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챔피언 '가이'가 요리하는 분당 율동공원 맛집 타임포타이, 맛있을까? 솔직한 후기

홍카피 2022. 10. 31.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놀러간 분당에서

저녁 뭐먹지? 고민하다 네이버 평점 4.52/5

분당 맛집, 타임포타이에 방문하고 왔는데요~!

과연 맛은 어떨지? 줄서서 먹을만한지?

솔직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분당 맛집, 타임포타이 리뷰

시작합니다~!


율동공원 맛집, 타임포타이 외관

제가 방문했을 당시, 타임포타이는 

저렇게 창문에 블라인드가 쳐져 있어서

손님들이 많이 앉아 있는지,

음식은 비주얼이 어떤지 등을

확인할 수 없었어요!

 

하지만 그래서 뭔가 더 궁금증이 생겼다는...

ㅋㅋㅋㅋ얼른 들어가보고 싶었습니다.

타임포타이 주차는 가게 앞 공간에다가

주차하는 방식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주차장이 협소하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사 시간에는

율동공원 주차장에 차를 주차한 후

도보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율동공원 맛집, 타임포타이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 오후 22시

다들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분당 맛집, 타임포타이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율동공원 맛집, 타임포타이 내부

타임포타이 내부로 진입하자마자

수많은 연예인들의 친필사인이 두둥!

그래서인지 더욱더 타임포타이 음식 맛에 대해서

믿음이 생겼었습니다ㅋㅋㅋㅋ

타임포타이 가게 내부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저는 좀 이른 저녁을 먹어서 웨이팅은 따로

없었지만 금방 만석이 되더라구요...

 

웨이팅 없이 타임포타이를 즐기시려면

저처럼 식사시간보다 좀 더 일찍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성남 맛집, 타임포타이 메뉴

살펴볼까요~?

012345

타임포타이 메뉴판을 보시면

타임포타이 베스트메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데요!

 

이 중 저는 팟타이, 타이치킨, 게살볶음밥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음식은 금방 나오더라구요?!

먼저 태국음식의 기본, 팟타이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타임포타이 팟타이

새콤달콤한 타마린드소스와 새우가 들어간 볶음쌀국수!

저는 팟타이에서 특히 새우가 살이 통통해서

씹는 맛이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야무지게 비벼보면~~~

짜자잔!!!

비주얼 진짜 장난아니죠...ㅠ

팟타이 한 입 해보니

팟타이 양념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래서 손님들이 많은건가...

납득할만한 맛이었습니다ㅎㅎ

 

다음은 타임포타이 타이치킨!

타임포타이 타이치킨

닭다리살의 순살치킨!

 

치킨은 언제나? 옳다 ㅎ

이건 뭐 먹어보지 않아도

무조건 맛있다는 느낌이...ㅋㅋㅋㅋㅋ

그리고 실제로 먹어봤을 때도 맛있었구요 ㅎ

비주얼은 살짝 돈가스같은 느낌이 납니다!

그런데 타임포타이 타이치킨은 

크게 두 가지 사이즈로 나눠서 판매하시더라구요?

1Pcs=10,000원 / 3Pcs=26,000원

 

방문 전, 블로그 후기를 보니

어떤 분이 두 명이서 방문해서 3Pcs짜리를 

주문했더니 양이 정말 어마무시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는 1Pcs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

 

두 명이서 먹기에는 1Pcs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ㅎㅎ

 

마지막으로 타임포타이 게살볶음밥!

타임포타이 게살볶음밥

계란, 당근, 양파, 새우 등이 들어간 볶음밥!

정갈한 모양으로 먹음직스럽게 잡혀져 제공됩니다ㅎㅎ

하지만 이 게살볶음밥은... 살짝 아쉬웠습니다ㅠ

왜냐하면 함께 제공되는 소스나 국물이 없어서

그냥 이 볶음밥만 먹기에는 다소 단조로운 느낌이...

 

그래서 저는 이 게살볶음밥을 베이스로

팟타이타이치킨함께

한 입에 쏙 넣어 즐겼어요ㅎㅎ

반응형

팟타이의 면을 다 건져먹고 나서는

남은 팟타이 양념에 이 게살볶음밥을 비벼서

팟타이양념게살볶음밥 느낌으로 먹었는데요!

그제서야 볶음밥이 맛나더라구요...ㅋㅋ

이 게살볶음밥은 꼭 함께 먹을 국물이나

아니면 같이 비벼먹을 소스가 제공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강력하게 들었습니다★

 

그럼 이제 분당 율동공원 맛집, 타임포타이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율동공원 맛집, 타임포타이 위치

태국요리 맛집, 타임포타이는

율동푸드파크에 위치하고 있어요~!

 

하지만 저는 타임포타이에 웨이팅을 해야된다면

굳이 웨이팅까지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

 

웨이팅이 없다면!

타임포타이에서 태국음식 한 번 맛보시고

율동공원에서 가볍게 산책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분당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05.10 - [식ː도락(맛집)] - 정자역 맛집, 누룽지 돈가스가 유명한 카츄마마(돈가스 맛집, 짬뽕 맛집)

 

정자역 맛집, 누룽지 돈가스가 유명한 카츄마마(돈가스 맛집, 짬뽕 맛집)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분당 정자동 맛집 탐방을 하고 왔는데요~ 정자동에는 아주 유명한 돈가스집이 있죠~! 바로바로 카츄마마!!! 누룽지 돈까스라고... 다들 들어보셨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