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비오는 날, 텐트 속에서 경치 즐기기 좋은 카페1016 (비오는날 갈만한곳, 평택 죽백동 카페)

홍카피 2021. 5. 27. 09:00
728x90
반응형

비가 으슬으슬 내리는 날...

기분 전환도 할 겸!

 

동생이랑 분위기 좋은 카페

다녀왔답니다~!

 

짜자잔~~~▼

평택 죽백동에는 아주 유명한 카페,

타임슬라이스가 있는데요!

(평택 식물원 카페, 평택 온실 카페)

https://hongcopy.tistory.com/38

 

그 뒤를 이을만한 후발 주자

카페1016!!!

 

특히 저는 비오는 날 방문했더니

더욱더 운치있고 분위기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배경음악까지

클래식 음악이 깔려서

비오는 소리와 피아노 소리가

어우러지니 어허 이거참ㅎ

 

아주 그냥 힐링을 하고 왔답니다!

 

그럼 이제 평택 죽백동 카페,

카페1016 리뷰 시작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먼저 카페 1016의 외관입니다.

밖에서 잠깐 봤을 뿐인데

벌써 분위기가 있어버리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내부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카페 1016은 인테리어를

거의 블랙 앤 화이트 느낌으로

모던하게, 깔끔하게 구성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나이대가 있으신 분들도

거리낌없이 많이 오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카페1016에는 특별하게

루프탑이라 해야되나

캠핑느낌?의 텐트좌석도 있는데요!

사진보고 눈치채셨을라나요ㅎㅎ

 

▶ 밖으로 잠깐 나가볼까요?

이렇게 경치를 바라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텐트 좌석이 있는데요!

 

텐트는 딱 2개만 있다보니

인기 좌석이라는 사실!

 

제가 도착했을 땐 이미 텐트 하나를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남은 텐트를

제가 차지했다는!!!ㅎㅎ

 

그럼 이제 텐트 내부 사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텐트 내부에는

따뜻하게 덮을 수 있는 담요,

캠핑용 박스 테이블,

겨울에 쓸 수 있는 난로까지!

 

전~부 준비되어 있답니다!!

얼른 들어가버려서

커피 한 잔 마시고 싶지 않나요?ㅎ

 

그럼 이제 메뉴판을 보실까요?

[ 커피류 ](아이스기준)

아메리카노 4.5

카페라떼 5.0

바닐라라떼 6.0

토피넛라떼 6.0

카라멜마끼아토 6.0

돌체라떼 6.0

플랫화이트 4.5

아인슈페너 5.0

 

[ 비커피류 ](아이스기준)

자몽티 5.0

레몬티 5.0

밀크티 5.0

바닐라밀크 5.0

초코라떼 5.0

고구마라떼 5.0

그린티라떼 5.0 

미숫크림라떼 6.0 

[ 시즌 메뉴 ]

레몬모히토 6.0

라임모히토 6.0

자몽모히토 6.0

토마토에이드 6.0

패션후르츠에이드 6.0

 

[ 디저트 메뉴 ]

찹쌀와플 7.0

콘치즈와플 7.0

크로플 6.0

앙절미와플 5.0

레몬버터브레드 5.0

 

메뉴가 살짝 한정적인것 같지만

있을건 다 있죠?!

 

저는 이 날

카라멜마끼아토밀크티

주문했답니다~!

왼쪽카라멜마끼아토구요!

오른쪽밀크티입니다~!

 

이 두 가지 메뉴 중에

고민이시라면

저는 카라멜마끼아토

추천드릴게요ㅋㅋㅋㅋ

 

밀크티가 너무 달았어요ㅠㅠ

제 입맛에는...ㅜㅜ

그래서 다 마시지는 못했답니다 크흡

 

결국 남은 밀크티...▼

그래도 뭔가 밖인듯

밖이 아닌 곳에서 대화를 하다보니까

 

중요한 얘기도 술술 나오고

또 시원한 공기 때문인지

머리도 맑아지는 느낌이라

아주 그냥 힐링을 하고 왔답니다ㅎㅎ

 

그럼 이제 카페 1016,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다들 카페 1016에서

힐링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