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수원 행궁동 피자 맛집,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먹는 방법으로 먹어본 존앤진피자펍!

홍카피 2022. 6. 14. 08:00
반응형

지난주 일요일, 급 만남이 이루어졌던

수원 행궁동에서 발견한 피자 맛집 존앤진!

캬 비주얼부터 이미 미쳤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피자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럼 얼른 수원 행리단길 맛집, 존앤진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행궁동 존앤진피자펍 외관

행궁동 존앤진 외관은 카페인듯 카페아닌듯

피자집인듯 피자집아닌듯

그런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ㅎㅎ

 

그렇지만 출입문 바로 위에 있는

네온사인을 보고 바로

피자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수원 행리단길 맛집, 존앤진피자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 30분까지만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이제 행궁동 존앤진,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행궁동 존앤진피자펍 내부

    존앤진피자펍 내부에는 테이블이

9~10석 정도 마련되어 있어요!

 

저는 이 날 조금 애매한 시간인

4시 30분쯤에 방문했었는데요~!

 

한창 피자를 즐기면서 밖을 보니

오후 5시부터 손님들이 점점 들어오시더니

어느새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웨이팅 없이 즐기시러면

되도록이면 일찍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행궁동 맛집, 존앤진피자 메뉴를 살펴볼까요?

01

존앤진 하프앤하프피자

M 30,000원 / L 41,000원

 

존앤진 스페셜피자

M 32,000원 / L 43,000원

 

여기서 하프앤하프피자는

아래의 6가지 피자 종류 중

2개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1. 치즈피자

2. 하와이안피자

3. 페퍼로니피자

4. 존앤진피자

5. 핫치킨피자

6. 블루크림피자

 

저는 이 날 존앤진피자와 블루크림피자

주문했습니다~!

 

존앤진피자토마토 소스가 베이스로 올라가고

블루크림피자는 약간 고르곤졸라피자 느낌이어서

두 종류의 피자가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아서요ㅎㅎ

주문 후 셀프바에서 피클, 버터갈릭소스

드시고 싶은 만큼 가져 오시면 되구요~!

저는 블루크림피자를 주문했기 때문에

꿀소스까지 제공이 되었습니다ㅎㅎ

존앤진에서는 피자와 어울리는

다양한 소스들도 테이블마다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뿌려먹을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저는 이 중 핫소스와 치즈가루를

듬뿍 뿌려 먹었습니다ㅎㅎ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먼저 제공되는

음료!(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그리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조금만 더 기다리면 드디어 나오는

존앤진피자!!!

728x90

캬... 벌써부터 손이 피자로 향하기

시작합니다ㅋ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먹는 피자라

기대가 더욱 되더라구요ㅎㅎ

 

먼저 존앤진 블루크림피자입니다!

존앤진 블루크림피자는 토핑이

크림치즈소스에 모짜렐라치즈, 블루치즈

그리고 약간의 버섯들이 올라가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꿀에다가 찍어먹으니까

치즈의 고소한 맛이 달콤한 맛과 잘 어우러져서

딱 고르곤졸라 피자 느낌이 나더라구요ㅋㅋㅋㅋ

 

다음은 존앤진 베스트메뉴, 존앤진피자!

존앤진피자는 한 입 먹자마자

왜 이게 베스트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ㅋㅋㅋ

 

토핑으로는 토마토소스에 모짜렐라 치즈,

슬라이스 햄, 베이컨, 체다 치즈가 올라가있구요~!

 

존앤진피자 맛은 살짝 짭쪼름해서

맥주랑 잘 어울리고 또 버터갈릭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진짜 행리단길에서 피자를 찾으시는 분들은

꼭 존앤진피자집에서 드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리고 피자를 먹다보니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알려준 피자 먹는 방법이 생각나더라구요?

바로 이렇게 피자를 두 겹으로 겹쳐서

먹는 방법인데요!!!

 

피자를 한 조각 먹을 때와

피자를 두 조각 겹쳐서 먹을 때, 그리고

피자를 세 조각 겹쳐서 먹을 때

맛이 다 다르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두 겹으로 겹쳐서

먹는 방법으로 한 번 먹어봤는데

음... 저는 그냥 한 조각씩

따로 먹으려구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한 입으로 들어오는 치즈의 양이 많아서

살짝 짠맛이 더 느껴지더라구요ㅠㅎ

 

그래도 혹시 여러분들의 입맛은 또 모르니

한 번 시도는 해보시길 바랍니다ㅎㅎ

존앤진피자집에서는 남은 피자

가져갈 수 있게 포장을 해줘요~!

 

저는 두 쪽이 남아서 냉큼

포장을 해왔답니다ㅎㅎ

 

그럼 이제 행리단길 맛집, 존앤진피자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행궁동 존앤진피자펍 위치

존앤진피자는 행리단길 중심에

위치해있어요~!

 

행리단길 데이트를 하시거나

행리단길에서 약속을 잡으신 분들은

존앤진피자에서 피자 한 입 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행궁동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05.28 - [식ː도락(맛집)] - 행궁동 대표 맛집, 드레스 오므라이스와 두툼한 연어 사케동 맛집 카자구루마(행궁동 주차팁, 수원 가볼만한곳)

 

행궁동 대표 맛집, 드레스 오므라이스와 두툼한 연어 사케동 맛집 카자구루마(행궁동 주차팁, 수

안녕하세요~! 올해는 공휴일(빨간날)이 대부분 주말에 껴들어가서 넘나 우울한데요ㅠㅠ 그래서 얼마 없는 공휴일에 잘~ 먹고 잘~ 놀아보고자 5월 19일 석가탄신일에 수원 행궁동을 방문했답니다~

hongcopy.tistory.com

2021.05.31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드디어 돌아온 팥빙수의 계절! 국산 팥으로 만든 달콤 고소한 팥빙수, 행궁빙수(행궁동 빙수 맛집)

 

드디어 돌아온 팥빙수의 계절! 국산 팥으로 만든 달콤 고소한 팥빙수, 행궁빙수(행궁동 빙수 맛

안녕하세요~! 슬금슬금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러분ㅠㅠ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요... 날씨가 더워지면 더워질수록, 여름이 다가오면 다가올수록 더욱더 생각나는 메뉴가 있죠! 바

hongcopy.tistory.com

2022.05.04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수원 최고 핫플, 행궁동 신상카페 도넛 맛집 버터북(주차 꿀팁, 메뉴, 가격 포함)

 

수원 최고 핫플, 행궁동 신상카페 도넛 맛집 버터북(주차 꿀팁, 메뉴, 가격 포함)

지난 주말, 버터북 카페가 수원 행궁동에 생겼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다녀왔습니다ㅎㅎ 버터북 카페는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을 만큼 지금 정말 핫한 행궁동 카페인데요~! 이쯤되면 버터북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