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한옥에서 건강하게 즐기는 행궁동 브런치, 샐러드 카페 팜투하녹!(행궁동 한옥카페)

홍카피 2022. 5. 24. 08:00
728x90
반응형

최근에 브런치의 세계에 눈이 뜨이게 되면서

행궁동 방문 시, 브런치 카페 어디 없나하고

찾아보던 중... 발견한 한옥 샐러드 카페 팜투하녹!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에서 즐기는

브런치와 샐러드라니 정말

상상만으로도 벌써 분위기 맛집 냄새가

솔솔 나는데요!!!

 

그럼 얼른 행궁동 브런치 카페, 팜투하녹

리뷰 시작할게요!


팜투하녹 외관

선경도서관 근처로 쭉쭉 올라가면서

골목 사이로 한옥 건물이 보인다? 하면

잘 찾아가신겁니다ㅋㅋㅋㅋ

최근 팜투하녹은 내부 리뉴얼을 통해서

2층 확장 및 개방을 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멀리서봐도

건물이 너무 이쁘더라구요ㅎㅎ

이런 행궁동 한옥 감성 카페, 너무 좋아요!

 

팜투하녹 영업시간은?

매일 10:30 ~ 21:00까지

마지막 주문은 20:15까지니 참고하세요!

 

그럼 얼른 팜투하녹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팜투하녹 내부

팜투하녹 내부로 들어가시게 되면

바로 앞에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방문 후 키오스크에서 바로

주문을 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자리를 잡은 후에 주문을 해주셔야 되요!

 

그런데 제가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이 좀 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한 10분 정도 기다린 끝에

자리가 나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우선 팜투하녹 1층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팜투하녹 1층 내부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총 3개가 구비되어 있어요!

 

좌석이 적어서 그런지

타이밍 맞게 도착을 못했더라면

웨이팅을 좀 더 했어야 할 듯 해요ㅠㅠ

그리고 리뉴얼 된 팜투하녹 2층을 보러

뒤의 나무 계단을 올라가보면!

단체석, 2인석, 그리고 4인용 좌석이

세 개 정도 있던 것 같아요!

손님들이 다 착석하고 있어서

사진은 더 찍지 못했어요ㅠ

 

저는 이 날 1층의 가장 끝자리에

자리가 나서 앉게 되었고~!

 

팜투하녹 메뉴를 살펴보면!

팜투하녹 샐러드 종류로는

스테이크샐러드, 연어샐러드, 치킨샐러드,

새우샐러드, 리코타샐러드, 그릴드베지샐러드 등

다양한 샐러드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이 날 고기를 먹고 싶어서

샐러드 종류로는

스테이크샐러드로 주문했구요~!

팜투하녹 샌드위치, 파니니 종류를 보시면

루꼴라애플샌드위치, 바게트샌드위치, 연어오픈샌드위치,

새우오픈샌드위치, 토마토바질오픈샌드위치,

할라피뇨햄치즈파니니, 토마토모짜렐라파니니 등

다양한 샌드위치와 파니니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샌드위치 종류로는

할라피뇨햄치즈파니니를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총 주문한 메누들은!

스테이크샐러드와 할라피뇨햄치즈파니니!

주문 후 잠시 기다리니

메뉴들은 금방 나오더라구요ㅎㅎ

먼저 팜투하녹 스테이크샐러드입니다!

우선 스테이크 고기들이 가장 위에

토핑으로 올라가있구요~!

 

스테이크샐러드 구성으로는!

삶은 계란, 아보카도, 구운 버섯,

당근볶음, 커리밥, 토마토, 상추 등

아주 많은 채소들이 들어가있어요ㅎㅎ

 

그래서 먹으면서 좀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

샐러드 소스는 발사믹 소스이름모를 소스

함께 나오게 됩니다ㅎㅎ

 

저는 발사믹 소스는 개인적으로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이 날은 맛있더라구요?

조합이 괜찮았던건가ㅎㅎ

소스도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ㅋ

 

다음은 팜투하녹 할라피뇨햄치즈파니니!

할라피뇨햄치즈파니니는 메뉴 이름처럼

파니니에 할라피뇨와 햄, 그리고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어요ㅎㅎ

샐러드보다는 다소 자극적인 맛이 있어서

맛이 조금 심심해진다 싶으면

바로 파니니 한 입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뭔가 건강한듯 건강하지 않은듯한

한 끼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ㅎㅎ

 

아 참, 그리고 팜투하녹외부좌석도 있는데요~!

원하실 시, 외부좌석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긴 한데 아무래도 강렬한 햇빛을

피하기 위해서는 내부 좌석이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행궁동 샐러드 카페, 팜투하녹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팜투하녹 위치

팜투하녹은 선경도서관 정문 근처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선경도서관 쪽으로

향하다보면 골목 사이에 위치해 있는

팜투하녹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다들 행궁동 브런치 카페, 팜투하녹에서

맛브런치, 맛샌드위치 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수원 카페, 더 알고 싶다면? ★

2021.06.11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수원 방화수류정에서 피크닉 즐긴 뒤 휴식하기 딱 좋은 카페, 사맛디커피실록(수원 루프탑 카페)

 

수원 방화수류정에서 피크닉 즐긴 뒤 휴식하기 딱 좋은 카페, 사맛디커피실록(수원 루프탑 카페)

안녕하세요~! 요즘 수원 방화수류정이 되~게 핫하죠ㅎㅎ 피크닉을 즐기시러들 많이 방문하는데요!!! 그 수원 방화수류정 가까이에 있는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해요ㅎㅎ 바로바로~ 사맛디커피실

hongcopy.tistory.com

2021.05.31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드디어 돌아온 팥빙수의 계절! 국산 팥으로 만든 달콤 고소한 팥빙수, 행궁빙수(행궁동 빙수 맛집)

 

드디어 돌아온 팥빙수의 계절! 국산 팥으로 만든 달콤 고소한 팥빙수, 행궁빙수(행궁동 빙수 맛

안녕하세요~! 슬금슬금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러분ㅠㅠ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요... 날씨가 더워지면 더워질수록, 여름이 다가오면 다가올수록 더욱더 생각나는 메뉴가 있죠! 바

hongcopy.tistory.com

2022.05.06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수원 최고 핫플, 행궁동 신상카페 도넛 맛집 버터북(주차 꿀팁, 메뉴, 가격 포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