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연남에서 즐기는 멕시칸 타코, 내돈내산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 존맛!

홍카피 2022. 11. 3. 08:00
728x90
반응형

연남동 코리코카페오픈런을 해서

예약을 걸어놓고!(자세한 후기는 여기서▼)

2022.10.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연남동에 생긴 지브리 코리코카페, 예약 및 자리 선정 꿀팁! 마녀배달부키키 지브리카페

 

연남동에 생긴 지브리 코리코카페, 예약 및 자리 선정 꿀팁! 마녀배달부키키 지브리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잘 지내셨나요ㅎㅎ 최근 지브리덕후들 사이에서 아주 큰 이슈가 있었죠... 바로 바로!!! 마녀배달부키키의 세계관을 녹여낸 지브리카페가 오픈했다는 소식! 캬.....진짜

hongcopy.tistory.com

바로 점심을 먹으러 출발!

 

사실 이 날 점심으로 다른 맛집을 가려고 했었는데

코리코카페를 향해 가던 도중

연남동 타코 맛집, 갓잇이 보이지 뭐에요?

 

그것도 오픈전부터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 있어서

와 이렇게까지 해서 먹는다고?

얼마나 맛있으면?

급궁금증이 생겨서...

코리코카페에 예약을 걸어놓고

얼른 갓잇 연남점으로 향했습니다ㅋㅋㅋ

결과는?!

.

.

.

궁금하시죠ㅎㅎ

그럼 얼른 연남동 맛집, 갓잇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연남동 맛집, 갓잇 외관

제가 연남 갓잇에 도착하니

아까 보였던 오픈줄이 사라졌더라구요?

'줄 서있던 손님들이 모두 입장했겠구나

자리가 꽉 차 있을 수도 있겠다...ㅠ' 라는 생각을 하며

갓잇의 계단을 올라 들어가니!!!

 

역시나 꽉 차있는 손님들...★

그런데 다행히!!! 딱 한자리가 남아있었다는!!!

출발이 좋아~ㅎㅎ

 

그럼 이제 연남 타코 맛집, 갓잇 내부

보여드리겠습니다!

연남동 맛집, 갓잇 내부

제가 방문했을 당시 손님들이 꽉 차있어서

내부 사진은 어느 정도 손님이 빠진 후에

찍어보았습니다ㅎㅎ

 

할로윈데이가 다가와서 그런지

연남동 갓잇은 물씬 할로윈 분위기가 풍겼는데요!

 

그래서 뭔가 더 즐거운?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겨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연남 타코 맛집, 갓잇 메뉴

살펴볼까요~?

01234

갓잇 메뉴는 손님들이 간편하게 메뉴를

고를 수 있게 대부분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언뜻 보기에는 구성이 비슷해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좀 달라요!!

 

A세트는 인도 쌀과 다양한 고기,

야채들을 섞어 먹는 샐러드 요리인 갓 보울과

버팔로윙 4개, 칠리 콘 카르네!

 

B세트는 고기와 야채들을 볶아

철판에 데워져 나오는 파이타에 감자튀김+나쵸!

 

C세트는 고기, 야채, 치즈 등을 볶아

또띠아에 말은 후 로제 크림소스가

부어져 나오는 엔칠라다에 감자튀김!

모든 세트들의 공통점타코 2개와

또띠아, 그리고 타코 소스들이 제공되더라구요?!

 

그래서 각자 사이드 취향에 따라

세트 메뉴를 골라서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저는 이 날 B세트를 주문했구요!

먼저 전체샷부터 보시면~~~

캬... 비주얼 장난아니죠ㅋㅋㅋㅋ

다시봐도 또 먹고 싶네요ㅠㅠ

 

그럼 먼저 B세트의 메인 메뉴, 파히타부터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파히타에는 인도 쌀을 주재료로 볶은 볶음밥과

소고기, 치킨, 그리고 새우, 구운 꽈리고추,

파인애플, 방울토마토, 양파볶음 등이 제공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들어오는

새우, 치킨, 소고기....

물론 모두다 맛있었지만!

