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부모님 선물 추천,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보자기 떡케이크(앙금플라워떡케이크, 앙금떡케이크)

홍카피 2021. 5. 25.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어버이날, 다들 부모님께

감사의 표현 전달하셨나요??

 

저는 작년 어버이날 때

떡케이크를 처음에 해드렸었는데

반응이 완전 좋으시더라구요!ㅎㅎ

 

부모님께서 두 분 다 

떡을 좋아하시기두 하구요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떡케이크를 하나

주문했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지난 번과는 다르게

떡케이크를 조금 더 업그레이드 했는데요!

 

보자기 케이크라고...

들어보셨나요?

 

사진으로 먼저 보여드릴게요!

캬..... 완전 이쁘죠?ㅠㅠ

보자기 케이크라고 했는데

복주머니 스타일???

보자기에 쌓여있는 복주머니?

라고 하는게 제일 표현이 맞겠네요ㅎㅎ

 

보자마자 어머 이건 사야돼!!!

했던 그 떡케이크...

 

여러분들도 바로 뽐뿌오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귀는 각자 원하는 글귀로

15자 이내로 맞추면 되었던 것 같아요!

 

보자기 케이크를 알게 된 경로

저는 우선 지도로 직장 근처

떡케이크 집을 찾아보다가

뭔가 이쁜 떡케이크를 이미지로 발견!

 

그리고나서 해당 가게명을

인스타그램으로 찾아 들어가니

더 다양한 떡케이크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 중에

보자기 케이크라는 떡케이크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답니다~!

이렇게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시면

더욱 많은 떡케이크 정보들이 있어요!

 

 

주문 방법

저는 인스타그램 DM을 통해서

떡케이크 사이즈가격문의

주문을 했구요~!

 

1호 보자기케이크로 주문을 했습니다!

1호는 지름 약15cm이고

보통 2~3분이서

먹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요ㅎㅎ

 

제가 받아봤을 때는 4명 정도는

거뜬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ㅋㅋㅋ

 

이렇게 미리 주문을 한 후에

직접 가게에 찾아가서

픽업을 하면 됩니다~!

 

그럼 이제 가게 외부 모습부터 볼까요?

미담 케이크는 쌀국수 집

바로 옆에 위치해있구요~!

 

근방에 가시면 떡 냄새가

폴폴~ 나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ㅎㅎ

 

미담 케이크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작업하시는 공간이 있있답니다~

 

저는 어버이날 전날로

픽업을 선택했는데요!

 

당시 예약을 미리 해놓은 손님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ㅋ

제 꺼 뿐만이아니라 되게

여러종류의 떡케이크가 있었던 것 같아요!

 

보자기 케이크 포장은요?

이렇게 투명 박스

담아주시는데요~!

 

떡의 열기로 인해

투명 박스 내부에 물방울이

송송송 맺혀있었답니다ㅋㅋㅋㅋ

최대한 노력해서 찍은 사진이구요!

아무튼 이거 들고 가는데 사람들이

다들 쳐다보더라구요ㅋㅋㅋㅋ

 

살짝 민망했지만 그래도

어버이날 선물로 제가 직접

주문한 떡케이크니 당당하게

들고 갔답니다~!

집에 도착해서 찍은 사진이구요~!

이제 어느정도 잘 보이시죠?ㅎㅎ

그리고 이 날 사장님께서 숫자초 이벤트

하셔서 원하는 숫자 2개의 초

공짜로 주셨구요~!

 

그리고 호두파이도 드셔보시라고

주셔서 받아왔답니다ㅎㅎ

 

호두파이도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굳굳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보자기 떡케이크

사진 감상 가실까요?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이거 진짜 어떻게 만드셨을까...

너무 궁금했답니다;;;

 

한 번 배워보고 싶어요ㅋㅋㅋㅋ

진짜 꽃앙금도 꽃앙금이지만

저 복주머니에

실같이 표현된 앙금 있잖아요?!

그게 정말 대박인 것 같아요...

한 올 한 올 표현하신건가...

대박입니다 ㅠㅠ

이제 슬슬 보자기 케이크

내부 모습이 궁금하실텐데요!!

 

얼른 따라와보시죠!

저는 백설기 시트

강낭콩추가했구요!!

 

그래서 저기 보시면

떡이 간간히 박혀있답니다ㅎㅎ

 

우선 떡 맛은 일반 백설기 맛이랑

똑같구요!!!

 

겉에 있는 앙금

그 쉽게 생각하시면

단팥빵 있잖아요?

그 단팥빵 안에 들어있는 앙금 재질로다가

위에 얹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달달~해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백설기랑 같이 먹으면 정말

딱딱이랍니다~~ㅎㅎ

그리고 떡케이크는

부모님 세대들은 다들 좋아하시더라구요~!

 

빵케이크보다 떡케이크

더 선호하셔서

꼭 어버이날이 아니더라도

부모님 결혼기념일 선물이나

부모님 생신 선물로도

딱 일것 같네요ㅎㅎ

 

그럼 이제 미담케이크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다들 맛떡케이크 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