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제주공항 근처 맛집? 제주시 고기국수, 수니네국수 솔직한 후기!(수니네국수 추천메뉴)

홍카피 2023. 8. 18. 08:00
728x90
반응형

제주 일정을 마치고 비행기를 타러

제주공항으로 향하던 찰나...

살짝 밥먹을 시간이 생겨 근처 고기국수집을 알아보던중

평점이 나름 괜찮은 고기국수집을 발견해서

뚝딱 한 끼 해치우고 왔습니다ㅎㅎ

비주얼은 참 맛나보이죠ㅎㅎ

그런데 음....ㅎ

일단 자세한 내용은 뒤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제주공항 근처 맛집, 수니네국수

솔직한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 수니네국수 외관

수니네국수는 차를 타고 지나가다보면

간판이 눈에 띄어서 바로 발견할 수 있어요ㅎㅎ

 

노란색 간판을 기억하시면 됩니다!

 

제주시 고기국수 맛집, 수니네국수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 ~ 오후 9시 30분까지!

오후 3시 30분 ~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다들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 수니네국수 주차장은?

수니네국수 주차장은 보시다시피

넓찍하고 나름 주차하기 편리합니다!

 

그래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제주공항 맛집, 수니네국수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제주공항 근처 맛집, 수니네국수 내부

제주공항 근처 고기국수집, 수니네국수는

주방이 오픈키친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내가 주문한 메뉴가 언제나오는지

어느만큼 조리가 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ㅎㅎ

 

제주시 맛집, 수니네국수 좌석 공간은?

이렇게 대부분 4인용 테이블

갖추어져 있어서 가족단위로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수니네국수 메뉴를 살펴볼까요?

고기국수 8,000원

고기비빔국수 9,000원

접짝뼈국 9,000원

고사리육개장 10,000원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는 이 날 고기국수와 고기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금새 반찬들이 세팅됩니다ㅎㅎ

그리고 조금만 더...

조금만 더더더.... 기다리면 나오는 수니네국수!

(국수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어요ㅠ)

 

먼저 수니네국수 고기국수입니다~

수니네국수 고기국수는 수육이

네 점 정도 올라가있어요!

 

고기가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ㅎ

이것은 소비자의 욕심이겠죠...★

 

국물 맛은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와 진짜 맛있다! 정도는 아니였고

그냥저냥? 일반 고기국수였습니다ㅠ

 

다음은 수니네국수 고기비빔국수!

수니네국수 고기비빔국수도 역시

고기는 네 점 올라갑니다!

 

그런데 비주얼이 좋아서 그런지

고기비빔국수는 먹기도 전에

맛이 기대가 되더군요ㅋㅋㅋㅋㅋ

 

그래서 한 입 해보니~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국수보다

이 고기비빔국수가 훨씬 맛있었어요ㅋㅋㅋ

적당한 매콤함과 감칠맛이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제주공항 가실 때 수니네국수에서

한 끼 하신다면 저는 고기비빔국수를

추천드립니다ㅎㅎ 

고기국수는 생각보다 제 입맛에

그냥저냥이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먹고나서 알게된 사실인데

수니네국수는 접착뼈국이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는 접착뼈국을 먹어보려합니다...

 

국수보다 밥종류를 시켰을 때

반찬 종류도 더 많이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 수니네국수 추천 메뉴는 

고기비빔국수와 접착뼈국 조합

밀어보겠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제주공항 맛집, 수니네국수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제주공항 근처 맛집, 수니네국수 위치

제주국제공항과 거리가 멀지 않으니

다들 제주 렌터카 반납하시기 전에!

제주 비행기를 탑승하기 전에!

 

한 끼 하신다면 수니네국수에서

맛국수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제주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3.15 - [식ː도락(맛집)] - 제주 서귀포 표선면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횟집, 회코스요리 전문 다미진횟집

 

제주 서귀포 표선면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횟집, 회코스요리 전문 다미진횟집

제주도 출장에서의 먹방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옥돔정식, 흑돼지에 이어 먹고 온 회코스요리! 캬 회 때깔만 봐도 얼른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 저 이 날 진짜 많이 먹고 왔습니다ㅋㅋ

hongcopy.tistory.com

2022.03.11 - [식ː도락(맛집)] - 제주 공항 근처 맛집, 제주전복김밥과 오징어채 조합이 딱인 제주 김만복김밥!

 

제주 공항 근처 맛집, 제주전복김밥과 오징어채 조합이 딱인 제주 김만복김밥!

제주도를 떠나기 전, 이대로 가긴 아쉬워 제주 공항 근처에서 사먹은 제주 김만복김밥!!! 간단하게 아침으로 먹고가기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럼 얼른 제주 김만복김밥 리뷰 시작하겠습니

hongcopy.tistory.com

2022.03.10 - [식ː도락(맛집)] - 제주도민이 인정한 맛집, 흑돼지 오겹살과 생갈비가 맛있는 서귀포 맛집, 제남가든

 

제주도민이 인정한 맛집, 흑돼지 오겹살과 생갈비가 맛있는 서귀포 맛집, 제남가든

제주도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하는 날, 저녁으로 먹은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과 갈매기살, 그리고 생갈비! 이 날 저 진짜 배부르게 먹고 왔는데요... 젓가락질이 멈춰지지가 않더라는...★ 제주 남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