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수원 방화수류정에서 피크닉 즐긴 뒤 휴식하기 딱 좋은 카페, 사맛디커피실록(수원 루프탑 카페)

홍카피 2021. 6. 11.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수원 방화수류정

되~게 핫하죠ㅎㅎ

 

피크닉을 즐기시러들 많이

방문하는데요!!!

 

그 수원 방화수류정 가까이에 있는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해요ㅎㅎ

 

바로바로~ 사맛디커피실록인데요!

 

다들 들어보셨나요?ㅎㅎ

 

수원 방화수류정에서 피크닉을 즐긴 후

휴식하게 딱!!! 좋은 카페에요ㅎㅎ

 

그럼 이제 수원 행궁동 카페,

사맛디커피실록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사맛디커피실록 내부

1층 ▼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곳에는!

이렇게 떡메모지

써서 함께 온 사람과

추억을 남길 수 있답니다ㅎㅎ

 

벽에 메모를 붙이고 싶은 분은

카운터에 떡메모지를

요청하면 된다는!

 

그리고 사맛디커피실록

굿네이버스와 함께

아이들 후원을 통해

나눔을 함께하고 있어요ㅎㅎ

 

좋은이웃가게로 선정되다니!

 

더욱 더 호감도가 업업!

 

그럼 이제 2층으로 가볼까요?

 

2층 ▼

딱 봤을 때

방화수류정이 보이는 명당자리...

다들 눈치 채셨죠?ㅎㅎ

 

바로 창가 옆라인 쪽

자리들인데요!

 

사람들이 이미 다 앉아있어서

저는 못앉았어요ㅠㅠ

 

다들 사맛디커피실록에 방문하시면

2층 창가쪽 자리에 앉아보세요!

 

방화수류정 구경도 하고~

피크닉 구경도 하고~

인생샷도 찍고~

1석 3조랍니다!ㅎㅎ

 

3층(루프탑) ▼

보시다시피

사맛디커피실록의 루프탑에서는

바로 수원의 명물,

방화수류정을 직관할 수 있는데요~!

 

요즘 방화수류정으로 피크닉

많이 놀러오시더라구요~

 

그래서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들도

구경할 수 있어요ㅎㅎ

 

여름에 루프탑에 있기에는

좀 더운감이 있구요!

봄이나 선선한 가을에

방문하시게 딱 좋은 것 같아요~!

 

사맛디커피실록 메뉴

[ 커피류 ](아이스)

아메리카노 4.0

카페라떼 4.5

바닐라라떼 5.2

흑임자라떼 5.5

달고나커피 5.5

슈크림라떼 5.5

더치아메리카노 5.0

더치라떼 5.0

 

[ 우유류 ](아이스)

딸기라떼 5.

초코라떼 5.0

녹차라떼 5.0

얼그레이밀크티 5.0

달고나우유 5.0

달고나밀크티 5.5

 

[ 티류 ]

허니플럼티 5.0

얼그레이자몽티 5.0

루이보스 유자차 5.0

복숭아아이스티 4.5

레몬차 5.0

히비스커스티 4.0

 

[ 탄산류 ]

자몽에이드 5.0

레몬에이드 5.0

청포도에이드 5.0

레드피치에이드 5.5

[ 케이크류 ]

오레오우유케이크 5800원

당근케이크 5800원

라즈베리더블치즈케이크 5800원

번트치즈케이크 6300원

말차갸또쇼콜라 5800원

티라미수 5800원

추가적으로 사맛디에서는

뜨거운음료 요청 시

머그잔에 제공해드리고 있고!

 

매장 이용 시

1인 1메뉴를 주문해야된다고 해요~

 

참고해주세요!

 

저는 이 날 바닐라라떼 2잔

주문했는데요~!

짜잔~~~

양이 진짜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맛디에서는!!!

음료를 주문하면~?

이렇게 맛있는 과자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과자랑 커피랑 한 입씩 하다보면

시간도 금~방 가고

행복지수도 높아지고

아주 좋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사맛디커피실록 위치

알려드릴게요!

사맛디커피실록 위치

다들 사맛디커피실록에서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