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강원도 명물 찐빵맛집, 하루 1200개 완판! 봉평메밀찐빵(강원도 빵집 봉메찐빵)

홍카피 2022. 5. 17.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4월 금요일에 연차를 내고!

다녀온 강원도 평창여행~

이왕 평창으로 놀러가는 김에

평창 시장도 들렀다와야겠다고 생각해서

급 시장을 찾아보니 눈에 띈 봉평재래시장!

봉평시장은 봉평오일장으로

매월 2,7일에 열린다고 하는데요~!

마침 제가 방문한 날짜에 딱 맞춰서

봉평오일장이 열리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봉평오일장 먹거리 어떤 것이 있나~

살펴보던 찰나에 발견한 봉메찐빵!

사진으로만 봐도 윤기가 좔좔~

흑ㅠㅠ 또 먹고파지네요...

 

그럼 얼른 강원도 평창맛집, 봉메찐빵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봉메찐빵 외관

봉메찐빵을 지도에 찍고 찾아가다보면

봉평오일장을 지나 도착하게 됩니다!

 

물론 출발지에 따라 다르겠지만요ㅎㅎ

 

그래서 저는 봉평오일장을 천천히 구경하면서~

봉메찐빵집을 찾아갔습니다!

봉메찐빵집은 이렇게 뭔가 수채화로 그린 듯한

간판을 세워놨어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더 향토적인 느낌이 나서

더 맛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ㅎㅎ

 

봉메찐빵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봉메찐빵 내부

봉메찐빵으로 들어가기 위해

한 발짝 딛는 순간! 눈길을 사로잡은

봉메찐빵 노래!ㅋㅋㅋㅋㅋㅋ

봉메찐빵 노래가 있다니 정말ㅋㅋㅋㅋㅋ

신선하지 않나요 ㅎㅎ

직접 작사/작곡 하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저절로 웃음이 유발되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봉메찐빵 내부를 살펴보면

이렇게 각종 표창장, 특허증, 감사장

다양한 상을 수상하셨더라구요~!

정말 대단하십니다ㅎㅎ

그리고 SBS 생방송 투데이의 골목 빵집편

출연하게 되어 하루 1200개 완판이 되는

강원도 명물 찐빵으로 소개가 되었습니다ㅎㅎ

 

강원도 봉평맛집, 봉메찐빵 가격은?

5개 5,000원

10개 9,000원

20개 14,000원

이렇게 판매가 되고 있고!

봉메찐빵 종류로는?

메밀/쑥/흑미/단호박/밀찐빵

5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01

이렇게요ㅎㅎ 캬 증말 벌써

때깔부터 먹고 싶어지지 않나요...★

 

우선 봉메찐빵을 구입을 하시게 되면!

이렇게 봉지에 담아주십니다~!

물론 겉봉지도 하나 더 있어요ㅋㅋㅋㅋ

 

저는 집에 돌아오자마자 바로

봉평메밀찐빵을 먹어봤는데요!

제가 선택한 첫 찐빵은 바로 흑미찐빵!

보시다시피 찐빵 안에 팥앙금

가득히 들어있어요ㅎㅎ

 

저는 이렇게 팥앙금이 들어가있는

빵들이 좋더라구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그냥 가장 기본 맛을 찾게 되네요 ㅎㅎ

 

그리고 봉메찐빵은 몸에 좋은 루틴 함량이 높은

메밀을 첨가한 찐빵이기 때문에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

강원도 평창으로 여행을 떠나시게 되면

꼭 들리셔서 구입해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그럼 이제 봉평시장맛집, 봉메찐빵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봉메찐빵 위치

봉메찐빵은 보시다시피

봉평전통시장 근처, 봉평우체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찾아가시는데 어려움은 없으실 거에요ㅎㅎ

그럼 다들 평창에서 맛찐빵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