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연남동에 생긴 지브리 코리코카페, 예약 및 자리 선정 꿀팁! 마녀배달부키키 지브리카페

홍카피 2022. 10. 17. 10: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잘 지내셨나요ㅎㅎ

최근 지브리덕후들 사이에서 아주 큰 이슈가 있었죠...

바로 바로!!!

마녀배달부키키의 세계관을 녹여낸

지브리카페가 오픈했다는 소식!

 

캬.....진짜 지브리덕후는 미쳐버려요ㅋㅋㅋㅋ

연남동에 자리잡은 지브리카페 이름은 바로... 코리코카페!!!

 

우선 코리코카페 사진부터 보시고~!

왜카페이름이 왜 코리코카페가 되었는지도 함께

설명드릴게요ㅎㅎ

캬 카페 건물이 노랑노랑한게

얼른 들어가보고 싶어지지 않나요ㅠㅠ

 

그럼 이제 연남동 지브리카페, 코리코카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코리코카페 외관

우선 코리코카페 외관부터 보여드릴게요!

저는 밝은 낮에도 방문했고 또 어두울 때는

코리코카페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서

저녁에도 한 번 더 방문을 했어요~ㅎㅎ

차례대로 코리코카페의 낮과 밤 외관 사진이에요!

분위기가 살짝 달라져있는게 느껴지죠?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파란 하늘을 좋아해서

낮에 방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코리코카페 영업시간

코리코카페 영업시간은요?

오전 11시 ~ 오후 21시까지!

 

그런데 과연... 오전 11시에 맞춰서 도착하면

바로 코리코카페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ㅎ

코리코카페... 살인적인 예약대기...ㅠㅠ

코리코카페에 도착하셔서 대문쪽에 보시면

코리코카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는

명판 아래에 바로 예약 대기를 할 수있는

태블릿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이 날 10월 15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문했는데

보이시나요.... 벌써 제 앞에 대기가 72팀...

예상 대기시간이 365분...

 

오픈시간에 딱 맞춰 갔는데...

이럴수가... 진짜 지브리카페 인기

대단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코리코카페는 진짜 운영을 잘한다고 느낀게

직원분이 코리코카페 대문에 서서

자기 차례가 되지 않은 손님들은

못들어가게 합니다!

그래서 코리코카페 내부가 혼잡하지도 않고

사진을 찍을 때도 다른 사람들이 사진에 잡히지 않아

각자 원하는 인생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ㅎㅎ 굿굿!!!

 

그래서 여기서 잠시!!!

 

코리코카페 예약 꿀팁

코리코카페 예약 꿀팁!!

제가 다녀와서 다른 후기들을 보니까

오전 9시부터 예약대기를 거신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코리코카페에 1등으로 들어가고 싶다!

첫 팀으로 들어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오전 9시부터 코리코카페로 향하셔서

예약 대기 시스템에 얼른 예약을 해놓고

다른 곳에서 시간을 좀 떼우다가

들어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코리코카페 예약을 성공적으로 하시게 되면

위와 같은 웨이팅 번호와 예상 대기 시간이

카톡으로 날라옵니다!!!

 

근데 저는 오히려 웨이팅이 있어 좋았던게

마침 점심시간이었기 때문에

연남동 맛집, 갓잇에 들러 점심을 한 끼 하고~~~

연남동 돌아다니면서 구경도 좀 하고~~~

나쁘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

 

점심 식사 후 연남동에 위치한

골목이란 골목은 다 돌고 잠시 쉬고 있을 때!

코리코카페에서 카톡이 두둥!!!

이렇게 입장 순서가 가까워졌음을 알리는 카톡이 오면

바로 코리코카페로 향하세요!

 

그리고 웨이팅 약 4시간만에

입장하게 되는 코리코카페!!!

코리코카페 내부

코리코카페에 입장하시게 되면

좌측으로는 지브리굿즈샵

정면으로는 맛있는 디저트들과 카운터

우측으로는 내부 좌석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먼저 맛있는 디저트부터 보여드리자면!

제가 방문했을 때는 코리코카페 디저트가

이렇게만 남아있었어요ㅠㅠ

코리코카페에서 눈에 띄는 디저트,

지지머그타르트를 꼭 먹고 싶었는데ㅠㅠ

솔드아웃이었답니다...★

보이시나요.... 무스케이크와 지지머그타르트는

벌써 품절.......ㅠㅠ

다음에 방문할 때는 꼭 내가 먹고마리라...!!!

