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망원시장 속 작은 하와이, 하와이 음식 전문 망원 맛집 훌라훌라!

홍카피 2023. 8. 8. 08:00
728x90
반응형

망원동에 유명한 빵집, 어글리베이커리를 방문하려던 참에

발견한 망원시장 맛집, 훌라훌라!

침이 쥬르륵...

 사진만 봤을 뿐인데 벌써 가고싶어 지지않나요?ㅎㅎ

 

망원동 맛집, 훌라훌라

하와이 음식 전문점으로 하와이에서 주로 먹을 수 있는

포케, 무스비, 칠리 쉬림프 등

맛볼 수 있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

게다가 요즘 대세인 하이볼까지!

 

그럼 얼른 망원동 맛집, 훌라훌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망원시장 맛집, 훌라훌라 외관

훌라훌라는 생각보다 건물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자칫하면 지나칠 수 있으니

다들 두 눈 크게 뜨고 방문하세요ㅋㅋㅋ

 

그리고 훌라훌라는 저 계단에 시선을 뺏겨

2층에 있나? 하고 계단을 오를 수 있는데요~

 

망원 맛집, 훌라훌라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다들 계단은 노!

옆에 위치한 문으로 들어오시면 되겠습니다ㅎㅎ

망원시장 맛집, 훌라훌라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21시

 

훌라훌라 라스트오더평일 14시, 20시

다들 라스트오더 전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망원시장 맛집, 훌라훌라 내부

알로하~ㅎㅎ

하와이식 인사로 손님들을 반겨주는데요!

보시다시피 좌석은 협소한 편입니다!

그래서 식사 시간에 딱 맞춰서 도착하지 않으면

웨이팅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

 

저는 거의 오픈시간에 방문해서

1등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한 켠에는 하와이 여행에 관련된

책도 비치되어 있어서 읽다보면

진짜 하와이에 온 듯한 느낌ㅋㅋㅋㅋ

아주 좋습니다ㅎㅎ

 

망원역 맛집, 훌라훌라 메뉴는?

728x90

칠리쉬림프 13,500원

연어포케 12,500원

타코라이스 12,000원

폴드포크 슬라이더 20,000원

하와이안 무스비 7,000원

하이볼 8,500원

저는 이 중 연어포케와 폴드포크 슬라이더,

그리고 얼그레이 하이볼을 주문했습니다~!

 

처음에는 칠리쉬림프를 주문할려고 했었는데...

연어포케 비주얼에 시선을 빼앗겨...

연어포케로 선택!ㅠㅋㅋㅋㅋ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나오는 얼그레이 하이볼!

캬 요즘 하이볼 너무 좋죠ㅎㅎ

술 같지 않은 술이랄까나?ㅎㅎ

얼그레이 하이볼은 살짝 달면서도 끝맛은 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맛있게 잘 즐겼습니다ㅎㅎ

 

이어서 나온 훌라훌라 연어포케!

하와이에서 가장 사랑받는 로컬푸드인 포케!

훌라훌라에서는 직접만든 소스에 생연어,

구운 야채, 날치알, 샐러드, 적양파,

양파튀김, 아보카도 등을 함께

제공해주십니다ㅎㅎ

연어포케를 주문할 때는 소유소스/랜치소스 그리고

밥/빵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되는데요~!

 

저는 소유소스를 선택했고

함께 비벼먹을 밥을 선택했습니다~

요거요거... 아주 맛납니다...

진짜 매일 먹고 싶을정도로ㅋㅋㅋㅋ

브로콜리도 잘 구워져서

너무 부드럽게 잘 넘어가더라구요ㅎㅎ

 

소유소스와 조합도 너무 좋았어요!

생연어가 주메뉴여서 그런지

더욱 잘 어우러지더라구요ㅎㅎ

 

훌라훌라 연어포케 완전 강추입니다!

 

다음은 훌라훌라 폴드포크 슬라이더!

폴드포크 슬라이더는

하와이안 롤에 부드러운 돼지고기와

3가지 치즈가 들어가요!

 

크랩샐러드와 할라피뇨&핫소스가 제공되는데

여기서 저는 크랩샐러드랑 같이 먹으니

제일 맛나더라구요ㅎㅎ

바로 요것이 크랩샐러드!

마요네즈와 함께 버무려져서

약간 마요 샐러드 느낌으로

함께 먹을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굿!!

 

폴드포크 슬라이더 단면을 보시자면~

반응형

캬 맛보지 않아도 알 수 있는 맛있음!

ㅋㅋㅋㅋㅋ이 메뉴도 강추드립니다!

제 생각에는 훌라훌라에서

어떤 메뉴를 시키든지간에

무조건 성공할 것 같아요ㅎ

다음에 방문할 때는

이번에 먹어보지 못했던

훌라훌라 칠리쉬림프를 꼭

먹어보겠어요 ㅋㅎ

 

그리고 제가 음식을 먹으면서 살펴보니

손님들이 하와이안 무스비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스팸, 계란, 베이컨, 아보카도가 올라간

하와이 전통 주먹밥인 무스비!

 

다음엔 요 메뉴도 함께 먹어볼까봐요ㅎㅎ

하루 5세트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더욱 호기심이 일어나네요ㅎㅎ

그럼 망원동 맛집, 훌라훌라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망원시장 맛집, 훌라훌라 위치

망리단길 맛집, 훌라훌라는 망원역에서

망원정 사거리쪽을 도보 14분! 혹은

합정역 1번출구에서 마을버스 마포16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ㅎㅎ

 

망원동에서 한 끼 식사 하실 분들은

훌라훌라에서 하와이 분위기를 만끽하면서

식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서울 가볼만한곳, 더 알고 싶다면? ★

2022.11.03 - [식ː도락(맛집)] - 연남에서 즐기는 멕시칸 타코, 내돈내산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 존맛!

 

연남에서 즐기는 멕시칸 타코, 내돈내산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 존맛!

연남동 코리코카페에 오픈런을 해서 예약을 걸어놓고!(자세한 후기는 여기서▼) 2022.10.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연남동에 생긴 지브리 코리코카페, 예약 및 자리 선정 꿀팁! 마녀배달부키키

hongcopy.tistory.com

2022.10.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연남동에 생긴 지브리 코리코카페, 예약 및 자리 선정 꿀팁! 마녀배달부키키 지브리카페

 

연남동에 생긴 지브리 코리코카페, 예약 및 자리 선정 꿀팁! 마녀배달부키키 지브리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잘 지내셨나요ㅎㅎ 최근 지브리덕후들 사이에서 아주 큰 이슈가 있었죠... 바로 바로!!! 마녀배달부키키의 세계관을 녹여낸 지브리카페가 오픈했다는 소식! 캬.....진짜

hongcopy.tistory.com

2020.07.29 - [식ː도락(맛집)] - 연남동 맛집, 연남물갈비(홍대입구역 맛집, 생생정보통 산더미 물갈비)

 

연남동 맛집, 연남물갈비(홍대입구역 맛집, 생생정보통 산더미 물갈비)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인스타에서 보자마자 딱 꽂힌!!! 연남동 맛집, 연남물갈비 집을 방문했는데요~! 다들 너무 궁금하시죠?! 살짝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ㅎㅎ 캬..... 진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