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늦은 밤, 음악 소리에 이끌려 들어간 소사벌 수제 디저트 카페 스펠(Spell)

홍카피 2022. 6. 10. 08:00
728x90
반응형

소사벌에서 저녁 한 끼 식사를 뚝딱한 후!

소사벌 카페거리를 지나가면서

오늘은 어떤 카페를 가볼까~

탐색하던 중 음악 소리가 마음에 드는

카페를 발견해서 나도 모르게

이끌려 방문한 소사벌 카페 스펠!

카페 스펠에서는 아래 사진과 같이

독특한 전구 인테리어

되어 있어 분위기를 형성하는데

한 몫 하더라구요ㅎㅎ

완전 분위기 있죠?ㅎㅎ

뭔가 아이디어가 번뜩 떠오를 것만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랄까...ㅎㅎ

 

그럼 얼른 소사벌 카페 스펠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스펠 카페 외관

지나가다 음악 소리에 이끌려

눈길이 간 카페 스펠!

 

밖에도 스피커를 장착해 놓으셨는지

기분 좋아지는 음악이 솔솔 들리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바로 방문해버렸습니다ㅋㅋㅋㅋ

 

주차는 카페 앞에 한 3대 정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소사벌 카페 스펠 영업시간은?

12시 ~ 22시

매주 월요일은 휴무!

참고하시면 될 것 같구요~!

 

테이크아웃을 하게 되면 -0.5!!!

 

그럼 얼른 소사벌 카페 스펠 내부

들어가보겠습니다~!

 

스펠 카페 내부

제가 늦은 밤에 방문해서 그런지

카페 내부 분위기가 한층 더

좋게 느껴졌는데요~!

 

저는 특히 저 전구 인테리어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뭔가 일이 안풀리고 답답할 때여서 그런가

전구를 보고 있으니

진짜 막 해결책이 떠오를 것만 같은

그런 기분이었어요ㅠㅎㅋㅋㅋㅋㅋ

 

실제로 해결책이 떠오른건 아니지만

기분을 전환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소사벌 카페 스펠은

외부 테라스 좌석도 있는데요~!

앞에 하천도 흐르고 있어서

더욱 운치있고 좋았습니다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는 조금

추웠던 시즌이어서 그런지

테라스 좌석이 적었는데요~!

 

아마 지금쯤에는 더 많은

테라스 좌석들이 있을 것 같네요ㅎㅎ

 

그럼 이제 카페 스펠 메뉴를 살펴볼까요!

아메리카노 4.5

카페라떼 5.0

바닐라라떼 5.5 등

가격은 착한 편이었구요~!

 

디카페인 커피가 있어서

정말 신기했어요ㅋㅋㅋㅋㅋ

 

원래 개인 카페는 대부분

디카페인 커피가 없어서 아쉬웠었는데

카페 스펠에서는 디카페인 커피를

판매하고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카페 스펠에서는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모든 디저트와 케익을 직접 만드셔서

판매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꼭 디저트를 먹어보려구요ㅋㅋㅋ

아른아른거리네요ㅎㅎ

 

이 날 저는 늦은 밤에 방문했던 터라

따뜻한 청귤차아이스 바닐라라떼

주문했어요~!

청귤차는 딱 제가 원했던 그 맛이라

막힘없이 홀짝홀짝 잘 마셨고

 

아이스 바닐라라떼는 제가 마시질 않아서

맛은 잘 모르겠지만

남김 없이 다 마신걸 보니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제 귀가 좋아하는

음악 소리와 함께여서 그런지

더 좋았었네요ㅎㅎ

 

그럼 소사벌 수제 디저트 카페 스펠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스펠 카페 위치

카페 스펠은 소사벌 카페거리

위치하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카페거리에서 걷다가

저처럼 음악 소리에 이끌려

스펠 카페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소사벌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3.25 - [식ː도락(맛집)] - 감성타코보다 더 맛있는 멕시코 음식 전문점, 화이타&타코 맛집 고부기!

 

감성타코보다 더 맛있는 멕시코 음식 전문점, 화이타&타코 맛집 고부기!

평택 소사벌에 멕시코 요리 식당이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도 드디어 알게 되었는데요! 평택 소사벌 멕시코 음식 맛집, 고부기! 간만에 멕시코 음식 먹고 왔네요ㅎㅎ 제 기준, 멕

hongcopy.tistory.com

2021.12.23 - [식ː도락(맛집)] - 신선한 연어와 바삭한 텐동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텐동 맛집, 텐동구루메!(평택 소사벌 맛집)

 

신선한 연어와 바삭한 텐동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텐동 맛집, 텐동구루메!(평택 소사벌 맛집)

오랜만에 들린 소사벌지구에서 저녁으로 간단하게 뭘 먹을까 고민하다 선택한 텐동구루메! 이 텐동구루메 식당은 보시다시피 연어와 텐동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데요! 연어도 먹고 싶고~ 텐동

hongcopy.tistory.com

2021.10.19 - [식ː도락(맛집)] - 매콤한 갈비찜이 땡기는 날에는? 짚신매운갈비찜!(평택 소사벌 맛집)

 

매콤한 갈비찜이 땡기는 날에는? 짚신매운갈비찜!(평택 소사벌 맛집)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저녁으로 먹은 짚신매운갈비찜! 갈비살이 오동통한게 넘나 맛나보이지 않나요ㅎㅎ 사실 저는 짚신매운갈비찜에 방문하기 전 딱히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ㅋㅋㅋㅋ 원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