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왕십리 카페, 고즈녁한 분위기의 한옥카페 뜨아아아 커피집(왕십리 소개팅, 왕십리 데이트 코스 추천)

홍카피 2021. 5. 6.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 목요일 날

상왕십리 맛집을 방문했다가

hongcopy.tistory.com/76

가까운 왕십리로 넘어가서

아늑한 분위기의 한옥카페 뜨아아아

발견했는데요~!

 

얼마나 분위기가 좋으냐면요~

당일 날, 실제로 뜨아아아커피집에서

소개팅을 하고 있는 남녀를

발견했답니다!!

(잘 되셨을라나 ㅎㅎ)

 

북촌 한옥마을에서나

볼 수 있던 한옥카페를

왕십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니!

 

그럼 이제 왕십리 한옥카페

뜨아아아커피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뜨아아아 카페의 외관입니다.

보시다시피 뜨아아아 카페는

코로나 극복을 위한

테이크 아웃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요!

 

총 결제 금액의 20%

할인해준다고하니

바쁘신 분들은

뜨아아아 카페에서

테이크 아웃하세요~!

그리고 뜨아아아 카페 이름의

뜻이 뭘까... 궁금했었는데

거운 메리카노

이스 메리카노를

따서 만든 이름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명 센스ㅋㅋㅋㅋㅋㅋㅋ

 

카페 내부로 들어가보면?

이렇게 의자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좌석도 있고

바닥에 앉을 수 있는

좌식 좌석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느끼기에는

좌식 좌석이 아무래도 좀 더

시원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한옥카페라서 그런가...ㅎㅎ

그리고 이렇게 카페 외부에도

앉을 수 있는 좌석들이 있는데요~!

 

날씨가 선선한 요즘

딱 좋은 좌석인 것 같아요!

 

그리고 밖에 나와서보니

지하에도 좌석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사진 속 아기 코끼리 인형

만나보시고 싶으시다면

지하에 자리를 잡으면

될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앞에 러버덕들로 꾸며놔서

더 아기자기하고ㅎㅎ

 

▶ 다음은 뜨아아아 카페의 메뉴판입니다.

[ 커피류 ]

아메리카노 4.5

카페라떼 5.0

바닐라라떼 5.5

카라멜마끼아또 4.4

카페모카 5.5

 

[ 음료류 ]

딸기라떼 6.5

쑥라떼 6.0

아인쑥페너 6.5

밀크티라떼 5.5

막걸리뱅쇼 6.5

 

[ 티류 ]

오미자차 6.0

대추차 6.0

히비스커스 6.0

얼그레이 6.0

레몬차 6.0

자몽차 6.0

 

[ 에이드 및 주스류 ]

딸기에이드 5.5

레몬에이드 5.5

자몽에이드 5.5

딸기주스 6.0

딸바주스 6.0

바나나주스 6,0

 

[ 디저트류 ]

인절미 크로플 7.5

맘모스 크로플 7.5

팥티라미수 6.5

쑥티라미수 6.5

[ 샌드위치류 ]

참치치즈샌드위치 3.8

베이컨치즈샌드위치 3.8

와사비크래미샌드위치 3.8

 

다양하고 이색적인 메뉴들이

많이 보인답니다!

그리고 뜨아아아커피집

별채/카페 대관 서비스

운영하고 있는데요~!

 

인원은 3-6명

기본 2시간 이용 가능하시고

1인 1음료 주문!

 

자세한 문의는

위의 번호로 연락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뜨아아아 커피집에는

다꾸왕들이 아주 좋아하는

스티커가! 있는데요~!

짜잔~~~

뜨아아아 커피집만의

스티커라니!!!

너무 유니크해서

저도 몇 개 챙겨왔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스티커 양 옆으로는~

이렇게 각설탕물티슈

위치해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저는 이 날

쑥라떼딸기에이드

주문했었는데요~!

쑥라떼는 약간 쓴 맛이 강했고

(위에 휘핑이랑 안섞어서 그랬나ㅎ)

딸기에이드

다들 잘 아시는 그 맛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청에 사이다? 조합ㅎㅎ

 

그래도 각박한 현실생활 속에

이렇게 도심에 위치한 한옥카페에서

잠깐 쉬다 가니

나름대로 힐링이 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저는 한옥을 느끼기 위해

신발을 벗고 나무마루바닥에 올라가

앉았는데요!

 

시원하고 또 한옥 특유의

나무냄새?가 솔솔 나서

더욱 기분좋게 앉았다가 갔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방문하시게 되면

신발을 벗고 마루바닥에

앉아서 즐겨보세요~!

 

뜨아아아 커피집, 위치는요?

 

 

지하철 역이랑도 가까워서

진짜 추천드립니다!!

 

왕십리역까지 걸어서 3분 이내

였던 것 같아요ㅎㅎ

 

그럼 다들 뜨아아아 카페에서

푹~ 쉬다 가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