려구요ㅎㅎ

그럼 이제 이솝가드닝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이솝가드닝 카페 메뉴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라떼 5,500원

바닐라라떼 5,900원

카라멜마끼아또 5,900원

아포카토 6,000원

등 커피 가격은 쏘쏘하구요~!

 

이솝가드닝에는 특이한 티들이 있더라구요!

내 칼로리 제로차 5,900원

다이어트에 효과적인(블렌딩:마테, 감잎, 우엉, 박하)

내 눈 맑은 차 5,900원

눈에 좋은 비타민이 가득한(블렌딩: 히비스커스, 감잎, 박하, 국화)

내 몸 따뜻차 5,900원

몸을 데우고 감기에 좋은(블렌딩: 로즈힙, 레몬그라스, 캐모마일 등)

 

그래서 이 블렌딩 티를 먹어볼까 하다가

뭔가 상큼한 티를 먹고 싶어서ㅋㅋㅋㅋ

저는 청귤차로 주문을 했고~!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ㅎㅎ

그리고 각 메뉴들은 어떤 메뉴인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진도 앞에 붙어있더라구요ㅎㅎ

 

다음으로는 카페에서 가장 중요한

디저트!!!!ㅋㅋㅋㅋㅋ

이솝가드닝 카페에서는 이 홍콩 딸기 과일와플

제일 유명한 디저트인데요~!

 

이 날은 점심을 두둑히 먹고 온터라

와플은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다음에는 꼭!!!

홍콩 딸기 과일와플을 먹어보겠어요ㅠ!!

 

주문 후 잠시 기다리니 등장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청귤차!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일반 커피 맛이었고, 청귤차는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새콤하면서 달달한게

뭐랄까 비타민C를 마시는 느낌?ㅎㅎ

 

따뜻한 청귤차 한 잔 하니

몸도 녹여지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친구랑 한참 수다떨고 왔네요ㅎㅎ

 

그럼 이제 평택 소사벌 카페, 이솝가드닝 위치

알려드릴게요~!

 

이솝가드닝 카페 위치

이솝가드닝 카페는 소사벌 카페거리

위치하고 있어요~!

 

소사벌 카페거리에 많은 카페들이 있지만

분위기가 좋은 곳을 원하신다면

이솝가드닝을 추천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평택 카페, 더 알고 싶다면? ★

2020.04.26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평택호가 보이는 전망 좋은 평택 카페, west157(사진 많음)

 

평택호가 보이는 전망 좋은 평택 카페, west157(사진 많음)

탁 트인 경치를 감상하고 싶다면, 프사에 올릴만한 사진을 건지고 싶다면, 맛있는 빵과 커피를 드시고 싶다면! 평택호 주변 전망 좋은 카페, 'west157' 추천드립니다. 먼저 외관입니다. 보시다시피,

hongcopy.tistory.com

2021.09.02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직접 재배한 유기농 블루베리 시그니처 음료가 독특한 블루온블루(스콘 맛집 카페)

 

직접 재배한 유기농 블루베리 시그니처 음료가 독특한 블루온블루(스콘 맛집 카페)

때는 바야흐로... S21 신상폰을 구입한 다음 날... 스콘 맛집이라 소문나 있는... 블루앤블루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뭔가 색감이 되게 조화롭지 않나요ㅋㅋㅋㅋ 휴대폰이 아주 자연스럽게 ㅎ ㅋㅋ

hongcopy.tistory.com

 

2021.05.24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산장 속에 있는 듯 분위기 좋은 카페, 터프이너프(평택 포승 카페, 베이커리 카페)

 

산장 속에 있는 듯 분위기 좋은 카페, 터프이너프(평택 포승 카페, 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평택의 숨은 분위기 맛집 카페, 터프이너프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느껴지시다시피 약간 숲속에 덩그러니 지어진... 한 채의 산장.. 속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