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100% 국산콩으로 당일 제조하는 안성 콩국수 맛집, 벧엘콩국수!(주차, 웨이팅, 콩국물판매)

홍카피 2023. 9. 5. 08:00
728x90
반응형

당근마켓을 둘러보다가 어떤 댓글을 보고 알게된

안성 콩국수 맛집, 벧엘콩국수!

 

콩국수가 진하고 맛있다고 하도 소문이 자자해서

저도 시간을 내어 다녀와봤습니다ㅎㅎ

벧엘콩국수... 크으 먹고나서

저는 나올 때 콩국물까지 구입해서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얼른 안성 콩국수 맛집, 벧엘콩국수

리뷰 시작할게요!!


안성 콩국수 맛집, 벧엘콩국수 외관

저는 벧엘콩국수를 다녀오기로 한 날

비가 와서... 잠시 뜨거운 국물류로 갈까 하다가

벧엘콩국수가 너무 궁금해서ㅋㅋㅋㅋㅋ

비가와도 고!!!

 

그런데 나름 잘한 선택인 것 같아요ㅎㅎ

그 이유는 두 가지가 있는데 조금있다가 말씀드릴게요ㅎ

안성 원곡 맛집, 벧엘콩국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20시

 

벧엘콩국수 휴무일은 매주 일요일, 신정,

구정, 추석연휴라고 합니다ㅎㅎ

벧엘콩국수는 창문에 대문짝만하게 쓰여있듯이

두부와 순두부 콩국물이 100% 국내산 콩으로 직접 제조!

 

그래서 그런지 더 걸쭉하고

더 신선한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벧엘콩국수 가게 앞에는

웨이팅 기계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사실 안성 원곡쪽에 이렇게 웨이팅 기계가 있는 곳은

흔치 않아요......

그래서 더욱 여긴 맛집이다 라는걸

본능적으로 알 수 있었죠 ㅎㅎ

반응형

그리고 아까 제가 비가 와도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었죠?

그 첫 번째 이유가 바로 웨이팅이 없다!

 

날씨의 영향이 꽤 있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만약 이 날 해가 쨍쨍하고 많이 더웠으면

왠지 웨이팅이 엄청났을듯한...★

 

안성 콩국수 맛집, 벧엘콩국수 주차장은?

가게 옆으로 큰 공터가 있는데

이 쪽으로 가서 차를 주차하시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가게 앞에도 주차를 할 수 있는데

제 기억상으로는 딱 4대만 주차할 수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그래서 편하게 주차하실려면

일찍오셔서 좋은 자리에 주차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안성 콩국수 맛집, 벧엘콩국수 내부

사람들이 한 차례 빠져나가고 나서

찍은 사진이에요ㅋㅋㅋㅋㅋ

 

제가 입장했을 당시에는 손님들이

가득차있었어요...★

 

빈 테이블이 두 개정도???

그래도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빠지고

또 금방 채워지고 하더라구요ㅎㅎ

 

입장하셔서 자리를 잡으시면

자리마다 주문을 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어요!!!

 

그럼 얼른 안성 맛집, 벧엘콩국수 메뉴를 살펴볼게요!

벧엘콩국수 가격 9,000원

벧엘콩국수 만두 가격 5,000원

콩국물 가격 12,000원

 

가격이 너무 착하지 않나요ㅎㅎ

 

이 날 제가 주문한 메뉴는 벧엘콩국수와 만두!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바로 기본 반찬을

가져다주십니다~~~

바로 무장아찌김치!!!

그리고 반찬들을 더 먹고 싶다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ㅎㅎ

여기서 더 떠서 드시면 돼요ㅎㅎ

개인적으로 김치는 조금 아쉬웠고

무장아찌는 괜찮았어요!

 

그리고 콩국수보다 먼저나온 벧엘콩국수 만두!!!

728x90

요 만두 요거 안에 육즙도 촉촉하고

맛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만족스러웠어요!!