012

잠시 눈물을 뒤로하고ㅠ

저는 이 날 더치베이비팬케이크 시즌후르츠와

아메리카노+지지아이스 추가

바닐라라떼, 레몬블루베리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더치베이비팬케이크 종류를 하나 주문해야

마녀배달부키키 일러스트 카드

받을 수 있었기 때문이죠ㅎ

 

우선 주문을 해놓고 시간이 소요된다고 해서

얼른 코리코카페 2층으로 올라가보았습니다ㅎㅎ

올라가는 계단에 이렇게 스테인드글라스

장식을 해놓은 키키와 지지를 만나볼 수 있구요!

좌석은 창가 쪽 좌석들과 야외 좌석,

그리고 내부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자 여기서 다시 한 번 꿀팁!

 

코리코카페 자리선정 꿀팁

코리코카페 자리선정 꿀팁을 드리자면

1층과 2층 모두 통틀어서

야외좌석이 인기가 많고

또 야외좌석에서 사진을 찍으면

사진이 아주 잘 나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방문하셨을 때

야외좌석에 자리가 났다!!!하면

바로 호다닥 가서 앉아

코리코카페를 즐기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리고 야외좌석 쪽이

내부 매장에서 틀어주는

지브리 음악도 더 잘들리는 것 같았어요!

 

코리코카페 디저트와 음료

캬 완전 많이 주문했죠...★

하지만 약 4시간의 웨이팅을 했기 때문에

이정도는 먹어줘야 하지 않나^^

생각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더치베이비팬케이크 시즌후르츠!!!

제가 주문한 더치베이비팬케이크 시즌 후르츠는

계절에 따라 과일이 변동될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맨 위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올라갑니다ㅎㅎ

 

다음은 레몬블루베리 케이크!

저는 팬케이크와 요 레몬블루베리케이크 중에

레몬블루베리케이크가 더 맛났어요ㅋㅋㅋㅋ

제가 달달한 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 술술 잘 넘어가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아메리카노 위에 올라가있는

아이스 지지!!!!!

끄앙ㅋㅋㅋㅋ넘나 귀엽습니다ㅠㅠ

그리고 코리코카페는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매장 이용 시간은 1시간 30분!

그리고 자리 이동은 불가,

매장 내 인테리어 소품들은

눈으로만 구경하기! 입니다ㅎㅎ

 

그럼 이제 1층에 위치해있는

지브리굿즈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반응형

정말 다양한 굿즈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ㅠ

저는 바로 윗사진에 걸려있는

마녀배달부키키 빵리스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30분전 품절되었다고 하셨습니다....★

 

하......ㅠㅠ 진짜 안타까웠지만

눈물을 머금고... 저는 지지 마그넷트를

구입하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카페 음료, 디저트 + 지브리굿즈

모두 더해서 총 5만원 이상을 쓰게 되면

보이시죠ㅎㅎ 저 키키 컵 니트 슬리브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왕 코리코카페 간김에

받을 수 있는 것들은 몽땅 받아오자구요!!!

코리코카페 포토존에서 찍은

제 모습을 살짝쿵 공개하며...

이만 물러가겠습니다ㅎㅎ

 

아참, 그리고 코리코카페에 가실 때

코리코카페 드레스코드라고ㅋㅋㅋ

마녀배달부키키가 머리에 착용한

빨간 리본이 있습니다!

 

그래서 빨간템 하나 있으시면 가져가셔서

사진찍을 때 착용하시면

완전 굿입니다ㅎ

(저는 빨간 가방을 들고 갔어요ㅎ)

 

그럼 다들 코리코카페에서 좋은 추억

만드시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연남동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10.24 - [식ː도락(맛집)] - 연남동 맛집, 숯불 통닭구이에 이영자가 애정하는 특별한 백김치가 있는 연남 계담다!

 

연남동 맛집, 숯불 통닭구이에 이영자가 애정하는 특별한 백김치가 있는 연남 계담다!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지브리 코리코카페를 방문한 후 연남동에서 저녁 뭐먹지?를 고민한 끝에 선택한 연남동 계담다 치킨!!! 역시 한국인은 치킨이죠 ㅋ 연남동 계담다에는 아메리칸 숯불 통

hongcopy.tistory.com

2020.07.29 - [식ː도락(맛집)] - 연남동 맛집, 연남물갈비(홍대입구역 맛집, 생생정보통 산더미 물갈비)

 

연남동 맛집, 연남물갈비(홍대입구역 맛집, 생생정보통 산더미 물갈비)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인스타에서 보자마자 딱 꽂힌!!! 연남동 맛집, 연남물갈비 집을 방문했는데요~! 다들 너무 궁금하시죠?! 살짝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ㅎㅎ 캬..... 진

hongcopy.tistory.com

2020.07.30 - [식ː도락(맛집)] - 연남동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메뉴, 가격, 연트럴파크 뷰)

 

연남동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메뉴, 가격, 연트럴파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연남동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YEAH~~~~!!! 친구의 추천으로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진짜로 햄버거가... JMT...★ 기본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