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3단 반세오와 왕갈비 쌀국수가 유명한 성수 꾸아 서울숲 맛집 내돈내산

홍카피 2022. 11. 24. 09:25
반응형

친구와 큰맘먹고 다녀온 성수 줄서는식당, 꾸아

오랜만에 건강한 한 끼를 하고싶어 찾다가 발견한

성수 쌀국수 맛집, 꾸아!

 

3단 반세오와 왕갈비 쌀국수 사진을 보고

무조건 여기다. 라고 생각했습니다ㅋㅋㅋㅋ

얼른 보여드릴게요!

이러니 제가 방문을 안할 수가 없었겠죠?

성수 웨이팅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었지만...ㅠ

궁금한 마음이 더 커버려서

얼른 다녀왔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성수 맛집, 꾸아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성수 맛집 꾸아 외관

먼저 성수 꾸아에 도착하게 되면

대나무로 만든 문이 큼지막하게 있구요

그 앞에는 이렇게 꾸아 웨이팅 방법에 대해서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옆을 보시면

테이블링 기계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그 기계에다가 호다닥

이름, 연락처, 인원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꾸아 주변에

사람들이 별로 없길래

아 웨이팅이 없나보다 올레!!! 했지만

테이블링 기계에다가 입력하는 순간...

내 앞 대기팀 7팀.....

제가 테이블링 기계에 입력한 시간은

대략 토요일 오전 11시 50분쯤!

 

성수 쌀국수 맛집 꾸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21시 30분까지!

 

성수 쌀국수 맛집 꾸아, 브레이크 타임은?

15시 30분 ~ 16시 30분까지

 

다들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위에서 확인할 수 있듯

성수 꾸아 오픈시간은 11시 30분!

주말 오전 11시 50분쯤에 갔더니

앞에 대기팀이 일곱팀이나ㅠ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하고 싶으시다면

다들 오픈런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40분정도 웨이팅 후에

서울숲 꾸아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ㅠ

 

성수 맛집, 꾸아 내부

큰 대나무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내려가는 계단 주위를 마치

전시회장에 입장하는 것처럼? 꾸며놓아서

뭔가 더 설레이는 마음으로ㅋㅋㅋ

입장할 수 있었어요ㅎㅎ

 

성수 존맛 쌀국수집, 꾸아 내부를 보여드리자면!

4인석 테이블 4개?

2인석 테이블 4개?

정도로 구비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좌석이 좀 더

확보되면 좋지않을까...

(웨이팅 시간을 줄이기 위해ㅎ)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ㅠㅋㅋㅋ

성수 꾸아 인테리어는 엔티크한 느낌이

물씬 풍겨오면서도 라탄 소재의 소품으로

베트남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신경쓰신 것 같아요!

그래서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ㅎㅎ

 

제가 이 날 주문한 꾸아 메뉴는

3단 반세오와 왕갈비 쌀국수!

 

먼저 3단 반세오가 등장합니다! 두둥

벌써 이 3단 반세오로 테이블이 꽉 차는데요...ㅋㅋㅋ

성수 꾸아 3단 반세오를 1단부터 살펴보자면!

맨 아랫칸, 1단은 각종 고기들과 튀김!

중간칸, 2단은 각종 야채들과 파인애플!

맨 윗칸, 3단은 반세오!

정말 어마어마하죠?ㅋㅋㅋㅋ

자, 그러면 이 3단 반세오를 도대체

어떻게 먹느냐?!

각 자리마다 반세오 맛있게 먹는 방법

나와있어요~!!

 

비닐장갑을 손에 낀 다음

라이스 페이퍼에 반세오 혹은 파넴을 올리고..

취향에 따라 고기, 오이, 파인애플 등

기호에 맞는 재료들을 올려준 후!

라이스페이퍼를 둥글게 말아서

꾸아 특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끝!!

 

여기서 의문점, 라이스페이퍼를

그냥 먹어도 되는건가?

뜨거운 물에 적셔서 먹어야 되지 않나?

.

.

.

꾸아에서는 바로 먹더라구요?!

그래서 신선했습니다ㅋㅋㅋㅋ

하지만 라이스페이퍼가 조금 단단하기 때문에

먹기에는 불편한 감이 있긴 했어요ㅠ

그래서 쌀국수 국물에 살짝 적셔서 먹으니

흐물해지면서 괜찮더라구요ㅎ

나름의 꾸아 반세오 먹는 꿀팁이었습니다...★

 

그럼 제가 성수 꾸아 3단 반세오

먹는 방법을 직접 보여드릴게요ㅎㅎ

반응형

자 여기까지 메뉴얼대로

차근차근 따라 먹었죠??ㅋㅋㅋㅋ

 

다음은 각자 취향에 맞는 소스에 찍어서

한 입 하시면 됩니다!!!

저는 두 가지 소스 다 나름대로

특색있고 맛있어서

번갈아가면서 먹었네요ㅎㅎ

 

다음은 성수 꾸아 왕갈비쌀국수입니다!

진짜 큰 갈빗대가 하나 들어있구요!

갈비살은 푹 고아서 그런지

잘 발라졌습니다ㅎㅎ

 

그래서 반세오 한 입하고

왕갈비쌀국수 국물 한 입하면

딱 금상첨화!!!

 

전체 풀샷을 보여드리자면!

3단 반세오가 너무 커서ㅋㅋㅋㅋ

풀샷을 찍기가 어려웠어요ㅠㅠ

다들 실제로 직접 보시면

이해가 가실겁니다...ㅎㅎ

 

그럼 이제 서울숲 맛집 꾸아 위치

알려드릴게요!

 

성수 맛집 꾸아 위치

성수 쌀국수 맛집 꾸아는

2호선 뚝섬역과 수인분당선 서울숲역 사이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서울숲역에서 내려

이곳 저곳 구경하며 도보로

성수 쌀국수 맛집 꾸아에 도착했어요ㅎㅎ

 

다들 꾸아에서 맛쌀국수, 맛반세오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성수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0.08.04 - [식ː도락(맛집)] - 성수 덮밥 맛집, 해만식당(장어덮밥, 연어장덮밥)

 

성수 덮밥 맛집, 해만식당(장어덮밥, 연어장덮밥)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D 오늘은 여러분들께 성수의 숨은 맛집!!! 해만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해만식당 다들 들어보셨나요? 해만식당은 덮밥 전문점으로 장어덮밥과 연어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