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연곡해변 맛집, 이른 아침부터 찾아가게 되는 문가네 소머리국밥/콩국수/해물파전 솔직후기

홍카피 2023. 9. 7. 08:00
728x90
반응형

연곡면 근처에서 이른 아침을 먹기 위해

찾아본 연곡해변 맛집 중 눈에 띈 문가네 소머리국밥!

 

오전 8시 30분에 문을 열어

아침을 든든하게 먹고 강릉을 떠날 수 있었습니다ㅎㅎ

연곡해변 근처에는 국밥집들이 많은데요~

주로 주변 주민들이 많이 방문하셔서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거기에 문가네 소머리국밥도

현지인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았어요!

 

그럼 얼른 연곡해변 맛집, 문가네 소머리국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연곡해변 맛집, 문가네 소머리국밥 외관

문가네 소머리국밥은 사진상으로

건물이 작아보이지만 실제로 방문하시게 되면

다소 규모가 있습니다ㅎㅎ

 

문가네 소머리국밥 주차는?

식당 양옆으로 차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요!

그래서 주차걱정은 하시지 마시고

바로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연곡 현지인 맛집, 문가네 소머리국밥 영업시간은?

오전 8시 30분 ~ 오후 20시 30분

매달 첫 번째, 세 번째 목요일은 휴무

참고하시고 방문바랍니다!

 

그럼 이제 연곡해수욕장 맛집, 문가네 소머리국밥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연곡해변 맛집, 문가네 소머리국밥 내부

대부분 4인용 테이블들이 구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강원도 가족여행을 오셨다가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연곡면 맛집, 문가네 소머리국밥 메뉴는?

가마솥 한우소머리국밥 보통 10,000원

가마솥 한우소머리국밥 특 12,000원

한우 소머리수육 23,000원

해물파전 13,000원

그리고 여름한정 메뉴인

문가네 콩국수 보통 9,000원

문가네 콩국수 특 10,000원

 

저희 가족은 이 날

문가네 소머리국밥 보통 3그릇과

문가네 콩국수 보통 1그릇 그리고

해물파전을 하나 주문했어요!!

 

주문 후 잠시 기다리면 먼저 세팅되는 문가네 해물파전!

728x90

문가네 해물파전에는 오징어, 조개 등

여러 해물과 야채, 쪽파를 넣어

계란을 첨가해 구워내주십니다ㅋㅋㅋㅋ

 

여기서 마음에 들었던 포인트는

계란!!! 해물파전 구울 때 개인적으로

계란이 들어가면 더 맛나더라구요ㅎㅎ

고소한 맛도 더 진해지구요!!!

가족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다음은 문가네 소머리국밥!

문가네 소머리국밥은 정말

팔팔하게ㅋㅋㅋㅋ잘 끓여서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국밥같은 메뉴를 먹을때

팔팔 끓어 나오지 않는 곳은

뭔가 실망스러운 감정이... 들더라구요ㅠ

국밥의 생명은 팔팔 끓는 국물아닌가요!!ㅋㅋㅋㅋ

문가네 소머리국밥은 가마솥에

한우사골과 소머리를 고아내어

국물이 깔끔하고 맛나더라구요ㅎㅎ

 

고기도 야들야들한게

계속 먹고싶어지더라는...★

수육 시킬뻔한거 참고 왔습니다ㅠㅎㅎ

 

다음은 문가네 서리태 콩국수!

문가네 서리태 콩국수는

매일 직접 갈아 만드는 진하고 고소한 콩물이 일품이라는데

진짜 만족스러웠어요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서리태 콩국수를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생면도 정말 부드럽고 쫄깃했어요!!

 

당일 제조해서 당일 판매하신다고 하니

정말 신선했구요!!

