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시원한 칡냉면 한 그릇, 감칠맛 가득한 육수에 면발마저 쫄깃한 안중 맛집, 청학동냉면!

홍카피 2023. 8. 29. 08:00
728x90
반응형

매년 여름이면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다는

냉면 맛집, 청학동냉면!

 

소문을 듣고 저도 찾아가보았는데요!

진짜... 손님들이 많습니다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 맞춰서 방문했더니

청학동냉면 주차장에 자동차가 거의 만차...★

칡냉면이라 일반 냉면보다

건강에도 더 좋고 무엇보다 면발이

살아있는데요...츄릅

 

그럼 얼른 안중 냉면 맛집, 청학동냉면 리뷰

시작하게보겠습니다!


안중 맛집, 청학동냉면 외관

저는 청학동냉면 식당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방문해보니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식당 규모도 크고 주차장도 넓어서

손님들이 많아도 그렇게

답답한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ㅎㅎ

 

안중 청학동냉면 주차장은?

보시다시피 크고 넓어요ㅎㅎ

사진상으로는 빈 곳이 꽤 보이지만

식사시간에 맞춰서 가게되면

자리가 부족하다는 점...★

 

그래서 식사시간보다 조금 서둘러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안중 냉면 맛집, 청학동냉면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21시

매주 월요일 휴무

 

그럼 얼른 청학동냉면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안중 맛집, 청학동냉면 내부

청학동냉면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많은 손님들...★

정말 많죠??ㅋㅋㅋㅋㅋㅋ

 

자리가 없어서 잠시 웨이팅 했습니다ㅠㅠ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자리는 금방 나더라구요!

이 부분은 정말 다행이었습니다ㅎㅎ

 

안중 맛집, 청학동냉면 메뉴는?

최근에 가격이 천 원 정도 올라서

청학동 물냉면 10,000원

청학동 비빔냉면 10,000원

청학동 비빔냉면 12,000원

청학동냉면 곱배기 11,000원

청학동냉면 물만두 5,000원 이니

다들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이 날 주문한 메뉴는 청학동 물냉면과 비빔냉면,

그리고 청학동 물만두까지!

제대로 주문했죠잉ㅋㅋㅋㅋㅋ

 

주문 후 먼저 온육수를 떠와

속을 촉촉하게 적신 다음에~~~

(온육수는 셀프에요~~~)

728x90

테이블이 세팅된 후 잠시만 기다리면

바로 나오게되는 청학동 칡냉면!

 

먼저 청학동 물냉면입니다~~~

물냉면 비주얼은 일반 냉면집과

다를 바가 없어보이는데요!

 

이 집은 면발이 탱글탱글하고

살아있습니다...ㅋㅋㅋㅋㅋ

 

칡으로 뽑아낸 면이라 그런가

더 맛나더라구요ㅎㅎ

 

게다가 물냉면 국물 감칠맛이~

아주 끝내줍니다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어요...^^

청학동 칡냉면 먹어보시면

절대 후회하시지 않을거에요ㅋㅋㅋ

 

다음은 청학동 비빔냉면!

청학동 비빔냉면은 새콤달콤한 양념과

탱탱한 면발이 아주 잘 어우러지는데요!

 

생각보다 매우니 매운맛을 좋아하시지

않는분들은 청학동 물냉면을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묻따 청학동 비빔냉면으로ㅋㅋㅋㅋ

청학동냉면 물만두

집에서 쪄먹는 그 맛이에요~~~

아는 맛이지만 또 식당에서 먹으면

괜히 더 맛있게 느껴지죠ㅋㅋㅋㅋ

 

일단 물만두 사이즈가 작아서

냉면과 한 입에 넣기에 딱!이라

다들 한 접시씩은 주문하는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

폭염이 가득한 올여름

청학동냉면에서 시원한 칡냉면 한그릇

어떠신가요?ㅎㅎ

 

그럼 안중 맛집, 청학동냉면 자세한 위치

알려드릴게요!

 

 

안중 맛집, 청학동냉면 위치

안중청학동냉면은 반드시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셔야 합니다!!!

그게 제일 편해요...ㅎㅎ

 

그럼 무더운 여름, 모두들 시원한 맛냉면하시고

이 더위를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평택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11.21 - [식ː도락(맛집)] - 평택 가성비 맛집, 9,900원에 푸짐한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팽성 우주샤브!

 

평택 가성비 맛집, 9,900원에 푸짐한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팽성 우주샤브!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자꾸 생각나는 그 메뉴, 바로 샤브샤브!!! 평택에 있는 샤브샤브 식당 중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샤브집이 어디있을까 찾고~ 또 찾다가 발견한 우주샤브! 사진부터 먼저

hongcopy.tistory.com

2022.06.03 - [식ː도락(맛집)] - 평일 점심 북적이는 손님들로 가득한 평택 청북 중국집 맛집, 해담!

 

평일 점심 북적이는 손님들로 가득한 평택 청북 중국집 맛집, 해담!

블로그 리뷰가 별로 없어서 맛이 괜찮을까 살짝 걱정했던 청북 중국집 해담! 그런데 식당 방문 후... 1. 북적이는 손님들 2.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3. 꽤 괜찮은 가격 위의 세 가지 요소 때문에 앞으

hongcopy.tistory.com

2022.03.25 - [식ː도락(맛집)] - 감성타코보다 더 맛있는 멕시코 음식 전문점, 화이타&타코 맛집 고부기!

 

감성타코보다 더 맛있는 멕시코 음식 전문점, 화이타&타코 맛집 고부기!

평택 소사벌에 멕시코 요리 식당이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도 드디어 알게 되었는데요! 평택 소사벌 멕시코 음식 맛집, 고부기! 간만에 멕시코 음식 먹고 왔네요ㅎㅎ 제 기준, 멕

hongcopy.tistory.com

2022.02.24 - [식ː도락(맛집)] - 두툼한 돼지고기가 자꾸 생각나는 제육볶음 맛집, 일품생고기 두루치기!(평택 안중 맛집)

 

두툼한 돼지고기가 자꾸 생각나는 제육볶음 맛집, 일품생고기 두루치기!(평택 안중 맛집)

여러분, 돼지고기를 삼겹살처럼 두툼하게 썰어 만든 제육볶음 드셔보셨나요??? 저는 한 번 먹어본 후로 완전 반해버려서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 캬... 저 두툼하게 썰려진 돼지고기들 좀 보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