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연곡해수욕장 맛집? 네이버 평점이 꽤 높은 연곡면옥 솔직후기, 글쎄요.

홍카피 2023. 8. 31. 08:00
728x90
반응형

강릉 가족여행을 떠나던 중 막국수가 먹고싶어

강릉 막국수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연곡면옥!

 

네이버 평점도 나쁘지 않아

괜찮을듯 싶어서 방문해 먹어봤는데...

글쎄요...

 

자세한 후기는 뒷부분에!

그럼 얼른 연곡해수욕장 맛집, 연곡면옥

솔직한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연곡해수욕장 맛집, 연곡면옥 외관

강릉 막국수 맛집 연곡면옥은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 느낌이었어요!

 

외관이 깔끔하고 식사시간에

손님 차량도 꽤 있어서

냉큼 들어가봤습니다ㅎㅎ

 

연곡해변 맛집, 연곡면옥 주차장은?

보시다시피 엄청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주차걱정은 따로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연곡해변 맛집, 연곡면옥 영업시간은?

월요일 ~ 목요일 : 10시 ~ 16시까지

금요일 ~ 일요일 : 10시 ~ 21시까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연곡해수욕장 맛집, 연곡면옥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연곡해수욕장 맛집, 연곡면옥 내부

728x90

우선 보시다시피 좌식으로 되어 있구요~

각 테이블마다 이쁜 장미 한 송이

놓여져 있습니다ㅎㅎ

아쉽게도 생화는 아니에요!ㅋㅋㅋㅋ

 

연곡면 맛집, 연곡면옥 메뉴는?

비빔막국수 9,000원

막국수 9,000원

회냉면 10,000원

물냉면 9,000원

수육 중 25,000원

수육 대 30,000원

그리고 메뉴판 옆으로는 이렇게

강릉의 맛있는 먹거리,

여행, 관광 매거진 KTX가 소개한 집으로

홍보를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회냉면, 물막국수, 물냉면으로

유명한 집인 것 같아요ㅎㅎ

 

저희는 이 중 비빔막국수와 막국수를 주문했어요!

 

처음부터 막국수를 먹고 싶었기에...ㅋㅋㅋㅋ

망설임없이 막국수 주문!

그리고 연곡면옥 수육은 국내산 삼겹살!

냉면 육수는 국내산 사골!

 

아 그러고보니 사장님께서 육수가

끝내준다고 하셨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우선

기본 반찬들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바로 연이어서 나오는 연곡면옥 막국수!

 

먼저 연곡면옥 비빔막국수입니다~

반응형

비빔막국수를 우선 눈으로 보았을 때는

일반 막국수 집들과 차이가 없어보여

그냥저냥 맛있겠지 했는데

음..........

 

제 입맛에는 그닥 맛있지는 않았습니다ㅠ

그동안 제가 맛있는 막국수들을 

많이 먹어서 그런걸까요...

 

특별한 맛은 없었습니다ㅠ

그냥 다 그냥저냥이었어요ㅠ

양념도... 면빨도...

그냥저냥이요ㅠ

 

다음은 연곡면옥 물막국수!

사장님께서 육수를 엄청 강조하셔서

육수가 진하고 다른 집과 확실히

다른 맛이 느껴질라나는 기대를 하고

마셔봤습니다ㅎㅎ

 

음... 별반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ㅠ

냉면 육수맛이 강했어요ㅠ

냉면 육수나 막국수 육수나

같은 육수를 사용하시는 걸까요...흠

 

그렇게 맛이 특별하지 않았습니다ㅠ

같이 방문했던 저희 가족들도 모두

그냥저냥이었다고 평가했습니다ㅠ

 

하지만 여러분들은 저희와 입맛이

다를 수 있으니 한 번쯤

방문해서 직접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ㅜㅎ

 

그럼 이제 연곡해변 맛집, 연곡면옥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연곡해수욕장 맛집, 연곡면옥 위치

연곡면옥은 연곡해수욕장과 엄청 가까워요!

그래서 연곡해수욕장에 들러 즐길 분들은

한 번 쯤은 연곡면옥에서 식사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강릉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3.03.15 - [식ː도락(맛집)] - 강릉 닭강정 절대 실패없는 맛집, 중앙시장 닭강정보다 무조건 여기가세요. 가성비 최고 윙윙치킨!

 

강릉 닭강정 절대 실패없는 맛집, 중앙시장 닭강정보다 무조건 여기가세요. 가성비 최고 윙윙치

강릉 닭강정 실패없는 맛집을 찾고계시다면 꼭 이 글을 정독하시길 바랍니다ㅋㅋㅋ 진짜 자신있게 여러분들께 추천드리는 강릉 닭강정 맛집 바로 윙윙치킨!!! 다들 강릉 중앙시장에 들러보시면

hongcopy.tistory.com

2023.03.1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옥수수 타르트가 유명한 강릉 디저트 맛집, 오프더월!(메뉴 추천 및 주차 꿀팁 포함)

 

옥수수 타르트가 유명한 강릉 디저트 맛집, 오프더월!(메뉴 추천 및 주차 꿀팁 포함)

요근래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보였던 강릉 디저트 카페, 오프더월! 비주얼이 눈을 사로잡아 계속 아른거렸는데 강릉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오게 되면서 호다닥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강릉 오프

hongcopy.tistory.com

2023.03.0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강릉 커피맛집, 툇마루 커피 웨이팅 피하는 방문시간대 추천 및 주차팁 포함!

 

강릉 커피맛집, 툇마루 커피 웨이팅 피하는 방문시간대 추천 및 주차팁 포함!

강릉 여행을 간다면 꼭 방문해야되는 강릉 툇마루 커피! 한 번 방문해보니 사람들이 왜 그렇게 붐비는지, 줄을 한 시간 동안 서서라도 툇마루 커피를 마시고 오는지 알겠더라구요..... 저도 이번

hongcopy.tistory.com

2022.12.25 - [식ː도락(맛집)] - 솔직후기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 추천/비추천(김치말이삼겹살,중앙닭강정,중화짬뽕빵 리뷰)

 

솔직후기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 추천/비추천(김치말이삼겹살,중앙닭강정,중화짬뽕빵 리뷰)

강릉을 다녀왔다면 중앙시장 방문은 필수! 이번 강릉 여행에서는 중앙시장에서 핫한 먹거리들 위주로 먹어보고 왔는데요~! 그 중에서 여러분들께 강릉 중앙시장 추천/비추천 간식들을 알려드리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