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용인 돈까스 맛집인데 마제소바에 밥까지 비벼먹고 와버린 명지대 맛집 백소정 역북점!

홍카피 2023. 7. 18. 08:00
728x90
반응형

용인 돈까스 맛집 찾으러 왔다가 마제소바에 빠져서

남은 양념에 밥까지 비벼 먹고 왔습니다...★

 

먼저 음식 비주얼부터 보자면...

네... 한 눈에 봐도 맛나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인에서 돈까스 맛집을 찾으신다면...

아니 용인 마제소바 맛집을 찾으신다면...

백소정에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얼른 용인 돈까스 맛집, 백소정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용인 돈까스 맛집, 백소정 외관

엘레베이터를 타고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만나볼 수 있는 용인 역북동 맛집, 백소정!

 

백소정 뜻은?

백번을 먹어도 정성스럽고 푸짐한 음식에

즐겁게 머물다 갈 수 있는 곳 이라고 해요!

 

가게 이름부터 엄청

고민하신듯 합니다ㅎㅎ

 

참고로 용인 백소정 주차는

J1 주차타워에 1시간 무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그럼 먼저 용인 돈까스 맛집, 백소정 메뉴뷰터 살펴볼까요?

백소정 돈까스 9,500원

마제소바 8,900원

냉소바 8,900원

머쉬룸포크카레 8,900원

에비텐온소바 8,900원

에비텐어묵우동 9,500원

 

가격대가 정말 착하죠?

근처에 명지대가 있어서 그런지

대학생들을 위해서 가격이 엄청

비싸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명지대 돈까스 맛집으로도

백소정이 많이 소문나있는 것 같아요 ㅎㅎ

 

백소정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 오후 21시

오후 15시 ~ 17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다들 참고해주세요!

 

용인 돈까스 맛집, 백소정 내부

내부로 들어오시게 되면

많은 테이블들을 볼 수 있는데요~!

 

역시 인기가 많은 좌석은 창가좌석이죠ㅋㅋㅋ

그래서 저도 냉큼 창가좌석에 앉아서

백소정 메뉴를 골랐습니다ㅎㅎ

그리고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각종 소스를 구비해놨어요!

 

돈까스 소스, 샐러드 소스, 에비텐 소스,

겨자 등 매번 리필해달라고 하기

애매한 것들이었는데

이렇게 좌석마다 구비되어 있어서

먹을 때 너무 편리하고 좋았어요ㅎㅎ

 

이 날 제가 고른 백소정 메뉴는~?

백소정 돈카츠 9,500원 +

백소정 마제소바 돈카츠 세트 13,900원

짜잔~~~

 

우선 백소정 기본 돈까스에

유명한 백소정 마제소바까지!

함께 먹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저는 소스도 하나 추가했는데요!

바로 로제소스~~~

미리 백소정을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보니

로제소스를 꼭 추가해서

먹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추가했습니다ㅋㅋㅋㅋㅋ

바로 이게 백소정 로제소스인데요~!

맛은 일반적으로 생각되는 로제소스랑 같았어요ㅋㅋㅋ

그런데 돈까스랑 조합도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는 이렇게 로제소스에~

돈까스를 찍먹해서 먹었습니다ㅋㅋㅋ

728x90

그럼 우선 백소정 돈카츠부터 살펴볼까요?!

돈까스 6조각에 밥, 샐러드,

우동, 그리고 후식으로 떡이 나옵니다!

 

백소정 돈카츠는 국내산 1등급 등심을

48시간 숙성하여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한 입 해보니 바삭하고 두툼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저는 돈까스는 모름지기 두꺼워야 한다

생각하는 사람이거든요ㅎ

그래야 육즙도 가득차있고 더 맛나더라구요!

 

그래서 백소정 돈까스는 평타 이상이었습니다ㅎㅎ

 

다음은 백소정 마제소바 돈까스 세트!

작은 돈까스 5조각에 밥, 샐러드,

마제소바, 그리고 후식으로 떡이 나옵니다!

마제소바 비주얼 장난아니죠?ㅠㅠ

또 한 입 하고 싶어지네요...

색감 조합도 잘 어우러져서

더 먹음직스러운것 같아요ㅋㅋㅋㅋ

 

마제소바국물 없는 면에 다양한 고명과

소스를 함께 비벼먹는 일본식 비빔면인데요!

면은 우동면으로 통통하고

여기에 마제소바 양념이 쓱 베이니

넘나 맛나더라구요ㅠㅠ

 

백소정 마제소바 양념...

이것은 바로 찐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 마제소바 양념에다가

밥도 함께 넣어서 쉐킷쉐킷

비벼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이렇게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아마 여러분들도 백소정 마제소바 드시면

남은 양념에 이렇게 밥을 말아서

드시게 될겁니다ㅋㅋㅋㅋ

돈까스랑 먹으면 더욱 맛나구요ㅎㅎ

간단한 한 끼 식사?로 딱입니다!

(밥까지 비벼 먹었으니 간단하지 않은건가...★)

 

그럼 이제 명지대 돈까스 맛집, 백소정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용인 돈까스 맛집, 백소정 위치

백소정 용인 역북점은 상점이 밀집되어 있는 상가들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명지대도 근처에 있으니

찾아가시는 건 어렵지 않으실거에요ㅎㅎ

 

다들 용인에서 돈까스를 제대로 먹고 싶다! 하시면

백소정에서 맛돈까스 해보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경기 가볼만한곳, 더 알고 싶다면? ★

2023.06.21 - [식ː도락(맛집)] - 행궁동 캐비넷베이글에서 꼭 시켜야되는 메뉴, 베이글 두 배로 맛있게 먹는 방법!(수원 신상 베이글 맛집)

 

행궁동 캐비넷베이글에서 꼭 시켜야되는 메뉴, 베이글 두 배로 맛있게 먹는 방법!(수원 신상 베

인★그램에서 아주 핫한 행궁동 카페, 캐비넷베이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행궁동 신상카페인데요~! 베이글이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냉큼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제가

hongcopy.tistory.com

2022.12.30 - [식ː도락(맛집)] - 네이버에 구글 평점까지 좋아버리는 가평 닭갈비 맛집,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네이버에 구글 평점까지 좋아버리는 가평 닭갈비 맛집,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가평에서 닭갈비를 먹을 계획이시라면 무조건 청평호반닭갈비집으로 가세요! 완전 입맞에 맞으실겁니다ㅋㅋㅋㅋ 왜냐면 제가 인정하는 집이니까요...ㅠㅎ 네이버 평점 뿐만아니라 구글 평점까

hongcopy.tistory.com

2021.11.15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한국 속 작은 일본 마을! 10년 만에 일반인에게 개장된 니지모리 스튜디오(서울 근교 여행, 경기도 가볼만한곳)-1편

 

한국 속 작은 일본 마을! 10년 만에 일반인에게 개장된 니지모리 스튜디오(서울 근교 여행, 경기

지난 주말, 남양주 한식 맛집, 다송을 방문했다가! ▽ 2021.11.05 - [식ː도락(맛집)] - 겉바속촉 해물파전이 자꾸 생각나는 숨겨진 남양주 맛집, 다송(서울근교맛집,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겉바속촉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