 

여름 별미메뉴라 여름이 끝나기 전에

후딱 드시고 오시길 바랍니다ㅎㅎ

반응형

그리고 개인적으로 문가네 소머리국밥 반찬

너무 잘 먹고 왔어요ㅋㅋㅋㅋㅋ

 

김치, 깍두기, 가지볶음 등 모든 반찬을

저희 가족은 한 번 더 리필해서

먹고 왔답니다ㅎㅎ

다들 연곡해변, 연곡해수욕장,

연곡캠핑장에 방문하시게되면

문가네 소머리국밥에서

한 끼 어떠실까요?!!

 

그럼 연곡면 맛집, 문가네 소머리국밥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연곡해변 맛집, 문가네 소머리국밥 위치

연곡해수욕장 맛집, 문가네 소머리국밥은

연곡솔향기캠핑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캠핑 후, 해수욕장에서 물놀이 후

방문하셔서 맛소머리국밥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강릉 맛집, 더 알고 싶다면?★

2023.08.31 - [식ː도락(맛집)] - 연곡해수욕장 맛집? 네이버 평점이 꽤 높은 연곡면옥 솔직후기, 글쎄요.

 

연곡해수욕장 맛집? 네이버 평점이 꽤 높은 연곡면옥 솔직후기, 글쎄요.

강릉 가족여행을 떠나던 중 막국수가 먹고싶어 강릉 막국수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연곡면옥! 네이버 평점도 나쁘지 않아 괜찮을듯 싶어서 방문해 먹어봤는데... 글쎄요... 자세한 후기는 뒷부분

hongcopy.tistory.com

2023.03.15 - [식ː도락(맛집)] - 강릉 닭강정 절대 실패없는 맛집, 중앙시장 닭강정보다 무조건 여기가세요. 가성비 최고 윙윙치킨!

 

강릉 닭강정 절대 실패없는 맛집, 중앙시장 닭강정보다 무조건 여기가세요. 가성비 최고 윙윙치

강릉 닭강정 실패없는 맛집을 찾고계시다면 꼭 이 글을 정독하시길 바랍니다ㅋㅋㅋ 진짜 자신있게 여러분들께 추천드리는 강릉 닭강정 맛집 바로 윙윙치킨!!! 다들 강릉 중앙시장에 들러보시면

hongcopy.tistory.com

2023.03.0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강릉 커피맛집, 툇마루 커피 웨이팅 피하는 방문시간대 추천 및 주차팁 포함!

 

강릉 커피맛집, 툇마루 커피 웨이팅 피하는 방문시간대 추천 및 주차팁 포함!

강릉 여행을 간다면 꼭 방문해야되는 강릉 툇마루 커피! 한 번 방문해보니 사람들이 왜 그렇게 붐비는지, 줄을 한 시간 동안 서서라도 툇마루 커피를 마시고 오는지 알겠더라구요..... 저도 이번

hongcopy.tistory.com

2022.12.25 - [식ː도락(맛집)] - 솔직후기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 추천/비추천(김치말이삼겹살,중앙닭강정,중화짬뽕빵 리뷰)

 

솔직후기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 추천/비추천(김치말이삼겹살,중앙닭강정,중화짬뽕빵 리뷰)

강릉을 다녀왔다면 중앙시장 방문은 필수! 이번 강릉 여행에서는 중앙시장에서 핫한 먹거리들 위주로 먹어보고 왔는데요~! 그 중에서 여러분들께 강릉 중앙시장 추천/비추천 간식들을 알려드리

hongcopy.tistory.com

2021.08.03 - [식ː도락(맛집)] - 꼬막비빔밥이 유명한 강릉 강문해변 맛집,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 꼬막

 

꼬막비빔밥이 유명한 강릉 강문해변 맛집,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 꼬막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당일치기로 강릉을 다녀왔는데요! 꼬막 제철은 11월 ~ 3월이지만... 강릉에 들려버렸으니 엄지네 포장마차에서 꼬막비빔밥을 먹어줘야겠죠!!! 사실 강릉 엄지네 포장마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