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양양 생선구이 맛집, 반찬마저 잘나오는 낙산사 맛집 낙산전진마을콩밥상!(양양 아침식사 가능)

홍카피 2023. 8. 3. 08:00
728x90
반응형

친구들과 함께 양양 낙산해수욕장으로 놀러갔다가 발견한

양양 생선구이 맛집, 낙산전진마을콩밥상!

친구들도 저도 모두 나이가 들어가면서...

이젠 이런 한식들이 좋더라구요ㅎㅎ

 

이왕 양양 여행 온김에

양양 바다에서 잡아온 신선한 생선들을

먹고 싶다면 낙산전진마을콩밥상이 딱!

 

그럼 얼른 양양 생선구이 맛집, 낙산전진마을콩밥상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낙산사 맛집, 낙산전진마을콩밥상 외관

 

 

 

낙산해수욕장 맛집, 낙산전진마을콩밥상 영업시간은?

오전 6시 ~ 오후 8시까지

 

특히 오전 6시에 오픈을 하기 때문에

양양에서 아침식사를 하시고 떠나실 분들은

여기 낙산전진마을콩밥상에서 든든하게

한 끼 식사하시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낙산사 맛집, 낙산전진마을콩밥상 내부

낙산사 맛집, 낙산콩밥상 내부 좌석은

대부분 자리가 넓어서

쾌적하게 앉아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양양 현지인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ㅎㅎ

양양 현지인 맛집으로도 인정!

 

낙산해수욕장 맛집, 낙산전진마을콩밥상 메뉴는?

모듬생선구이 15,000원

(이면수, 고등어, 가자미)

 

콩밥상에서는 이 생선구이가 대표 메뉴!

 

저는 일행이 총 세 명이었기 때문에

모듬생선구이 2인분이랑

들깨순두부를 주문했어요~!

 

잠시 기다리면 금방 나오는 모듬생선구이!

728x90

캬... 생선구이 때깔보세요...

노릇노릇하게 정말 잘 구워진 저 모습...

 

이면수, 고등어, 가자미가

사이좋게 누워있는 저 모습...

참 먹음직스럽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얼른 젓가락질 하고 싶어서 혼났어요ㅋ

ㅎㅎ...바로 젓가락질ㅋㅋㅋㅋ

생선살도 많고 무엇보다

신선함이 엄청 느껴졌어요!

비린내도 없었구요ㅎㅎ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나오는 들깨순두부!

반응형

들깨순두부는 처음 먹어봤는데

완전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특히 들깨를 너무 좋아해서ㅎ

순두부찌개와 들깨 조합

정말 신선하면서도

완전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낙산사 근처에서 식사를 하실 때

고소한 음식을 먹고 싶다 하시면

낙산전진마을콩밥상 들깨순두부

드셔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낙산전진마을콩밥상 전체 메뉴샷!

보시다시피 반찬들도

엄청 잘나와요ㅋㅋㅋㅋㅋ

 

콩나물무침, 브로콜리, 메추리알 장조림,

김치, 오뎅볶음, 미역무침, 미역국 등

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고

또 생선구이와 조합도 좋았어요ㅎㅎ

 

낙산해수욕장 근처로 놀러가게되면

저는 반드시 낙산전진마을콩밥상에 들러서

모듬생선구이 또 먹을거에요ㅋㅋㅋㅋ

 

그럼 이제 양양 맛집, 낙산전진마을콩밥상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낙산사 맛집, 낙산전진마을콩밥상 위치

낙산사 맛집, 낙산전진마을콩밥상은

양양 낙산사와 가까이 위치하고 있습니다ㅎㅎ

 

양양 여행갔을 때, 모듬 생선구이가 땡기신다면

양양 콩밥상에서 맛생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양양 핫플, 더 알고 싶다면? ★

2022.09.0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떠오르는 양양 핫플, 뉴진스 느낌의 청량한 하이틴 감성의 오아오카페!

 

떠오르는 양양 핫플, 뉴진스 느낌의 청량한 하이틴 감성의 오아오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양양 여행이나 속초 여행을 떠날 때 반드시 들러줘야하는 SNS 속 핫한 그 카페, 양양 오아오 카페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이 카페는 저도 사진을 보자마자 '와, 여긴 꼭

hongcopy.tistory.com

2022.09.02 - [식ː도락(맛집)] - 양양 당일치기 여행, 가능할까? 양리단길 버거월드 햄버거부터 먹고 시작한 양양 투어 내돈내산 후기

 

양양 당일치기 여행, 가능할까? 양리단길 버거월드 햄버거부터 먹고 시작한 양양 투어 내돈내산

강원도 양양 당일치기 여행, 이것은 가능한 일일까?... 네 가능했습니다...★ 대신 장시간을 운전하느라 운전자는 매우 매우 피곤했지만요ㅠ 우선 강원도 양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싹 먹어해치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