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눈과 입이 즐거운 디저트 맛집 패션5(passion5), 한남동 대표 디저트 카페

홍카피 2021. 9. 3. 08:30
728x90
반응형

지난 주, 직장 동료분을 통해

드디어 먹어보게 된 패션5 디저트!!!

벌써 눈과 입이 즐거워지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에 침샘 한가득... 츄르릅

 

참고로 패션5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 디저트 갤러리

매장은 한남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매번 지나쳐가기만 했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생겨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ㅎㅎ

 

그럼 각 디저트별 패션5 디저트 후기

얼른 시작하겠습니다!!!


패션5(Passion5) 디저트

먼저 오렌지 패션 생토노레입니다!

오렌지 패션 생토노레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슈 안에

오렌지 크림을 듬뿍 채운

여왕의 디저트라고 소개하고 있는데요!

 

가격은 6,900원!

저는 처음에 저 슈를 보고

홈런볼이 올라가있는 줄 알았어욬ㅋㅋㅋ

(홈런볼이랑 꽤 비슷하게 생겼거든요ㅎ)

 

그런데 안에 내용물이 완전 달랐죠ㅎ

오렌지 크림이 정말 듬~뿍 들어있었는데요!

살짝 신 맛?이 강해서ㅋㅋㅋㅋ

동료분께서는 많이 못드시더라구요!

그치만 저는 신 맛에 강한편이라...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으로는 피스타치오 생토노레!

피스타치오 생토노레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슈 안에

피스타치오 크림을 듬뿍 채운

여왕의 디저트라고 소개하고 있는데요!

 

가격은 6,900원!

이 피스타치오 슈 안에

가득 들어있는 피스타치오 크림은

시지 않고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이건 누구나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다음으로 보여드릴 무화과 디저트!

제가 구입해온게 아니라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어요ㅠㅠ

공식 홈페이지에도 없어서... 크흡

 

이 무화과 디저트에는

위에 데코로 무화과가 두 덩어리

올라가있는데요~!

 

저는 처음에 이 디저트가 제일

맛있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아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요 아이는 빵 안에

아무런 크림이 없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ㅠㅠ

 

저는 크림이 꽉찬 빵 속을

기대했거든요...

 

그렇지만 무화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디저트가 마음에 드실거에요!ㅎㅎ

 

마지막으로 브라우니 디저트!

요 아이도 제가 정식 이름을 몰라...

브라우니 디저트라고 편의상 붙여봤는데요!

 

요건 아직 안먹어봐서ㅋㅋㅋㅋㅋ

뭐라 말씀을 못드리겠어요!

 

앞에 소개해드린 세 가지 디저트를

먹고나니 배가 불러서...

요건 냉장고에 고히 보관되어 있답니다ㅎㅎ

 

혹시 드셔보신 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ㅋㅋㅋㅋㅋ

저도 궁금하네요ㅎㅎ

옹기종기 모인

패션5 디저트 샷!!!ㅎㅎ

먹지 않고 그냥 눈으로 보기만 해도

저절로 행복해집니다~!

(그렇지만 먹으면 더 행복해지겠죠ㅎ)

 

아 참, 그리고 패션5는

푸딩이 유명하더라구요!

패션5 푸딩은 엄선한 고급 우유로 만든

부드러운 식감의 떠먹는 푸딩인데요!

 

가격은 3,700원!

 

푸딩 밑에 보이는 검은색 액체는

에스프레소 커피에요!

 

그래서 아래까지 잘 섞어서

먹어야겠더라구요ㅎㅎ

요렇게요!!!

 

이거 먹을 때 비주얼은

이렇게 보이지만 진짜 맛있어요ㅋㅋㅋ

 

그래서 푸딩을 한 가득 사오셨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우니 디저트 옆으로

살짝 푸딩들이 보이시죠???ㅋㅋㅋㅋ

그만큼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이 맛있는 디저트들을

대체 어디에 가면 살 수 있나!!!

 

이제 패션5 카페의 위치

알려드릴게요!!

 

패션5(Passion5) 위치

 

 

한강진역 3번출구에서 나오셔서

밑으로 쭉 내려오시다보면

만나보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그럼 모두들 맛디저트 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