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장인들이 직접 끓인 단팥과 생크림이 꽉찬 근대골목단팥빵(전국 3대 빵집, 대구 명물 빵집)

홍카피 2021. 6. 9.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포항에서 사는 동생이

대구에 들렀다가

근대골목단팥빵

사왔는데요~!

 

빵 속에 크림이 아주 고냥

실하더라구요ㅎ

캬아....

크림 너무 많은거 아닙니까 ㅎ

너무 좋습니다 ㅠ

 

알고보니까

근대골목단팥빵

장인들이 직접 끓인 단팥으로 만든

수제 단팥빵으로 대구의 대표빵이라고

하는데요~!

 

30년 전통 장인이 직접 만든

수제 정통 단팥빵으로

방부제, 보존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 간식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이제 대구근대골목단팥빵,

리뷰를 시작해볼까요?


근대골목단팥빵 패키지

제 동생은 패키지로 포장되어 있는

을 구입해왔는데요~!

패키지의 앞면과 뒷면은

이렇습니다!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자면?

단팥빵

직접 끓인 신선한

단팥으로 채운 근대의 맛

 

소보루 단팥빵

바삭 달콤한 소보루

빵 속 가득한 단팥

 

크림치즈빵

크림치즈의 고소한 풍미가

진한 빵

 

생크림 단팥빵

부드러운 생크림과

닽팥이 입 안 가득

 

아프리카빵

갖은 야채와 옥수수,

햄을 넣고 구운 별미 빵

 

치즈라떼 번

커피 향 은은한 번 속에

크림치즈가 듬뿍

 

쑥아빵

쑥의 진한 향기와 찹쌀의

쫄깃함이 있는 단팥빵

 

아몬드밤빵

통 아몬드를 넣어

고소한 풍미와 달콤함

사랑빵손님

신선한 생 딸기 생크림과

풍성한 단팥

 

녹차생크림단팥빵

녹차 향 진한 크림과

단팥의 어우러짐

 

백미빵

쌀로 만들어 더욱

고소하고 건강한 빵

 

흑미빵

흑미의 고소함과

단팥의 달콤한 조화

 

콘밤소프트

옥수수 가루로 만들어

특별한 추억의 맛

 

콩떡콩떡

맛있는 앙금과 찹쌀떡의

쫄깃함을 동시에

 

고구마빵

부드러운 고구마 앙금의

달콤함

 

카스테라

포슬포슬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카스테라

 

종류가 엄청 다양하죠?!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어요ㅠㅠ

 

근대골목단팥빵 가격

빵 하나당 가격은 대략~

2,000원 ~ 3,000원사이

인 것 같아요!

 

근대골목단팥빵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ㅎㅋㅋㅋㅋ

 

자 그럼 이제 패키지

열어볼까요?

맨 왼쪽부터~!

쑥아빵, 콩떡콩떡, 생크림단팥빵, 

녹차생크림단팥빵, 사랑빵손님!

 

개인적으로 아프리카빵

먹어보고 싶었는데 ㅠㅠ

없어서 너무 아쉬웠답니다..흑흑

 

그럼 먼저 쑥아빵부터

보여드릴게요!

쑥아빵....

겉모습만보고 기대를

하나도 안했는데ㅋㅋㅋㅋㅋ

안에 단팥이 아주 고냥;;;

꽉;;;; 차있습니다...하앍

 

저는 단팥을 좋아해서...ㅠㅠ

너무 맛있었어요...ㅎ

 

다음에도 쑥아빵은 꼭

먹을거에요!

 

다음은 콩떡콩떡입니다!

콩떡콩떡

딱 한 입 밖에 못먹었는데요ㅠ

(엄마가 이미 다 먹고 있었다는...ㅎ)

 

콩떡콩떡도 비주얼만 봤을 때는

그저그렇겠거니... 했는데

안에 떡이 쫀득쫀득 잘 늘어나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다음은 생크림단팥빵입니다~!

보시는대로 생크림단팥빵 안에

생크림이 아주 그냥 한가득;;;

 

물론 단팥도 이에 뒤질새라

많이 들어있는데요!

 

생크림단팥빵은 근대골목단팥빵의

베스트 메뉴인만큼

제일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왜 베스트 메뉴인지 알겠다는...ㅎ

생크림단팥빵도 무조건

하나씩은 구입하세요!

 

다음으로는 녹차생크림단팥빵입니다!

캬... 비주얼 보세요ㅠㅠ

녹차생크림이 한가득...

녹차그린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거에요ㅋㅋㅋㅋ

 

녹차생크림 진짜

흘러 넘칩니다...ㅋㅋㅋ츄르릅

 

생크림단팥빵 다음으로

잘나가는 빵이라고 하던데

그럴만 하다...ㅎ라고 느꼈답니다ㅎ

 

마지막으로는 사랑빵손님입니다!

생딸기로 만든

진짜 딸기 생크림

한가득!

 

생크림과 딸기 조합

진리라고 할 수 있죠...ㅋㅋㅋㅋ

 

사랑빵손님빵도

맛있게 잘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근대골목단팥빵 꿀팁!

근대골목단팥빵에서 판매되는

생크림 관련 빵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팁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바로~~~

 

빵을 냉동으로 보관해두었다가

냉장에서 3-4시간 두면

시원한 아이스크림 느낌으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다음에는 저도

냉동으로 보관해서

아이스크림 느낌으로다가

꼭 먹어볼거에요ㅎㅎ


대구에 방문하시지

못하는 분들은 ▼

전국 3대 빵집, 대구근대골목단팥빵 (daegubbang.co.kr)

 

전국 3대 빵집, 대구근대골목단팥빵

 

www.daegubbang.co.kr

인터넷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니까

구경해보시고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