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산장 속에 있는 듯 분위기 좋은 카페, 터프이너프(평택 포승 카페, 베이커리 카페)

홍카피 2021. 5. 24.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평택의 숨은 분위기 맛집 카페,

터프이너프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느껴지시다시피

약간 숲속에 덩그러니 지어진...

한 채의 산장.. 속 카페처럼 보이지 않나요?

 

자연과 어우러진 카페랄까ㅎㅎ

 

나이가 들다보니 점점 자연스럽게

자연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살짝 씁쓸하지만... 그래도

힐링은 하면서 살아야하니까요!ㅜㅠ

 

그리고 터프이너프 카페는

베이커리 카페로도 유명한데요~!

특히 스콘이 종류도 많고

맛있다네요ㅎㅎ

 

그럼 평택 포승 베이커리 카페,

터프이너프 리뷰 시작합니다!


▶ 먼저 터프이너프 카페의 외관입니다!

터프이너프 카페는 백년순두부 가게 바로 옆

위치하고 있는데요~!

 

찾아가실 때 깜빡하고

길을 놓친다면

살짝 크게 돌아서 들어가야하니

빠짝 정신차리고 있으셔야 됩니다!

터프이너프는 프랑스 블랑제리

홍소율 파티쉐의 주문제작 케이크

판매한다고 해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기념일이 있으시다면

여기서 주문해 보시는 것도 좋겠죠?

 

그럼 이제 입구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왼쪽에는 오래된 외국서적들이...

오른쪽에는 각종 우산들이...

천장에는 널부러진 식물들이...

 

살짝 빈티지한 느낌나지 않나요ㅎㅎ

 

더욱더 기대되는 내부!!!

 

먼저 내부 좌석부터 보여드릴게요~!

완전 분위기가 앤티크하면서도

빈티지하면서도 산장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쪽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숲과 완전 가까운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통유리 라인 좌석은

인기가 많더라구요ㅎ

 

그리고 편안함이 중요하신 손님들은

쇼파를 원하시는데요~!

 

그래서 쇼파도 자리가....ㅎ

 

그냥 모든 좌석이

인기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 이제 빵류를 살펴볼까요?

빵들은 이렇게 모든 진열장 안에

들어가있구요~!

 

각각 한 메뉴씩 살펴보자면

잠봉 크로크 무슈 디 마담 7.0

통밀 식빵안에 잠봉(제주 돈 뒷다리 살을 2주 동안

에이징하여 대친 얇게 저민 고기) 그리고

식빵과 벨사멜 소스, 체다 지즈와 함께 만든

노른자가 터지는 환상적인 브레드

크림 치즈 스콘 6.0

앙 버터 스콘 6.0

그린 티 말차 스콘 6.0

레몬 파운드 케이크 6.0

쫀득 오레오 브라우니 4.5

모카 무화과 크럼블 6.0

쿠키 3종

밀크 티 얼그레이 스콘 6.0

메이플 플레인 크로플 5.5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크로플 6.5

치즈 잠봉 뵈르 9.0

프랑스 잠봉 뵈르 8.0

잠봉뵈르는 프랑스의 대표적 빵인

바게트 안에 잠봉(제주 돈 뒷다리 살을

2주 동안 에이징하여 대친 얇게 저민 고기)

그리고 뵈르(프랑스 고메버터)를 채워넣은

프랑스 국민 브런치

다이제스티브 뉴욕 치즈 케이크 6.0

프랑스 전통 오리지널 초코 갸또 6.0

[ 마카롱류 ] 대부분 3.0

딥 초코마카롱

돼지바마카롱

찹쌀인절미마카롱

딸기우유마카롱

오레오크림치즈마카롱

밀크티초코마카롱

우유마카롱

녹차마카롱

 

이렇게나 빵종류가 많은데요!

사진에 다 담아오질 못해서 아쉽네요ㅠㅠ

 

마음에 드는 빵을 하나 선택하고

계산대로 가보면?▼

[ 하우스 블렌드 티류 ]

물랑루즈 하우스 블랜드 차 6.5

프랑스어로 붉은 풍차라는 뜻으로

히비스커스, 오렌지, 사과를 섞은 차

좋은 산미와 달콤한 체리 같은 향을

보여주며 피부 미용과 혈액순환에 좋음

 

세렝게티 하우스 블랜드 차 6.5

마음을 평안하게 하는 차라는 주제에 어울리는

카모매일과 초원을 떠올리는 페퍼민트를 터치하고

단맛의 사과를 첨가하여 시원하고 감미로운 느낌,

스트레스 감소와 차분한 느낌의 차

 

[ 과일 음료 ] 6.0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라임 모히토 에이드, 망고 쥬스,

오렌지 자몽 쥬스

 

