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평택 가성비 맛집, 9,900원에 푸짐한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팽성 우주샤브!

홍카피 2022. 11. 21. 08:00
728x90
반응형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자꾸 생각나는 그 메뉴,

바로 샤브샤브!!!

 

평택에 있는 샤브샤브 식당 중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샤브집이 어디있을까

찾고~ 또 찾다가 발견한 우주샤브!

 

사진부터 먼저 보실게요!

캬... 신선한 소고기에 푸짐한 야채까지!

그럼 얼른 평택 가성비 샤브맛집, 우주샤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팽성 우주샤브 외관

우주샤브는 팽성의 한 주택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우주샤브 주차는 가게 앞라인

혹은 근처 차를 댈 수 있을 만한 곳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주차 공간이 넉넉하지 않아서

살짝 불편하긴 합니다만ㅠㅠ

평택 샤브샤브 맛집으로

제 마음 속에 저장되어 버렸기 때문에...★

저는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ㅋㅋㅋ

 

팽성 우주샤브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 오후 21시까지!

매주 화요일은 휴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팽성 가성비 맛집, 우주샤브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팽성 우주샤브 내부

저는 11시 딱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했는데요~ 벌써 한 테이블이 와있더라구요!

 

그리고나서 저도 샤브샤브를 즐길 때쯤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ㅎㅎ

 

역시 추운 날에는 샤브샤브만한 메뉴가 없죠!

 

그럼 이제 팽성 맛집, 우주샤브 메뉴

살펴볼까요?

01

소고기 샤브 칼국수

평일(11시~15시) : 9,900원

소고기50g+서브야채+칼국수

 

소고기 샤브 세트

13,000원

소고기 100g+샤브야채+칼국수+셀프죽

 

여기서 딱 눈에 띄는 가격 9,900원!!!

어디서 소고기 샤브샤브를 9,900원에

즐길 수 있단 말입니까...ㅎㅎ

 

팽성 가성비 맛집으로 정말 인정입니다!

저는 이 날 죽까지 먹고 싶어서

소고기 샤브 세트로 주문했구요~

여기에 통새우 만두를 추가했습니다!

 

다른 블로거님들 방문 후기를 살펴보니

이 통새우 만두를 꼭 주문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괜히 그런 말이 나온 게 아닐테니

저도 한 번 시켜봤습니다ㅎㅎ

 

우주샤브 국물은 맑은 육수, 매운 육수 중

선택해서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이 날 맑은 육수를 초이스 했습니다~

 

주문 후 바로 세팅되는 우주샤브 기본 반찬!

완두콩, 장아찌, 김치, 다진마늘이

세팅되는데요!

 

여기서 바로 의문점!!!

다진마늘이 왜...???

 

알고보니 샤브샤브를 즐기는 소스,

칠리소스나 간장소스에

다진마늘을 넣어서 즐겨드시라

사장님의 말씀...!!!

그래서 바로 실행에 옮겼더랬죠ㅋㅋㅋ

그 결과!!! 진짜 다진마늘을 넣어서 먹는게

훨씬 맛있어요ㅋㅋㅋㅋ

소스에 감칠맛이 첨가되서

진짜 샤브가 더맛나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우주샤브 맑은육수ㅎㅎ

니모 같은 물고기 어묵이 띄어져 있어서

뭔가 귀엽기도 하고ㅋㅋㅋ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샤브샤브의 메인, 야채들

따로 주문한 통새우 만두!!!

 

그리고 우주샤브에서는 특이하게

소고기가 각자 싸울 일 없게

1인 1접시에다가 제공되더라구요?!

이렇게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서로 싸우지 않고

똑같은 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

맑은 육수에 각종 야채와 채소들을

듬~뿍 넣고~~~~

물이 어느정도 끓으면~~~

소고기를 넣고~~~

즐겨즐겨!!!

샤브샤브는 그냥 먹어도 정말 맛났지만

우주샤브의 다진마늘이 첨가된 소스

찍먹하면 진짜 더 맛있습니다ㅎㅎ

끄아... 다시 먹으러 얼른 가고 싶네요ㅠㅠ

그리고 궁금해하실만한 통새우 만두는!!!

제가 좀 해부해봤는데요ㅋㅋㅋ

반응형

이렇게 토실한 새우가 얇은 만두피에

감싸져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꿀먹팁을 알려드리자면!

이 통새우 만두는 우주샤브 김치랑 같이 먹으면

완전 맛도리~~~~

꼭 통새우 만두에 김치를 얹어서

먹어보세요ㅋㅋㅋㅋ맛조합 굿굿!!!

 

샤브샤브를 어느정도 다 즐길 때쯤,

사장님께서 칼국수면을 가져다주십니다!

아직도 떠다니는 니모 어묵...ㅋㅋㅋㅋ

귀염뽀짝해서 쉽게 먹을 수 없었어요ㅎ

 

칼국수를 어느정도 다 먹었다 싶으면

바로 을 가져다 주십니다ㅎㅎ

우주샤브에서 죽은 셀프로 끓여서 먹는게 아니라

사장님께서 직접 국물을 퍼내주시고

밥과 김, 당근, 그리고 계란을 하나

톡!! 하고 넣어 끓여주십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칼국수보다 저는 이

샤브 죽이 더 좋아서 다음에 방문할 때도

소고기 샤브세트를 먹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팽성 맛집, 우주샤브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팽성 우주샤브 위치

팽성 우주샤브는 주택, 식당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렴하게 가성비 샤브샤브집

원하시는 분들은 평일에 방문하셔서

9,900원에 샤브샤브를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팽성 핫플, 더 알고 싶다면? ★

2020.06.11 - [식ː도락(맛집)] - 평택 팽성 맛집, 미군들도 찾아오는 더빅바이트(이국적인 패밀리 레스토랑, 안정리 맛집)

 

평택 팽성 맛집, 미군들도 찾아오는 더빅바이트(이국적인 패밀리 레스토랑, 안정리 맛집)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여러분들께 너무나도 자신있게 평택 팽성 맛집을 소개시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진짜 또 가고 싶어서ㅠㅠ 죽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ongcopy.tistory.com

2022.01.1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에메랄드색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평택 팽성 카페 추천, 에메랄드 파크(인테리어 카페, 평택 분위기 맛집)

 

에메랄드색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평택 팽성 카페 추천, 에메랄드 파크(인테리어 카페, 평택 분

지난 주말, 케이준치킨샐러드가 존맛탱인 팽성 맛집, 더빅바이트에서 점심을 먹고! ▼ 2020.06.11 - [식ː도락(맛집)] - 평택 팽성 맛집, 미군들도 찾아오는 더빅바이트(이국적인 패밀리 레스토랑, 안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