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양양 당일치기 여행, 가능할까? 양리단길 버거월드 햄버거부터 먹고 시작한 양양 투어 내돈내산 후기

홍카피 2022. 9. 2. 18:00
728x90
반응형

강원도 양양 당일치기 여행, 이것은 가능한 일일까?...

가능했습니다...★

대신 장시간을 운전하느라

운전자는 매우 매우 피곤했지만요ㅠ

 

우선 강원도 양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싹 먹어해치웠던ㅋㅋㅋ버거월드 햄버거!!!

캬 어떻습니까,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죠?!

과연, 맛도 합격이었을지?

그럼 강원도 양양 햄버거, 버거월드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양양 햄버거, 버거월드 외관

양양 버거월드는 양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런데 제가 방문했던날은 주말 토요일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양리단길에 있는 모든 식당에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당연히 양리단길 맛집, 버거월드에도

웨이팅이 있었구요...ㅋㅋㅋㅋㅋ

 

하지만 이 날은 왠지 햄버거가 너무 땡겼던 날이라

저도 대기줄에 합류했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쭉쭉 빠져서

줄은 금방 줄어들었는데

좌석 잡기가 힘들었어요ㅠㅠㅋㅋㅋ

 

그래서 ★꿀팁★을 드리자면

두 분이서 방문하실 경우,

한 분은 주문하는 줄에 서계시고

나머지 한 분은 자리나는 좌석이 있는지

살펴보다가 좌석이 나면 바로 겟!!!

 

이렇게 전략적으로 가시면

큰 웨이팅 없이 금방 드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그럼 이제 양양 버거월드 메뉴를 살펴볼게요!

 

양양 햄버거, 버거월드 메뉴

가격은 일반 프랜차이즈 햄버거집 보다는

당연히 비싸더라구요...ㅠㅋㅋㅋ

수제 햄버거니까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저는 이 날 양양버거와 와이키키버거,

그리고 감자튀김 어니언을 주문했습니다~!

 

그럼 잠시 양리단길 맛집, 버거월드 내부를 살펴볼까요!

 

양양 햄버거, 버거월드 내부

좌석이 많은 편이에요!

그래도 보시다시피 점심 피크시간에는 만석★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잠시만 기다리면 금방 나오는 양양 햄버거!

우선 비주얼은 합격이죠?

먼저 양양버거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양양버거에는 한국 국기의 이쑤시개

꽂혀있어요ㅎㅎ

양양버거 반을 갈라서 살펴보면!

짜자잔~~~

얼른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ㅠ

 

양양버거에는 프릴아이스, 양파, 토마토,

소고기 패티, 치즈, 마요네즈, 양파처트니소스

들어가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한 입 하는 순간,

소고기의 깊은 맛이

쫙- 느껴집니다ㅋㅋㅋㅋㅋ

 

그런데 육즙은 딱히 못느꼈던 것 같아요ㅠ

저는 개인적으로 수제버거를 먹을 때

갓 만들어진 패티에서 나오는 육즙을 좋아하걸랑요...

그래도 이 부분만 빼면 맛의 조화도 그렇고

꽤 괜찮았습니다!

 

다음은 와이키키버거!

와이키키버거에는 미국 국기의 이쑤시개

꽂혀있어요ㅎㅎ

와이키키버거 반을 갈라서 살펴보면!

짠~~~

와이키키버거에는 프릴아이스, 양파, 토마토,

파인애플, 베이컨, 프라이, 패티, 크리미소스

들어가있어요~!

 

한 입 먹었을 때 살짝 느끼하면서도

짭쪼름한 맛이 있어서 조화가

괜찮았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특히 저 햄버거에 뿌려져있는 소스가

정말 맛났습니다ㅋㅋㅋㅋ신의 한 수!!!

 

마지막으로 감자튀김 어니언맛은!

감자튀김 is 뭔들 ㅎ

그냥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버거월드에서는 음료를 주문하면!

버거월드에서 제공하는 컵에다가

본인이 음료를 직접 따라서 마시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햄버거를 받아서 자리로 돌아가실 때

개인 앞접시 포크, 나이프, 빨대

챙겨가시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저는 햄버거를 맛있게 다 먹고

그릇을 반납하는 도중에

다른 손님들이 주문한 햄버거들이 눈에 띄어서

얼른 호다닥 찍어왔습니다ㅋㅋㅋㅋ

비주얼 정말ㅎㅎ 끝내주죠잉!!!

다들 양리단길에서 햄버거를 먹고 싶을 때는

양양 버거월드로 고고싱 하시면 됩니다ㅎㅎ

 

그럼 이제 양리단길 맛집, 버거월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양양 햄버거, 버거월드 위치

양양 버거월드는 양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으니

방문하셔서 햄버거를 먹은 후에

양리단길 구경도 하고

근처 해변에서 바다 구경도 실컷 하시다 오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