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전주 수제팥빙수 맛집, 한옥마을 대표 디저트 카페 옛날 빙수, 꽃가마

홍카피 2022. 8. 22.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전주 여행을 다녀왔을 때

가장 기억에 남았던 전주 한옥마을 빙수 맛집!

전주 한옥마을 카페, 꽃가마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분위기 정말 미쳤죠ㅠㅠ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1일 1팥빙수는 기본...★

 

만약 전주 한옥마을을 들리신다면

시원하게 몸을 식힐 수 있는 팥빙수 맛집

꽃가마 카페를 꼭 들려보세요!!!

팥빙수도 한 몫하지만

카페 분위기도 뭔가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전주 한옥마을 빙수집으로는

외할머니솜씨 카페가 유명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옛날 빙수를 너무 좋아하고

팥의 양과 팥의 퀄리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저와 취향이 비슷하신 분들이라면

아마 전주 빙수 맛집, 꽃가마 카페가

더 마음에 드실거에요!!

 

그럼 바로 전주 한옥마을 빙수 카페, 꽃가마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전주 꽃가마 카페 외관

전주 꽃가마 카페는 전주 한옥마을의 느낌을 살린

한옥 카페의 외관을 만나볼 수 있어요~!

 

그리고 저는 처음에 단순히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로만 알고 방문을 했는데

알고보니 한옥숙박도 운영을 하시더라구요!

 

전주 여행으로 숙박을 계획하시고 있는 분들은

더욱 눈여겨 보시며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꽃가마 카페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전주 꽃가마 카페 내부

우선 꽃가마 카페 문턱을 넘어서면

뭔가 정원에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ㅋㅋ

 

제가 방문했을 때는 장미 꽃이 피어있어서 그런지

더욱 한옥마을 작은 정원 느낌이 나더라구요!

이렇게 야외석도 마련되어 있으니

날씨가 좀 더 선선해지면

외부 좌석에 앉아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내부에 들어오자마자 왼쪽으로는 테이블석이,

오른쪽으로는 좌식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취향 따라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우선 테이블석부터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테이블석은 신발을 안 벗어도 되서

안기에 너무 좋죠ㅎㅎ

다음으로는 좌식석!!!

뭔가 동화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드시지 않나요ㅎㅎ

제가 사진을 잘 찍어서 그런건가...★ㅋㅋㅋㅋ

 

저는 이 날 왠지 창가에 자리를 앉고 싶어서

왼쪽으로 와서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바로 이 자리입니다!!! 너무 이쁘죠ㅠㅠ

그냥 앉아서 바라만 보고 있어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기분도 따라 좋아지더라구요ㅎㅎ

 

자 그럼 이제 전주 한옥마을 빙수 카페, 꽃가마

메뉴를 살펴볼게요!!!

꽃가마빙수(망고) 10,000원

수제 팥빙수 10,000원

 

이만하면 가격도 적당하다고

생각해요ㅎㅎ

 

그리고 저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팥이 듬뿍 들어가있는 옛날 팥빙수를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ㅎㅎ

 

아묻따! 수제 팥빙수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꽃가마 카페의 수제 팥빙수가 두둥!!!

양이... 많아요... ㅋㅋㅋㅋㅋ진짜루요...

게다가 팥도 국내산 팥이 들어가있어서

씹는 맛도 좋고 또 맛도 너무 좋았어요ㅠㅠ

기본적으로 떡은 다섯 개 정도 올라가있고

그릇 주변으로는 인절미 가루들

묻어나와서 진짜ㅋㅋㅋㅋ딱 제 취향저격!

그리고 마지막으로 위에 고명으로 올라간

바닐라 아이스크림...

팥빙수랑 어우러지니 진짜 훨씬 더 맛나더라구요!!!

팥빙수 한 숟가락, 하실래요?!

진짜 후회없으실거에요ㅋㅋㅋㅋㅋ

 

그럼 마지막으로 팥빙수 감성샷 하나 보시고!

위치 알려드릴게요ㅎㅎ

다시 사진을 보니

이 날은 정말 날씨도 한 몫 했다고

생각이 드네요ㅎㅎ

 

그럼 이제 전주 한옥마을 빙수 카페, 꽃가마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전주 꽃가마 카페 위치

전주 한옥마을에 들리신다면

꼭 꽃가마 카페에서 팥빙수를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전주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7.18 - [식ː도락(맛집)] - 전주 맛집, 두부돈까스와 순두부찌개가 유명한 화심순두부 본점(주차장, 위치, 메뉴, 가격)

 

전주 맛집, 두부돈까스와 순두부찌개가 유명한 화심순두부 본점(주차장, 위치, 메뉴, 가격)

안녕하세요 여러분~! 약 한 달 만에 돌아온 홍카피입니다! 그동안 현생이 너무 바빠져... 블로그에 소홀해졌는데요ㅠㅠ 예전만큼 활발하게 블로그는 못할 것 같지만 꾸준하게는 포스팅을 발행하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