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나만 알고 싶은 알록달록한 세상에 온듯한 범계 디저트 카페, 페이버릿 컬러!

홍카피 2022. 4. 26. 08:00
반응형

지난 금요일 밤, 인★그램을 살펴보다가

제 눈에 딱 들어온 디저트 사진 한 장!

저는 이 사진을 보자마자

꼭 범계 페이버릿 컬러 카페를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주말에 호다닥 다녀왔습니다ㅎㅎ

그리고 페이버릿 컬러 카페에 갔다가

음료가 담겨나온 저 컵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그 컵까지 구매를 해오고야 말았습니다ㅋㅋㅋ

 

그럼 얼른 범계 카페, 페이버릿 컬러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페이버릿 컬러 카페 외관

페이버릿 컬러 카페는 범계역 올리브영 맞은편 건물,

서가앤쿡이 위치한 건물 4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가시게 되면!

짠~~~ 페이버릿 컬러 카페를

발견할 수 있어요ㅎㅎ

그럼 얼른 범계 디저트 맛집, 페이버릿 컬러 카페

들어가볼가요?!

 

페이버릿 컬러 카페 내부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꽤 많은 편이었어요!

소파 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자리가 나지 않아서 그냥

창가 쪽 자리에서 커피를 즐겼습니다ㅎㅎ

페이버릿 컬러 카페 내부를

좀 더 둘러보자면!

 

카페 네이밍처럼 쨍한 느낌의 다양한 컬러들이

카페 이곳저곳에 자리 잡고 있어요ㅎㅎ

여기서 진짜 귀여웠던 건

곰돌이들!!!

옆에서 같이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손님들이 많아서 곰돌이 단독샷만

찍고 왔네요ㅋㅋㅋㅋㅋ

뭔가 하리보 느낌 나지 않나요?ㅎㅎ

 

그리고 카페 여기저기를 둘러보다 보면

생각보다 포토존이 굉장히 많아요!

거울로 찍을 수 있는 곳도 있고

아이맥을 사용해서 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

또 별도로 설치된 비디오 캠으로도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이 날 이 카페에 들어오자마자

카페 여기저기에 설치된 포토존을

제 사진으로 담느라

정말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ㅎㅎ

 

그리고 얼른! 주문을 해야겠죠ㅎㅎ

728x90

페이버릿 컬러 카페는 커피도 맛있기로

유명하지만 또 다른 유명한 것은

바로 디저트에요!!!

디저트가 맛도 맛이지만

무엇보다 비주얼이

먹음직스럽고 예쁘고 귀엽고 그래요...

저는 이 날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 7.5를

주문했구요~!

 

추가로 넘나 귀염뽀짝한 레몬 케이크 3.5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ㅎㅎ

 

음료는 아메리카노자몽에이드!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금방 음료와 디저트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눈에 확 들어오시는게 있죠ㅎ

네~ 맞아요ㅋㅋㅋㅋ바로바로

알록달록한 컵!!!!!

 

보자마자 너무 유니크하고 이뻐서ㅠㅠ

살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사버린

알록달록 물컵!!!

사장님께 여쭤보니 따로 내열성은

없다고 하십니다ㅎㅎ

시원한 물만 마셔야겠어요~!!

 

물컵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뭔가 마음에 쏙 드는 물컵으로

커피를 마시니

커피가 더 맛있게 느껴진다는 매직....★

 

그럼 컵 얘기는 여기서 이쯤만 하고ㅎㅎ

 

페이버릿 컬러 카페 디저트를 살펴볼까요!

먼저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처음에 주문했을 때는 그냥

일반적인 생크림 딸기 케이크랑

비슷한 맛이겠거니 했는데...

이게 웬걸?!

크림은 진짜 부드럽고 빵 시트도 촉촉!

그리고 무엇보다 딸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보이는 곳, 겉에만 딸기를 데코한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케익 속까지 딸기들이

들어있더라구요~?!

방문하시게 된다면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강추합니다ㅎㅎ

 

다음은 귀염뽀짝한 레몬 케이크!

제가 이 레몬 케이크 사진 한 컷 보자마자

헐레벌떡 범계역까지 뛰어올 정도로

진짜 너무 귀여웠어요ㅠㅠ

여러분도 당장 실물 영접하고 싶으시죠??

 

잘라서 먹을 때 진짜....

너무 마음이 아팠다는ㅠㅠ

(다들 마음 아플 준비하세요....)

ㅠㅠㅠㅠㅠ 이렇게 귀여운 애를

어떻게 먹나요.....크흡

하지만 결국.... 두 동강으로 쪼개진

레몬 케이크...★

비주얼이 너무 귀여워서

맛은 사실 기대를 안했는데

레몬 케이크 진짜 촉촉하고

맛있어요ㅋㅋㅋㅋ살짝 마들렌 느낌도 나구요!

 

진짜 모든 메뉴를 하나도 실패 없이

성공하고 와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앞으로도 저는 범계나 평촌,

안양 일대를 방문하게 된다면

페이버릿 컬러 카페는 꼭

재방문할거에요ㅎㅎ

 

+그리고 추가로 페이버릿 컬러 카페에서는

귀여운 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특별한 초가 필요하거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들러서 하나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안양 핫플, 페이버릿 컬러 카페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페이버릿 컬러 카페 위치

페이버릿 컬러 카페는

범계역 3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역과의 접근성도 너무 좋으니

다들 꼭 들려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