딸기요거트 아이스크림 프라페 6.5

블루베리요거트 아이스크림 프라페 6.5

 

[ 우유류 ]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 4.5

상하목장 커피 아이스크림 6.0

제주 말차 아이스크림 라떼 6.5

직접 끓인 아이스크림 밀크티 6.5

자바칩 초코아이스크림 밀크쉐이크 6.5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밀크쉐이크 6.5

코코넛커피 아이스크림 밀크쉐이크 6.5

[ 홈 커피 기프트 ]

로스팅 원두 200g 19.0~20.0

커피 드립 백/티 백 18.0~21.0

 

콜드 브루 커피 원액 21.0~22.0

 

프랑스 마카롱 18.0

 

[ 밀크 커피류 ]

라떼 5.5

아이스크림 라떼 6.5

아인슈페너 라떼 6.0

아이스크림 아인슈페너 라떼 7.0

 

[ 파리스 프라페류 ]

*커피 음료와 얼음을 블렌더에 갈아

스무디를 만들고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프라페

 

다크 모카 라떼 6.0

다크 모카 아이스크림 프라페 7.0

바닐라 빈 라떼 6.0

바닐라 빈 아이스크림 프라페 7.0

[ 싱글 에스프레소류 ]

콜롬비아 핀카 라 레오나 카스티요

아나에어로빅 네츄럴 7.0

결선 진출 기념으로 한정적으로 판매하는

콜롬비아 레오나 카스티요는

오렌지와 감귤의 향과 맛을 가지고

좋은 당도와 은은한 차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가진 커피

 

에디오피아 고티티 워시드 예가체프 5.5

은은한 장미꽃향과 과일의 당도를 가지고

과일의 농익은 시틀러스 느낌을 잘 보여줌

스위트니스 또한 뛰어나며

화사한 커피

 

코스타리카 오티즈 1900 5.5

와인 포도 블레이버, 화이트 허니 프로세싱을

이용한 높은 당도와 밸런스와 은은한 산미,

시나몬의 향이 짙고 풍부한 바디,

아로마가 특징인 커피

 

브라질 만치케이라 드 미나스 내추럴 5.0

로스트 넛트 플레이버와 보리차를 연상하는

테이스트, 고소하고 베리와 브라운 슈가의

당도 크리미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음

 

과테말라 산타 크루즈 바릴라스 디 카페인 5.5

호밀 브레드, 피칸, 로스트 피넛의 플레이버

그리고 은은한 과일의 산미, 카페인이 없으며

클린 에프터테이스트가 인상적

 

인도네시아 발리 킨타마니 내추럴 5.5

버터같은 묵직한 질감과 카카오 풍미

은은한 체리같은 당도를 가지며

밸런스와 다크한 풍미가 우수함

 

3월 5.5

여성스러운 과일계 산미를 가득 담고

달콤한 밸런스, 라이트 바디 은은하면서

오래 기억되는 에프터테이스트를 

길게 가진 커피

 

앞으로 가 5.5

에이플로 갓

앞으로 가라는 의미를 가진 터프이너프의

새로운 블랜드 런칭으로 이벤트 블랜드를 만듬

블랙 베리의 당도와 시나몬 플레이버

은은한 산미와 중후함을 가진 커피

 

하얀의자 5.0

아무도 앉지 않은 눈 덮인 의자를 보며

느낀 감정을 블랜딩으로 표현

스모키한 로스트 브레드 플레이버와

씁쓸하고 중후한 에프터테이스트를 가지며

다크한 인상을 주는 커피

 

이렇게 커피의 종류도 다양하죠?!

(다 입력하느라 힘들었다는건 안비밀 ㅠㅎ)

 

저는 이 날 

과테말라 산타 크루즈 바릴라스 디 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 그리고 초코쿠키

주문했습니다~!

짜잔~~~!

우선 저 곰돌이 얼음에 눈길이 가시쥬?

그리고 아이스크림 라떼의 아이스크림

초코롤 과자 두 덩어리,

그리고 계피초코쿠키까지!

 

커피를 주문하시게 되시면

요런 카드를 주시는데요!

본인이 선택한 커피에 관한

정보가 담긴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까 보신 곰돌이 얼음은요!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시게 되시면

저렇게 주시는 것 같아요ㅎㅎ

 

커피는 따로 병에 담아주시는데요!

 

본인이 직접 곰돌이 잔에다가

커피를 따라 마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귀여운 곰돌이는

커피에 빠져버리게 되었습니다...

 

완성샷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귀엽죠???

여러분들도 터프이너프 카페에

들리시게 된다면

한 번씩 해보세요!!!

 

은근히 재밌답니다 ㅎ

 

그럼 이제 터프이너프 카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다들 터프이너프 카페에서

곰돌이 한 마리 몰고가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