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풍자또간집 서울 맛집, 강남 떡도리탕 예약? 캐치테이블? 닭도리탕과 떡볶이의 황금조합 강남 맛집!

홍카피 2023. 9. 12. 08:00
728x90
반응형

강남에서 약속이 생겨 갔다가 그냥 들렀던

떡도리탕집... 알고보니 인기가 대단했었다...

 

그런데 인기가 대단할만 했다...

왜냐면 진짜 맛있었기 때문이죠ㅋㅋㅋㅋㅋ

비주얼 보세요... 장난아니죠???

진짜 너무 영롱해요...

맛있는것끼리 이렇게 모아놓으면

맛이 없을리가 없다는...★

 

그럼 얼른 강남 맛집, 떡도리탕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강남 맛집, 떡도리탕 외관

강남 떡도리탕 식당은

강남 맛집들이 모여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지나가다가 맛있을 것 같아서

쓱 들어가서 먹고 왔는데 진짜 맛집이라는...★

 

알고보니 강남 떡도리탕은

원래부터 맛집이어서 사람들이 끊이질 않았고...

 

풍자또간집에 방영되고 나서 더욱

웨이팅이 심해졌다죠....흑ㅠㅠ

 

그래서 다들 강남 떡도리탕 예약

캐치테이블로 하는 것 같았어요!!!

 

저는 신기하게도 주말 저녁타임에

방문했었는데 웨이팅을 딱 한 팀만 기다리고

바로 들어갔어요;;;

 

진짜 웨이팅 복불복...

이 날 제가 운이 좋았나봐요ㅠㅠ

 

강남 떡도리탕 영업시간은?

다들 참고해주세요!

 

 

강남 맛집, 떡도리탕 내부

강남 떡도리탕 식당은 내부에

많은 테이블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여기는 웨이팅을 한다는 점...ㅠ

 

강남 맛집, 강남 떡도리탕 메뉴는?

떡도리탕 대짜 가격 : 37,000원(3~4인)

떡도리탕 중짜 가격 : 29,000원(2~3인)

 

저는 이 날 일행을 포함하여 총 네 명이서

방문을 했기 때문에 떡도리탕 대짜를 주문했습니다!

 

다들 별로 배를 고파하지 않아서

대짜 하나만 주문해서 먹고 나왔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너무 아쉽네요ㅠㅠ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꼭

강남 떡도리탕 감자전에 볶음밥까지 먹고 올거에요!!!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금방 강남 떡도리탕이 나옵니다!

728x90

캬.... 수북히 올라간 떡들좀 보세요.....

얼른 입에 한 가득 넣고싶어진다는ㅠㅠ

 

떡이 어느정도 알맞게 익었다 싶으면

누가 뭐라할것도 없이 바로

젓가락이 튀어나갑니다ㅋㅋㅋㅋㅋㅋ

강남 떡도리탕에 들어가는 떡은

쫄깃쫄깃한 밀떡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더 입 안으로

꿀떡꿀떡 잘 넘어가더라구요...★

 

그리고 끓일수록 떡에 양념이 잘 베어들어서

더 맛있습니다....

 

5분 끓이고 떡부터 먹으면 된다고 하셨는데

제 생각에는 조금만 더 기다렸다가

떡에 양념이 베었다 싶을때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강남 떡도리탕에 들어가는 닭고기는

신선하고 제법 토실합니다ㅋㅋㅋㅋㅋ

진짜 순삭이에요...★

 

닭잡내도 안나고 또 감자, 양파, 파 등

다양한 재료들과 잘 어우러져서

그냥 맛있다라는 말밖에ㅋㅋㅋㅋㅋ

반응형

강남에서 약속이 있으시거나

강남 회식장소, 강남 점심 맛집, 강남 저녁 맛집

찾으신다면 무조건 강추해드립니다ㅋㅋㅋㅋ

 

절대 돈이 아깝지 않을거에요!!!

그럼 이제 강남 떡도리탕 자세한 위치

알려드릴게요~!

 

강남 맛집, 떡도리탕 위치

강남 맛집, 떡도리탕

강남에서 또 하나의 맛집인 땀땀 식당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쉽게 찾아가실 수 있으실겁니다ㅎㅎ

그럼 다들 강남 떡도리탕에서 맛도리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서울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3.08.08 - [식ː도락(맛집)] - 망원시장 속 작은 하와이, 하와이 음식 전문 망원 맛집 훌라훌라!

 

망원시장 속 작은 하와이, 하와이 음식 전문 망원 맛집 훌라훌라!

망원동에 유명한 빵집, 어글리베이커리를 방문하려던 참에 발견한 망원시장 맛집, 훌라훌라! 침이 쥬르륵... 사진만 봤을 뿐인데 벌써 가고싶어 지지않나요?ㅎㅎ 망원동 맛집, 훌라훌라는 하와

hongcopy.tistory.com

2023.05.22 - [식ː도락(맛집)] - 압구정 달마시안 웨이팅 및 자리 선정, 꽃분수 사진 촬영 꿀팁까지! 압구정 로데오 맛집

 

압구정 달마시안 웨이팅 및 자리 선정, 꽃분수 사진 촬영 꿀팁까지! 압구정 로데오 맛집

꽃분수로 유명한 압구정 달마시안! 드디어 저도 다녀와봤습니다ㅎㅎ 꽃분수가 뭐냐구요? 먼저 사진으로 인스타 감성샷 보여드릴게요ㅋㅋㅋ 짜잔~~~ 꽃분수 분위기 완전 대박ㅠ 취향저격, 여심

hongcopy.tistory.com

2022.11.24 - [식ː도락(맛집)] - 3단 반세오와 왕갈비 쌀국수가 유명한 성수 꾸아 서울숲 맛집 내돈내산

 

3단 반세오와 왕갈비 쌀국수가 유명한 성수 꾸아 서울숲 맛집 내돈내산

친구와 큰맘먹고 다녀온 성수 줄서는식당, 꾸아 오랜만에 건강한 한 끼를 하고싶어 찾다가 발견한 성수 쌀국수 맛집, 꾸아! 3단 반세오와 왕갈비 쌀국수 사진을 보고 무조건 여기다. 라고 생각했

hongcopy.tistory.com

2022.11.03 - [식ː도락(맛집)] - 연남에서 즐기는 멕시칸 타코, 내돈내산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 존맛!

 

연남에서 즐기는 멕시칸 타코, 내돈내산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 존맛!

연남동 코리코카페에 오픈런을 해서 예약을 걸어놓고!(자세한 후기는 여기서▼) 2022.10.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연남동에 생긴 지브리 코리코카페, 예약 및 자리 선정 꿀팁! 마녀배달부키키

hongcopy.tistory.com

2022.03.22 - [식ː도락(맛집)] - 송리단길에서 즐기는 피맥! 피자에 피클대신 김치를? 송파 피자 맛집, 피자네버슬립스

 

송리단길에서 즐기는 피맥! 피자에 피클대신 김치를? 송파 피자 맛집, 피자네버슬립스

오랜만에 동생이랑 서울 잠실로 놀러갔다가 급피자가 땡겨 찾은 송리단길 피자 맛집, 피자네버슬립스! 짜자잔~~~ 진짜 이렇게 감자튀김이 잔뜩 올라간 피자는 또 처음 먹어봤는데요ㅋㅋㅋㅋ 한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