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서울 디저트 맛집, 촉촉하고 꾸덕한 쿠키 전문점 벤스쿠키(영국쿠키, 이태원 쿠키)

홍카피 2021. 4. 30.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잠시 이태원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그냥 빈 손으로 오기는 아쉬워서

이태원 디저트 전문점을 찾던 중

발견하게 된 벤스쿠키!!!

바로 찾아가서 쿠키 한 개를

구입해버렸답니다ㅋㅋㅋㅋㅋ

 

보니까 벤스쿠키인생쿠키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너무 궁금해서 바로 다녀와버렸습니다ㅎㅎ

 

그럼 벤스쿠키 리뷰, 시작합니다!


▶ 먼저 벤스쿠키 가게의 외관입니다.

앞에 보셨던 사진처럼

벤스쿠키는 어디서나 눈에 잘띄이는

빨간색으로 인테리어를 한 가게인데요!

 

그래서 더욱 찾기가 쉬웠습니다~!

그리고 벤스쿠키 매장 앞에는 이렇게

쿠키 10개를 구매할 시 5개를 무료로 준다는

홍보 문구가 적혀있어요!

 

▶ 그럼 이제

벤스쿠키의 영업시간을 알아볼까요?

월요일 ~ 토요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21시 30분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20시 30분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쿠키 구경을 좀 해볼까요?

- 트리플 초콜릿 청크 쿠키

- 화이트 초콜릿 & 마카다미아 쿠키

- 다크 초콜릿 청크 쿠키

- 화이트 초콜릿 청크 쿠키

- 피넛 버터 쿠키

- 밀크 초콜릿 & 피넛 버터 쿠키

- 레몬 쿠키

- 화이트 초콜릿 & 크랜베리 쿠키

728x90

- 밀크 초콜릿 & 프랄린 쿠키

- 화이트 초콜릿 & 녹차 쿠키

- 오트밀 & 레이즌 쿠키

- 더블 초콜릿 청크 쿠키

- 밀크 초콜릿 청크 쿠키

 

쿠키 종류가 정말 많죠???

 

종류별로 다시 한 번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총 15개의 쿠키

판매하고 있는데요~!

 

제가 갔을 때는 밀크 초콜릿 & 오렌지 쿠키랑

코코넛 쿠키는 품절이라

구매할 수가 없었어요ㅠㅠ

 

그 심리 알죠?

원래 관심 없었던 맛인데

뭔가 품절 되었다고 하면

괜히 더 궁금하고

괜히 더 사고싶고

괜히 더 맛보고싶은

그런 심리...ㅠ

 

하지만 이 날 저는

밀크 초콜릿 & 프렐린 쿠키

가장 강력하게 땡겨서

저 맛으로 구입을 했답니다ㅎㅎ

 

▶ 그럼 이제 벤스쿠키 메뉴판을 보실까요?

낱개쿠키 하나당 가격은 2,900원

 

쿠키치고 비싼 편이긴 하네요ㅠㅠ

 

그리고 벤스 박스의 가격은 14,500원

(5개 구매시 2개 무료)

 

라지 박스의 가격은 29,000원

(10개 구매시 5개 무료)

 

스몰 기프트 틴은 13,000원

(선물용 틴케이스&쿠키 4개)

 

미디움 기프트 틴은 25,000원

(선물용 틴케이스 & 쿠키8개)

 

라지 기프트 틴은 ?원

(선물용 틴케이스 & 쿠키 12개)

 

꽤 비싼 편이긴 하지만

벤스 쿠키를 선물로 받는다면

정말 기쁠 것 같네요...

쿠키 홀릭ㅠㅠ

 

여기서 말하는 틴케이스는?

이렇게 동그란 모양으로 생겼답니다!

 

여자친구한테 간단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벤스쿠키를 추천드립니다!!!

딱 좋아하실거에요ㅎㅎ

(특히 여자친구분이 빵순이라면 더욱더...ㅎ)

 

이 날 집에와서 벤스쿠키에 대해서

검색을 좀 해보니

 

벤스쿠키는 벨기에 초콜릿

칩이 아닌 청크로 사용하고,

무염 버터밀가루,

사탕수수에서 추출된 설탕

신선한 계란을 사용해서 쿠키를 만든다고 해요.

 

모든 쿠키의 생지는

옥스퍼드에 있는 키친에서 만들어지고

전 세계의 각 매장으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렇게 맛있었던 거구나..ㅎ

 

그럼 이제 제가 구입했던

밀크 초콜릿 & 프렐린 쿠키 상세샷

보여드릴게요!

쿠키의 윗 부분에

밀크 초콜릿 조각 하나

프렐린 조각 하나가 박혀있구요~!

 

아 여기서 프렐린이 뭐냐면

다들 그.. 잘아시는 페레로로쉐 초콜릿!!

그 속에 들어있는 견과류랍니다ㅋㅋㅋㅋ

이제 다들 이해가 가시죠??

 

쿠키의 반을 갈라보자면~?

요렇게 촉촉한 느낌의

쿠키를 느껴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쿠키 속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렇게 밀크 초콜릿 크림

안에 꾸덕하게 들어가있어요~!

 

은 약간 페레로로쉐 느낌?

프렐린 때문에 그런가ㅋㅋㅋㅋㅋ

아주 친숙합니다ㅎㅎ

 

그래서 이 쿠키를 선택하신다면

절대 실패할 수 없는 맛!!!

맛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그치만 칼로리는 무시할 수 없겠죠...

 

벤스쿠키의 칼로리
대략 360kcal ~ 412kcal인데요!
시그니처인 트리플 초콜릿 청크 쿠키

407kcal라는 점을 감안하면...
다른 쿠키들의 칼로리도 대략... 

짐작이 가시겠죠?ㅎ...

 

하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로다...!!!

좀 더 자세하게 보시라고

조각 조각 내봤습니다ㅎㅎ

(사실 친구랑 나눠먹느라 조각 조각..ㅎ)

 

▶ 그럼 벤스쿠키 이태원점, 위치는요?

다들 벤스쿠키에서

맛쿠키하시고

당충전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