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인스타그램 감성이 가득한 안성 디저트 맛집 카페, 스윗포터리!(안성 가볼만한곳)

홍카피 2022. 2. 8. 08:30
반응형

설 연휴, 집에서 푹 쉬다가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싶어

인스타그램을 찾다가 발견해버린

안성 양성 카페, 스윗포터리!

스윗포터리 카페에 방문해보니

이 자리가 제일 명당이더라구요!

 

자리 바로 앞에 큰 통창이 있어서

뷰가 뻥~ 뚫린 것처럼

속도 뻥~ 하고 잠시나마 뚫려집니다ㅎㅎ

 

그럼 얼른 안성 디저트 맛집 카페, 스윗포터리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안성 스윗포터리 카페 외관

먼저 스윗포터리 카페 외관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눈이 많이 내려서 그런지

조금 차갑고 쌀쌀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ㅎㅎ

하지만 그래서 뭔가 더 운치있는 스윗포터리 카페 풍경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눈이 소복히 쌓인 테이블과 바구니만 봐도

뭔가 감성이 느껴지지 않나요...★

 

지금은 날이 추워서 외부 좌석을 이용할

생각조차 하지 않지만 날이 조금 따뜻해지면

뭔가 야외 좌석이 더 인기가 많아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스윗포터리 카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21시까지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스윗포터리 카페 내부

들어가보겠습니다~!

 

안성 스윗포터리 카페 내부

스윗포터리 카페에 들어가게되면 바로

메뉴판과 디저트류들이 눈에 띄이는데요~!

 

먼저 스윗포터리 디저트부터 보여드릴게요!

누룽지 숭늉쿠키 4.5

청크호두 4.5

옥수수콘스콘 4.0

발로나 초코 딸기 케이크 7.4

발로나 흑임자 가토 케이크 7.0

블루베리 바스크 치즈 케이크 7.5

 

제가 방문했던 날은 설날이어서 그런지

디저트류들이 많이 나와있지는 않았어요ㅠ

그렇지만 제가 가장 땡겼던

발로나 초코 딸기 케이크가 있어서!

만족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스윗포터리 카페 메뉴

보여드릴게요~!

아메리카노 5.0

카페라떼 5.7

바닐라라떼 5.8

등 가격은 무난한 편이었습니다ㅎㅎ

 

저는 이 날 아메리카노바닐라라떼를 픽!

 

특히 아메리카노는 제가 인스타그램에서 봤을 때

곰돌이 얼음을 띄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없이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ㅋㅋㅋ

 

주문 후 잠시 스윗포터리 1층을 둘러보면?

728x90

이렇게 감성에 젖은 좌석이 하나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쪽은 조금 있어보니 살짝 춥더라구요?

그래서 여름에 앉아 있기에는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1층보다 2층에서

풍경을 음미하며 커피를 마시고 싶었기에

얼른 2층으로 향했습니다ㅎㅎ

이 계단을 올라가보면~?

이쁘고 큰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인스타그램에서 봤던 좌석들이 나타납니다!

한 번 살펴보시죠!!ㅎㅎ

저는 위 사진에 보이는 좌석에

앉고 싶었지만...ㅋㅋㅋㅋㅋ

이미 자리를 차지한 분들이 있어서

한 칸 떨어진, 테이블이 큰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그리고 금방 준비된 음료와 케이크!

먼저 보여드릴게요ㅋㅋㅋㅋ

짜잔~~~ 딸기 초코 케이크가 진짜

시선 강탈이네요ㅋㅋㅋㅋㅋ

그치만 그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뒤에 나온 휘낭시에는

설날 연휴 서비스로 주셨어요!!!

사장님 만세!!!!!

 

제가 요즘 휘낭시에에 빠져있었는데

진짜 올레!!! 하고 받았답니다ㅎㅎ

서비스로 받은 휘낭시에는

계피설탕휘낭시에 느낌?

그래서 아메리카노랑 더 잘어울렸어요ㅎㅎ

 

그리고 아메리카노는 인스타그램에서 봤던 것처럼

얼음 곰돌이가 귀엽게 퐁당~

올라가있구요ㅎㅎ

바닐라라떼도 풍미가 좋았어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제일 맛있었던

발로나 초코 딸기 케이크!

 

딸기가 싱싱해서 씹는 식감과 맛이 좋았고

크림도 적당하게 달아서 초코 시트랑

아주 잘 어울렸어요ㅎㅎ

 

디저트가 너무 땡겨서 안성 양성에 위치한

스윗포터리까지 왔는데 정말 후회없이

잘 먹고 왔습니다!!

 

그럼 이제 안성 디저트 카페, 스윗포터리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안성 스윗포터리 카페 위치

스윗포터리 카페는 골프 클럽하우스, 그리고

동향저수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또 무엇보다 안성 맛집, 약수터식당과

아주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안성 약수터식당에서 맛곱창하시고!

바로 이 스윗포터리 카페에 들러

맛디저트 하시면 완벽한 코스

될 것 같습니다ㅎㅎ

 

안성 대표 맛집, 약수터식당은요?

2021.03.24 - [식ː도락(맛집)] - 안성 곱창 맛집, 약수터식당(곱창전골, 소곱창, 돼지곱창)

 

안성 곱창 맛집, 약수터식당(곱창전골, 소곱창, 돼지곱창)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 곱창집!!! 안성 약수터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안성 시민이나 평택 시민들은 약수터식당, 다들 한 번 쯤은 가보셨을거에요! 날이 꾸리꾸리

hongcopy.tistory.com

한 번 참고해주시구요~!

 

다른 안성 카페 추천을 더 받아보시고 싶다면?

2021.07.2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주말 힐링하기 딱 좋은 안성수목원카페, 청류재커피(안성 계곡 근교 카페)

 

주말 힐링하기 딱 좋은 안성수목원카페, 청류재커피(안성 계곡 근교 카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안성 석남사 계곡을 방문해 물놀이를 갔다가! 편히 쉬러 찾은 청류재커피ㅎㅎ 블로그를 찾아보다가 카페가 되게 자연자연하고 초록초록해서 제 맘에 쏙! 들어왔지 뭐에

hongcopy.tistory.com

2021.07.0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안성 원곡 신상 카페 추천, 숲 속에 들어온 듯한 이디알베이커리카페(안성 대형카페)

 

안성 원곡 신상 카페 추천, 숲 속에 들어온 듯한 이디알베이커리카페(안성 대형카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안성 원곡에 신상 카페가 오픈하였다는 소식에 호다닥 부모님과 다녀왔습니다ㅎㅎ 캬~ 이런 숲 뷰ㅎㅎ 너무 좋지 않나요! 자 그럼 거두절미하고!!!ㅋㅋㅋㅋㅋ 이디알베

hongcopy.tistory.com

2021.06.3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안성 칠곡저수지 뷰가 한 눈에! 뷰 맛집, 빵 맛집, 커피 맛집 멜멜카페(안성 원곡 카페)

 

안성 칠곡저수지 뷰가 한 눈에! 뷰 맛집, 빵 맛집, 커피 맛집 멜멜카페(안성 원곡 카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저는 부모님과 함께 안성 칠곡저수지 근처 핫한 카페인 멜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캬~ 분위기 정말 장난아니지 않나요ㅋㅋㅋㅋ 사진은 멜멜 카페 루프탑 사진인데요!

hongcopy.tistory.com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