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쫀득~한 베이글맛집, 빵순이가 좋아하는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주차, 추천메뉴, 가격 포함)

홍카피 2022. 11. 9. 08:00
728x90
반응형

지난주에 다녀온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점!

타타스베이글은 천안에 본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최근 새롭게 천안 두정점이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호다닥 다녀온 타타스베이글 두정점ㅎㅎ

 

먼저 사진부터 보실까요?!

저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베이글 보이시나요..!!!

진짜 시선강탈이죠 ㅠ

다시봐도 또 먹고프네요...

 

그럼 얼른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점 외관

타타스베이글 두정점은 멀리서봐도 한 눈에 띄는

노란색으로 건물 외관을 인테리어 해놓았어요!

 

그래서 실제로 두정점으로 찾아갈 때도

저 멀리서 노란 건물이 눈에 확 띄어서

찾아가기 쉬웠어요ㅎㅎ

 

노랑노랑하니 뭔가 기분도 좋아지고

뭔가 발랄해지는 느낌???

저절로 신이나더군요ㅋㅋㅋㅋ

반응형

그리고 여기서 잠깐!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점 주차 정보는요!

 

노란 외벽을 따라 길가에 차를 주차하셔도 되고

타타스베이글 주차장에 주차를 하셔도 됩니다.

 

타타스베이글 주차장은

제 기억으로 6~7대 정도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주말에는 손님들이 몰리다보니

주차를 하기가 조금 힘드실 수도 있는데요!

 

타타스베이글 근처에 한 초등학교가 있는데

그 초등학교 울타리를 따라 갓길에도

차를 많이 주차해놓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봤을 땐 타타스베이글 주위로

차를 댈 수 있는 공간이 보이면

바로 주차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노란 외벽에 위치한 문을 통과하면!

이런 카페 공간을 만나볼 수 있어요!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외부 좌석도 마련되어 있으니

낮에 방문하신다면 외부에서 베이글을

즐기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타타스베이글 두정점에서 반한 포인트!

이렇게 카페 곳곳에 타타스베이글 캐릭터들

사진찍고 싶게 만드는 포토존들이

가득했다는 점!!!

 

아마 다들 방문하시면

이 앞에 서서 사진찍게 되실거에요ㅎㅎ

그리고 타타스베이글 창문에는 이렇게

베이글의 주재료들에 대한 설명

귀엽게 스티커로 붙여져 있는데요~!

 

소화가 잘되는 프리미엄 고급 강력분,

최고급 프리미엄 버터,

저나트륨/친환경인증의 계량드 토판천일염,

마지막으로 최적의 식감을 살리기 위한

Ph 컨트롤 알칼리수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재료들만 살펴봤을 뿐인데

뭔가 더 맛있을 것 같다는 믿음과

느낌적인 느낌이...!!!ㅋㅋㅋㅋ

 

그럼 이제 타타스베이글 두정점 내부

들어가볼까요~?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점 내부

먼저 타타스베이글 내부 좌석부터 보여드릴게요!

카페 규모가 어느정도 있는만큼

좌석들도 많이 배치되어 있어요!

 

일반 테이블석도 있고 좌식석도 있으니

다들 원하시는 좌석을 픽해서

앉아 즐기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이제 제일 중요한 타타스베이글 메뉴

살펴볼까요~?!

캬 베이글 맛집답게 정말 여러종류의 베이글들이

준비되어 있죠?!

 

타타스베이글 가격대보통 3천원~4천원대 사이!

이만하면 가격도 괜찮지 않나요?

보통 카페가서 디저트 하나 주문하면

케익류의 경우 7천원정도로 훅 올라가니...

이 정도면 정말 만족합니다ㅎㅎ

 

그리고 제가 이 날 직원분께 어떤 메뉴가

가장 인기가 많은지에 대해 여쭤봤었는데요~!

소보루 베이글과 글레이즈드 베이글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셨습니다!!!

 

실제로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 딱 저 베이글들만

다 판매되고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플레인 베이글을 우선 담아 먹다가

새로 베이글이 구워져 나왔을 때!

호다닥 소보루 베이글과 글레이즈드 베이글도

하나씩 집어서 왔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타타스베이글에서는 베이글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크림치즈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크림치즈도 정말 종류가 많죠ㅎㅎ

저는 이 날 호두땅콩 크림치즈와

무화과 크림치즈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음료는 아메리카노 한 잔, 타타스라떼 한 잔!

타타스라떼는 아인슈페너 느낌?이었고

카페 매장 이용 시 1인 1음료였어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ㅎㅎ

 

먼저 보여드리자면~~!!

캬 베이글 진짜ㅋㅋㅋㅋㅋ넘나 노릇해보이죠

우선 베이글만 한 입 했을 때는

정말 쫀득쫀득하고 고소한 맛이 꽤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에다가!

호두땅콩 크림치즈를 곁들여 한 입~

무화과 크림치즈를 곁들여 한 입~

너무 맛났어요ㅋㅋㅋㅋㅋ

 

두 가지의 크림치즈 중에서는

조금 더 달콤한 맛이 가미된

무화과 크림치즈가 괜찮더라구요?!

 

원래 호두땅콩 크림치즈를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었는데

이 날은 무화과 크림치즈가 맛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카페 내부에도 여기저기

포토존이 위치하고 있어요!!!

진짜 여기저기 구경할 맛도 납니다ㅎㅎ

그리고 타타스베이글에서는 타타스굿즈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마음에 드시는 분들은 하나 구매해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참고로 타타스 종이컵은 음료 주문 시,

하나씩 드리니 잘 챙겨오시면 될 것 같아요ㅋㅋㅋ

아 참, 그리고 타타스베이글에서는 이렇게

세트로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포장만 가능한 세트라 그런지

훨씬 싸게 구입해올 수 있습니다ㅎㅎ

 

베이글만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타타스베이글 세트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제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점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점 위치

타타스베이글 두정점은 천안부성초등학교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쉽게 찾아갈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다들 베이글 맛집, 타타스베이글에서

맛베이글하시고 좋은 추억 만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 천안 카페, 더 알고 싶다면? ★

2021.12.22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고즈넉한 한옥감성 분위기 맛집, 천안 구공 한옥카페 서단!(유량동 신상 카페 추천)

 

고즈넉한 한옥감성 분위기 맛집, 천안 구공 한옥카페 서단!(유량동 신상 카페 추천)

천안 유량동 맛집, 향촌흑염소가든에서 점심을 먹고! ▼ 2021.12.20 - [식ː도락(맛집)] - 흑염소탕을 주문하면 흑염소 엑기스를 공짜로 주는 천안 흑염소 맛집, 향촌흑염소가든! 천안 유량동 카페를

hongcopy.tistory.com

2021.09.2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벌써 핑크뮬리가 활짝 피었다는 소식에 달려간 천안 신상카페, 핀스커피! 캬... 핑크뮬리가 정말 이쁘게 자라났죠?ㅎㅎ 핑크뮬리보니 어느새 성큼 가을이 왔구나...를 직접 느끼고 왔습니다ㅎㅎ

hongcopy.tistory.com

2021.08.25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논밭뷰에서 커피 한 잔? 평택과 천안 사이 아슬아슬하게 위치한 프레디커피

 

논밭뷰에서 커피 한 잔? 평택과 천안 사이 아슬아슬하게 위치한 프레디커피

예전에는 평택 소사벌지구에 프레디커피가 있었는데 평택 유천동으로 이전했더라구요!!! 카페 규모가 더 커지고 뻥~뚫린 논밭 뷰가 추가된 프레디커피!! 안가볼 수가 없었어요ㅋㅋㅋㅋ 안성 스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