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직접 재배한 유기농 블루베리 시그니처 음료가 독특한 블루온블루(스콘 맛집 카페)

홍카피 2021. 9. 2. 08:30
728x90
반응형

때는 바야흐로...

S21 신상폰을 구입한 다음 날...

스콘 맛집이라 소문나 있는...

블루앤블루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뭔가 색감이 되게 조화롭지 않나요ㅋㅋㅋㅋ

휴대폰이 아주 자연스럽게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 카페가 스콘이 엄청 맛있고

블루베리 시그니처 메뉴들이 많다고 해서

한 번 들러봤습니다ㅎㅎ

 

맛은 과연?!!!

 

그럼 바로 안성 원곡 카페

블루앤블루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블루온블루 카페 외관

블루온블루 카페는 차를 타고 지나가다보면

카페 건물이 눈에 딱 띄이는!!!

2층으로 된 통유리 카페인데요~ㅎㅎ

 

저녁이나 해질녘쯤에 방문하시면

카페에 모든 조명이 on 되면서

색다른 분위기의 카페로 변신하게 됩니다ㅋㅋㅋ

 

저는 좀 일찍 방문해서

이 날 조명이 켜진 모습은 못봤어요ㅠ

 

조명이 켜진 모습이 궁금하신분들은

해질녘쯤 방문을 권장드립니다~ㅎㅎ

 

그리고 이 카페에는 특별한 공간

하나 더 있는데요!!ㅋㅋㅋㅋㅋ

바로바로~~~!!!

비닐하우스!가 아닌 통유리하우스!!!

정말 분위기 있지 않나요ㅎㅎ

 

내부를 보시면 더욱 더 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짜란~~~~!!!

뭔가 스튜디오 같기도 하고

작업실 같기도 한 이 느낌!!!

 

이 공간이 핫플입니다ㅋㅋㅋㅋㅋ

여기서 다들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이 공간도 역시

해질녘쯤에는 조명이 켜져서

더욱 이뻤어요~ㅎㅎ

 

그럼 이제 블루온블루 카페 내부

들어가볼까요~?

 

블루온블루 카페 내부

카페 내부는 다양한 식물들과

나무 테이블 및 의자들로

구성되어 있어요!ㅎㅎ

 

그리고 좌석이 있는 공간들은

대부분 통창이 함께 있어서

마음이 탁 트인 느낌도 주더라구요~

그리고 계단을 올라가면 2층도 있는데

1층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ㅎㅎ

 

그럼 이제 블루온블루의 메뉴

살펴볼까요~?

 

블루온블루 메뉴

[ 커피류 ]

아메리카노 5.0

카페라떼 6.0

바닐라라떼 6.5

카라멜라떼 6.5

아포카토 7.0

 

[ 비커피류 ]

초코라떼 6.0

라벤더블루베리라떼 7.0

베이비치노 4.0

[ 블루온블루 시그니처 음료 블루베리류 ]

블루베리스무디 8.0

*설탕과 파우더, 얼음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8.0

*요거트 파우더가 아닌

신선한 요거트로 제공됩니다.

 

블루베리아이스크림 7.5

*블루베리 샤베트 +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

 

블루베리샤베트소다 7.0

*팜에이드 블루베리 샤베트와

탄산수를 포함한 에이드 음료

 

드루블루베리티 6.5

*야생블루베리와 블루베리잎의

달콤한 아로마, 카페인프리

 

블루베리그린티 6.5

*블루베리와 체리,

맑은 일본식 녹차, 유기농

 

[ 티류 ]

카모마일티 6.5

레드오렌지티 7.0

시나몬애플스파이시티 7.0

 

이렇게 블루온블루카페는

직접 재배한 블루베리로

시그니처 음료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카페 이름을 블루베리의

블루를 따서 만든건가...ㅎ

조심스럽게 추측해봤습니다ㅋㅋㅋ

 

일단 블루베리 시그니처 메뉴는

꼭 먹어줘야되니~

블루베리스무디 한 잔

아포카토 한 잔을 주문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블루앤블루 카페에서는

여러가지 빵들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여기가 스콘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플레인 스콘, 블루베리 스콘,

얼그레이 초코 스콘 등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플레인 스콘을 주문하면

블루베리 잼이 제공된다고 해서

플레인 스콘 또한 함께

주문해보았습니다ㅋㅋㅋ

따라란~~~

블루베리스무디는 위에

블루베리 3개 정도?를 띄어주셨어요ㅎㅎ

 

그런데 말이죠... 흠흠

제가 생각한 그런 맛의...

블루베리 스무디는 아니었어요... 크흡....

 

뭔가 블루베리 스무디에서

살짝 김치맛이 느껴졌달까.....

흔들리는 블루베리 속에서~~♪

김치향이 느껴진거야~~~♬(장범준)

쩝쩝쩝...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살짝 맛이 좀 당황스러웠지만

직접 재배하신 유기농 블루베리로

만드셨다고 하니...

건강을 위해... 다 마셨어요ㅋㅋㅋㅋㅋ

 

뭐 이건 사람 입맛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는거니까요...ㅎㅎ

참고만 해주세요!!!

그리고 아포카토는~~ 역시ㅎㅎ

아포카토에 제공되는 아이스크림이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어서

무조건 맛있었습니다ㅋㅋㅋ

 

스콘도 진짜 스콘 맛집이라더니

식감도 그렇고 향과 맛도 완전

딱 취향저격이었어요ㅋㅋㅋㅋ

 

블루베리 잼과 함께 곁들여 먹으니

더 맛있었구요ㅎㅎ

 

진짜 플레인 스콘은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앉아 먹었는데요~!

 

바람도 선선하게 부니

딱 좋더라구요ㅎㅎ

 

슬슬 더위가 가는 요즘

방문해보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제 블루온블루 카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블루온블루 카페는 안성 원곡과

평택 언저리 그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ㅋㅋㅋ

 

그래서 평택 주민분들도,

안성 주민분들도 쉽게

방문하실 수 있으니

모두들 블루온블루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하고 힐링하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