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가을 단풍 명소 공주 마곡사 구경 후 무조건 가야되는 공주 핫플 숲너울 카페(광덕산 카페)

홍카피 2022. 10. 27.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제가

공주 광덕산 카페 중에서도 SNS에서 제일 핫한!

숲너울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숲너울카페가 왜 핫하냐구요?

사진으로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짜잔~~~~

장난아니시죠... 벌써 달려가서

사진 찍고싶어지지 않나요ㅠㅠ

 

저는 이 날 공주 마곡사로 단풍구경을 갔다가

근처에 찾아보니 숲너울카페가 두둥!!!

 

바로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ㅋ

참고로 마곡사에서 차로 30분 정도 걸립니다ㅎㅎ

그럼 얼른 공주 마곡사 카페, 숲너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숲너울카페 외관

숲너울카페를 향해 산중턱을 올라가다보면~

어느새 카페들이 보입니다!

그리고 주변 갓길에 차를 주차해 놓은 모습들

볼 수 있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카페 주차장에

딱 한 자리가 비어있어서

럭키하게 주차를 손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숲너울카페, 영업시간은요?

화~금 : 오전 11시 ~ 오후 18시 30분까지

토,일,공휴일 : 오전 11시 ~ 오후 19시까지

매주 월요일은 휴무인 점!

다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는 방문했을 당시,

2층으로 가는 길이 눈에 띄여서

바로 올라가봤는데요~!

2층은 야외좌석으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으로만 보던 징검다리가 짜잔~~

한 번씩 징검다리를 건너보면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ㅎㅎ

여러분들도 방문하시게 되면

한 번씩 건너보세요~

 

그리고 잠시 포토타임~~!ㅎㅎ

그럼 이제 공주 카페, 숲너울카페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숲너울카페 내부

숲너울카페 내부로 들어가게되면

바로 숲너울카페 공간의 의미를 알 수 있는데요!

'숲너울'은 자연을 품기 위한 공간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광덕산의 모습

오롯이 담고자 했다고 합니다ㅎㅎ

 

또한 일상의 무게 또한

잠시나마 비우고자,

이런 좋은 취지로 카페를 시작하셨구요!

 

그리고 바로 앞을 바라보면!!

728x90

이렇게 많은 좌석들과

많은 손님들이...

이미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ㅠㅋㅋㅋㅋ

 

대부분 두 명이서 방문한 손님들은

창가 쪽 자리에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걸

선호하는듯 했구요!

3인 이상이나 가족 단위로 방문한 손님들은

넓은 좌석을 선호하시는듯 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숲너울카페 메뉴를 살펴볼까요?

[ 시그니처 메뉴 ]

숲너울라떼 7.0

숲너울쿠키 5.5

 

숲너울카페는 이렇게 두 가지의 시그니처 메뉴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이 날 숲너울라떼와 숲너울쿠키(밤맛),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숲너울카페 디저트류

슬쩍 보여드릴게요ㅎㅎ

다 너무 맛나보이죠?ㅠㅠ

저도 고르느라 정말 힘들었어요...★

생각보다 금방 나온 메뉴들!!!

 

그럼 먼저 숲너울라떼부터 보여드릴게요!

 

숲너울라떼는 크림베이스에

견과류, 그리고 에스프레소 투 샷이 들어갑니다!

그런데 이 숲너울라떼 말이죠...

세상에 너무 맛있어요...★

마실 때 견과류 토핑등이

따라서 올라오는데

음료와 함께 마시면 고소하니

너무 잘어울리고 맛나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달아서 더 좋아요...★

 

다음은 숲너울쿠키 밤맛입니다!

밤맛이라 그런지 쿠키 속에 밤이

콕콕 박혀있는데요!

 

솔직히 저는 쿠키는 그렇게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이게 왠걸...?

쿠키에 밤이 진짜 많이 들어가있어요ㅋㅋㅋ

숲너울쿠키를 먹는다면 꼭 밤맛으로 드셔보세요!

