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전주 맛집, 두부돈까스와 순두부찌개가 유명한 화심순두부 본점(주차장, 위치, 메뉴, 가격)

홍카피 2022. 7. 18.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약 한 달 만에 돌아온 홍카피입니다!

 

그동안 현생이 너무 바빠져...

블로그에 소홀해졌는데요ㅠㅠ

예전만큼 활발하게 블로그는 못할 것 같지만

꾸준하게는 포스팅을 발행하려고 합니다!

밀려진 답방도 하나씩 갈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전주 맛집, 화심순두부 본점!

사진부터 벌써 맛집 냄새

솔솔 나지 않나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고!

양도 많고!

 

진짜 일석삼조입니다ㅎㅎ

 

전주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꼭 들려서 한 끼 식사 해보세요!!!

 

그럼 이제 전주 맛집, 화심순두부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전주 화심순두부 외관

전주 가볼만한곳, 화심순두부 본점

보시다시피 규모가 꽤 커요!

그래서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ㅎㅎ

 

이 날 점심식사 시간에 방문했더니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진짜 전주 핫플, 전주 맛집으로 인정입니다!!!

 

전주 화심순두부 주차장은요?

주차장은 사진에 담긴 곳 외에도

뒷쪽으로 가면 더 넓은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평소에는 주차하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 같지만

주말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 대에는

손님들이 몰리는 시간이니

잘 고려하셔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전주 소양 화심순두부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전주 화심순두부 내부

보시다시피.... 사람들이... 정말정말 많아요...

젊은 커플 분들도 많지만 보시다시피

아저씨, 아주머니, 할아버지, 할머니 등

나이대가 꽤 있으신 분들이

많이 방문하십니다!!!

 

그렇다는 것은 곧.....

여긴 적어도 기본은 하는

전주 맛집이라는거겠죠ㅎㅎ

 

그럼 이제 전주 화심순두부 메뉴를 살펴볼까요?

화심 순두부찌개 8,000원

바지락 순두부찌개 8,000원

만두 순두부찌개 8,500원

들깨 순두부찌개 9,000원

해물 순두부찌개 9,500원

두부돈까스 10,500원

화심두부 5,000원

두부탕수 16,000원

두부빈대떡 11,500원

콩비지해물파전 14,500원

도토리묵 10,500원 등

모든 메뉴가 매력적이지만

이 날 제가 선택한 메뉴는!

 

화심 순두부찌개 2인, 두부돈까스 1개!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먼저

기본 반찬이 세팅됩니다~!

이렇게 총 네 가지의 반찬

세팅되는데요~!

 

소양 화심순두부 본점에서는 이렇게

추가 반찬은 셀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드실만큼 담아서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이어서 등장하는 화심 순두부찌개!!!

어마어마한 순두부 양이... 보이시나요?

진짜 완전 많아요ㅋㅋㅋㅋㅋㅋ

화심 순두부찌개를 슬쩍 숟가락으로

뒤적뒤적해보니 엄청난 양의 순두부들

양념된 돈육 덩어리들이 보이더라구요?!

 

한 숟가락 딱 뜨는 순간,

순두부찌개는 이거지! 라는 생각이...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등장한 화심순두부 돈까스!!!

두부돈까스는 진짜 왕돈까스처럼 진짜 커요ㅋㅋㅋ

그리고 김가루 주먹밥약간의 샐러드가 함께

나오게 됩니다~!

 

겉으로만 봐서는 일반 돈까스랑 차이가

없어보이시죠!?

 

그래서 제가 단면을 잘라왔습니다!! 두둥!!!

치즈 돈까스는 돈까스 고기 밑에 치즈가

싹- 들어가 있잖아요?

 

이 두부 돈까스는 고기 밑에

두부가 싹- 들어가 있습니다ㅎㅎ

 

그래서 단백질(고기)에 단백질(두부)을 더한!

돈까스라고 볼 수 있죠ㅎㅎ

두부 돈까스도 정말 맛있어서ㅋㅋㅋ

순두부찌개 한 입, 두부 돈까스 한 입

이렇게 하다보니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전주 소양 쪽으로 오시는 분들은

꼭 화심순두부에서 맛순두부, 맛돈까스 하세요!

그럼 이제 전주 가볼만한곳, 화심순두부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전주 화심순두부 위치

전주 화심순두부 본점은

보시다시피 동양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니 전주 여행을 오신다면

전주 점심식사 한 끼,

전주 저녁식사 한 끼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