최근에 제가 새우를 너무 먹고 싶었어서 그런지

저는 여기 새우가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새우살이 오동통해서 진짜

씹는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ㅎㅎ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인도 쌀을 주재료로 볶은 밥은

뭔가 좀 꼬들꼬들한 식감이었고

맛은 다들 예상하시는 살짝 매콤한?

맛이었습니다ㅎㅎ

 

파히타 철판에 올라간 재료들과

제공된 소스를 또띠아에 올리고~

적절하게 맛조합을 하면서

또띠아쌈을 싸먹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여기서 잠깐!!!

갓잇에서 제공되는 타코 기본 소스는요!

리필이 됩니다ㅎㅎ

이렇게 세 가지 소스가 있는데요!

무한리필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다른 손님들도 리필해서 드시길래

저도 한 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따로 요금이 추가되지 않으니

다들 소스도 마음껏 드시고 오세요ㅎㅎ

 

그리고 다음은 대망의 갓잇 타코!

아 참, 타코는 주문할 때 토핑을

새우, 치킨, 소고기 중에 골라야 된답니다!

 

저는 무난하게 소고기로 골랐기 때문에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소고기 토핑이

올라가 있어요ㅎㅎ

 

요 타코.... 정말 맛납니다ㅠㅠ

제가 오랜만에 타코를 즐겨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진짜 갓잇 타코는 최고입니다...★

갓잇이 연남동에만 있는건가 싶어서 찾아보니

갓잇 올림픽공원, 갓잇 송리단길, 갓잇 도산공원

갓잇 일산, 갓잇 성수, 갓잇 안국, 갓잇 용산 등

체인으로 서울 곳곳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연남동 갓잇으로 방문하시기 어려우신 분들은

가까운 갓잇으로 방문하셔서 즐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반응형

그리고 저는 이 날... 주문한 음식을

하나라도 놓칠 수 없어서

이렇게 나쵸에다가도 타코 재료들을 올려 

먹었습니다ㅋㅋㅋㅋ나름 괜찮더라구요?

다들 나쵸에도 한 번 올려서 드셔보세요ㅎㅎ

그리고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외부 테라스 좌석은

오픈되어 있지 않았는데

저녁쯤 방문하니 저 공간도 오픈해서 손님들이

앉아 타코를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이 점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연남동 타코 맛집, 갓잇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연남동 맛집, 갓잇 위치

연남동 타코맛집 갓잇은 홍대입구역을 통해서

오는것 보다는 가좌역을 통해서 방문하시는게

더 빠르실 거에요!

참고해서 방문해보시면 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연남동 핫플레이스, 더 알고 싶다면? ★

2022.10.24 - [식ː도락(맛집)] - 연남동 맛집, 숯불 통닭구이에 이영자가 애정하는 특별한 백김치가 있는 연남 계담다!

 

연남동 맛집, 숯불 통닭구이에 이영자가 애정하는 특별한 백김치가 있는 연남 계담다!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지브리 코리코카페를 방문한 후 연남동에서 저녁 뭐먹지?를 고민한 끝에 선택한 연남동 계담다 치킨!!! 역시 한국인은 치킨이죠 ㅋ 연남동 계담다에는 아메리칸 숯불 통

hongcopy.tistory.com

2020.07.30 - [식ː도락(맛집)] - 연남동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메뉴, 가격, 연트럴파크 뷰)

 

연남동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메뉴, 가격, 연트럴파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연남동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YEAH~~~~!!! 친구의 추천으로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진짜로 햄버거가... JMT...★ 기본

hongcopy.tistory.com

2020.07.29 - [식ː도락(맛집)] - 연남동 맛집, 연남물갈비(홍대입구역 맛집, 생생정보통 산더미 물갈비)

 

연남동 맛집, 연남물갈비(홍대입구역 맛집, 생생정보통 산더미 물갈비)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인스타에서 보자마자 딱 꽂힌!!! 연남동 맛집, 연남물갈비 집을 방문했는데요~! 다들 너무 궁금하시죠?! 살짝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ㅎㅎ 캬..... 진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