 

그리고 숲너울쿠키는 매일 아침 한정 수량으로

생산된다고 합니다!

쿠키가 나오는 시간오전 11시 30분이니

다들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슬슬 숲너울카페를 본격적으로

구경하러 나가볼까요~?

먼저 바로 밖으로 나가게 되면

내부에서 보았던 수영장이 펼쳐집니다ㅎㅎ

핑크뮬리와 어우러져서 정말 이뻤어요!

수영장을 뒤로하고 계단을 하나

내려가다보면 이런 포토스팟이! 두둥

여기서도 한 컷 찍어주시구요~~~

좀 더 아래로 내려가다보면

외부에서 편하게 앉아 쉴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ㅎㅎ

진짜 카페가 자연친화적이에요...★

그리고 이 공간을 지나 조금만 더 내려가면

바로 우리가 찾던 그 숲너울 포토스팟!!!

두둥!!! 살짝 보이시죠?!

좀 더 가까이가보면...

포토스팟으로 가는 길은 살짝 좁고

흙에 물이 젖어 있어서

잘 보고 딛어야 했어요!

하지만 저 이쁜 포토스팟을 향해 간다면

이런 길 쯤이야ㅎ 쉽게 지나가리!!!

 

결국 도착한 숲너울카페 대표 포토스팟!

알록달록하게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사진도 너무 잘나오고

또 분위기에 한 몫 하는 이쁜 등불이 있어서

뭔가 동화 숲속에 온 듯한? 느낌도 들더라구요!

반응형

진짜 너무 이뻤어요ㅎㅎ

여기서 건진 저의 인생샷!!

짜잔~~~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ㅋㅋㅋㅋ

 

여러분들도 공주 마곡사에서

단풍구경하신 후에

꼭 근처에 있는 공주 숲너울카페

방문하셔서 인생샷 건지고 오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럼 이제 공주 광덕산 카페, 숲너울 위치

알려드릴게요!

 

숲너울카페 위치

 

 

 

 

참고로 숲너울카페로 가는 길은

산을 타고 올라가는 길이라

길이 살짝 구불구불하고 좁습니다!

 

다들 꼭 안전운전하시면서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 충남 가볼만한곳, 더 알고 싶다면? ★

2022.03.29 - [식ː도락(맛집)] - 인생막국수집 발견, 부여 현지인과 관광객들이 모두 인정하는 장원막국수

 

인생막국수집 발견, 부여 현지인과 관광객들이 모두 인정하는 장원막국수

방문자리뷰 2,788건에 달하는 부여 맛집, 장원막국수! 얼마나 맛있으면 부여 맛집이라고 검색했을 때 첫 번째로 뜰까? 너무 궁금해서 다녀와봤습니다ㅋㅋㅋㅋㅋ 부여 맛집, 장원막국수 결론은?

hongcopy.tistory.com

2022.02.0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도란도란 대화하기 좋은 조용한 공주 한옥카페, 로컬커피(공주 디저트 맛집 카페)

 

도란도란 대화하기 좋은 조용한 공주 한옥카페, 로컬커피(공주 디저트 맛집 카페)

지난 연휴, 청양 알프스마을에 들렸다가 ▼ 2022.02.03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청양 알프스마을에서 펼쳐지는 칠갑산 얼음분수축제!(예약, 주차 꿀팁 포함) 청양 알프스마을에서

hongcopy.tistory.com

2022.06.07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경기도 근교 여행! 충남 부여 가볼만한곳(부여 궁남지, 성흥산성 사랑나무)

 

경기도 근교 여행! 충남 부여 가볼만한곳(부여 궁남지, 성흥산성 사랑나무)

부여 대표 맛집, 장원막국수에 들리는 김에! ▽ 2022.03.29 - [식ː도락(맛집)] - 인생막국수집 발견, 부여 현지인과 관광객들이 모두 인정하는 장원막국수 인생막국수집 발견, 부여 현지인과 관광객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