 

드디어 등장하는 벧엘콩국수!

처음에 그냥 딱 봤을 때는

위에 오이나 삶은 계란 고명도 안올라가있어서

좀 띠용??! 스러웠는데

콩국물 한 입이면 그냥 생각 안나더라구요ㅋㅋㅋ

(물론 위에 고명이 더 있으면 좋을 것 같기는 해요ㅎ)

보시다시피 콩국수 면 양도 엄청 많고ㅋㅋㅋ

콩국물도 엄청 걸쭉하고 진해서

개인적인 취향에 딱 맞았답니다...★

그리고 각 자리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

설탕이나 소금을 더 넣어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처음에는 고소한 맛이 좋아서

안넣고 먹다가 중반쯤에

소금을 넣어서 먹으니 완전ㅋㅋㅋㅋ

더 맛나더라구요;;;

역시 나트륨이 최고인가봐요...★

저는 콩국수 한사바리 하고 나서

바로 콩국물을 구입했답니다ㅋㅋㅋㅋ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고소하고 진한 콩국수가 땡기신다면

안성 원곡 콩국수 맛집, 벧엘콩국수에서

맛콩국수 해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안성 맛집, 벧엘콩국수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안성 콩국수 맛집, 벧엘콩국수 위치

안성 원곡 맛집, 벧엘콩국수는 

원곡제일오투그란데아파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길가에 위치하고 있으니 차를 타고 가시다가

눈을 크게뜨고 벧엘콩국수 앞에 멈춰

맛콩국수 하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안성 카페, 더 알고 싶다면? ★

2023.08.1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나이 많은 어르신분들도 1인 1빙수하는 곳이 있다? 안성 원곡 팥빙수 맛집, 손수 카페

 

나이 많은 어르신분들도 1인 1빙수하는 곳이 있다? 안성 원곡 팥빙수 맛집, 손수 카페

매년 여름이면 안성에 딱! 어르신들에게 유명한 안성 팥빙수 맛집 카페가 있더랬죠... 안성 원곡 카페들 중에서도 팥빙수로 유명한 카페 손수! 비주얼부터 장난아니죠? 저도 매년 여름이 되면 꾸

hongcopy.tistory.com

2022.11.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무대 감성 인테리어, 소품 하나에 진심인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안성 가볼만한곳)

 

무대 감성 인테리어, 소품 하나에 진심인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안성 가볼만한곳)

안성에 유명한 대형카페가 생겼더랬죠... 바로 바로 안성 무대베이커리!!! 왜 유명해졌냐구요? 맛있는 빵과 커피도 한 몫하지만 제일 큰 몫을 한건..... 바로 인테리어 때문이에요! 한 눈에 봐도

hongcopy.tistory.com

2021.07.2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주말 힐링하기 딱 좋은 안성수목원카페, 청류재커피(안성 계곡 근교 카페)

 

주말 힐링하기 딱 좋은 안성수목원카페, 청류재커피(안성 계곡 근교 카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안성 석남사 계곡을 방문해 물놀이를 갔다가! 편히 쉬러 찾은 청류재커피ㅎㅎ 블로그를 찾아보다가 카페가 되게 자연자연하고 초록초록해서 제 맘에 쏙! 들어왔지 뭐에

hongcopy.tistory.com

2021.07.0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안성 원곡 신상 카페 추천, 숲 속에 들어온 듯한 이디알베이커리카페(안성 대형카페)

 

안성 원곡 신상 카페 추천, 숲 속에 들어온 듯한 이디알베이커리카페(안성 대형카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안성 원곡에 신상 카페가 오픈하였다는 소식에 호다닥 부모님과 다녀왔습니다ㅎㅎ 캬~ 이런 숲 뷰ㅎㅎ 너무 좋지 않나요! 자 그럼 거두절미하고!!!ㅋㅋㅋㅋㅋ 이디알베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