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도란도란 대화하기 좋은 조용한 공주 한옥카페, 로컬커피(공주 디저트 맛집 카페)

홍카피 2022. 2. 7. 08:30
728x90
반응형

지난 연휴, 청양 알프스마을에 들렸다가 ▼

2022.02.03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청양 알프스마을에서 펼쳐지는 칠갑산 얼음분수축제!(예약, 주차 꿀팁 포함)

 

청양 알프스마을에서 펼쳐지는 칠갑산 얼음분수축제!(예약, 주차 꿀팁 포함)

지난 설 연휴, 어디를 갈 지 검색하다 우연히 찾은 청양 알프스마을 얼음분수축제! 진짜 얼음 절경이... 너무 멋있지 않나요ㅎㅎ 저희 어머니께서 눈썰매를 타고 싶다고 노래를~ 노래를~ 부르셔

hongcopy.tistory.com

청양까지 온 김에, 근처에 위치한 공주, 부여쪽으로

넘어와 들린 공주 한옥카페, 로컬커피!

공주 카페를 찾아봤을 때,

한옥 컨셉의 다양한 한옥카페들이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로컬커피는 한옥 컨셉이면서도

디저트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

한 번 들려봤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공주 한옥카페, 로컬커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공주 로컬커피 외관

공주 로컬커피를 찍고 카페에 도착해보면

좁은 골목길로 안내합니다ㅎㅎ

이 때 지도를 믿고! 좁은 골목길을 잠시 걷다보면!

이렇게 공주 로컬커피 카페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많은 건물들 사이에서도 단연코 돋보이는

한옥카페, 공주 로컬커피!

 

저는 처음에 사진에 보이는 저 글자가 적혀있는 문이

대문인 줄 알고 열고 들어가려 했는데요~!

저 문은 카페 입구가 아니었습니다...★

로컬커피의 진짜 문은!

글자가 적혀있는 문 옆으로 좁은 길이 하나 있는데

그 길을 따라 이렇게 통과하면!

공주 로컬커피의 진짜 문이 나타납니다ㅋㅋㅋㅋ

카페 분위기를 좀 더 아실 수 있도록

여러 각도에서 찍은 교동 한옥카페 외관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

캬 이런 한옥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ㅎㅎ

보고 있다보면 뭔가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

평화로워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ㅎㅎ

 

공주 로컬커피 영업시간은?

오픈 시간 12시

마감 시간 21시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공주 대표 한옥카페, 로컬커피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공주 로컬커피 내부

이렇게 카페 내부는 밖에서 보던 한옥 컨셉과

동일하게 목재 인테리어로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따뜻한 느낌이 들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옆 테이블과의 간격도 넓어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카페로

최적화되어 있어요~!

이 부분 또한 너무 좋았네요 ㅎㅎ

그리고 카페를 선택할 때, 화장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로컬커피 화장실은 위 사진에서 보이는

나무 소재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제가 직접 사용해본 결과, 화장실 인테리어 또한 깔끔하고

문을 열면 5초 뒤에 자동으로 닫히는 최신식 휴지통이

구비되어 있어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로컬커피 화장실은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ㅎㅎ

 

그럼 이제 공주 로컬커피 메뉴를 살펴볼까요~?

아메리카노 4.0

카페라떼 5.0

바닐라라떼 5.5

디카페인(콜드브루) 4.5

아인슈페너 6.0

등 가격대는 쏘쏘했어요ㅎㅎ

 

그리고 제가 제일 기대한 로컬커피 디저트!!!

두둥...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쇼콜라 타르트, 옥수수 타르트, 티라미수 등

많은 디저트들이 매진된 상황이었어요ㅠㅠ

 

그래서 아쉽지만 하나 남은

바스크 꾸덕 치즈 케이크를 얼른 주문했습니다ㅠㅠ

 

아 참, 음료는 디카페인(콜드브루)

아인슈페너를 픽했어요ㅎㅎ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바로 나오는

음료와 디저트!!!

음료와 디저트를 받고 제가 가장 놀란 부분은

바로 디저트가 담겨진 그릇 부분!!!

약간 벚꽃잎?처럼 데코레이션이 되어 있었는데요!

초콜릿?으로 직접 데코레이션을 하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 정성에 더욱 감격하며...

바스코 치즈 케이크를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이렇게 한옥카페에서만 즐길 수 있는 뷰를

감상하며 오랜시간 도란도란 대화하고

돌아왔는데요~!

 

다음에 공주로 또 방문할 일이 생긴다면

먼저 로컬커피 카페를 고려할 것 같아요ㅎㅎ

그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그럼 이제 공주 교동카페, 로컬커피 위치

알려드릴게요~!

 

공주 로컬커피 위치

공주 향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니

맛있는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 때,

공주 조용한 카페를 방문하고 싶을 때!

 

공주 로컬커피 카페를 추천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