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바삭짭짤한 치즈누룽지가 돌돌 말린 서울숲 신상 맛집, 주르데크레프!(추천메뉴, 가격, 위치)

홍카피 2023. 9. 1. 08:00
728x90
반응형

서울숲으로 놀러갔다가 발견한 크레프 맛집

주르데크레프!!!

 

딱 보자마자 저는 알 수 있었습니다.

여기가 바로 서울숲의 핫플레이스가 되리라는걸...

 

먼저 크레프 비주얼부터 보실까요?

여러분들도 느낌이 오시죠?

어머 이건 먹어봐야해...

어머 이건 가봐야해...

 

네... 그럼 얼른 서울숲 맛집, 주르데크레프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서울숲 맛집, 주르데크레프 외관

주르데크레프는 서울숲 거리를 거닐다가

뭔가 심상치 않은 신상 인테리어 입구를 발견하여

들어가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

딱 봐도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서울숲 신상 맛집 느낌ㅎㅎ

 

그리고 주르데크레프는 입구에 메뉴판도

함께 세워놨는데요!!

 

주르데크레프 메뉴를 살펴보자면?

비비큐치킨크레프 9.8

크로크무슈크레프 10.3

치즈스테이크크레프 12.3

스리라차쉬림프크레프 11.3

배지크레프 9.3

 

크레프 가격은 나름 적당한 것 같아요!!

 

저는 이 메뉴판을 보자마자 마음속으로

먹고싶은 크레프 메뉴를 선정!ㅋㅋㅋㅋㅋ

 

제가 과연 어떤 크레프를 골랐을지는

잠시 뒤에 공개됩니다ㅎㅎ

 

그럼 이제 성수동 맛집, 주르데크레프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서울숲 맛집, 주르데크레프 내부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프랑스 노천카페의 감성...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

 

분위기도 좋고 또 한국에서는 잘 볼 수 없는

이색적인 인테리어라 들어가자마자

정말 기분이 들뜨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주르데크레프는 크레프를 먹고 나갈 때

이렇게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큰 크레프를 먹다보면 손에

소스 등 음식물이 묻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아예 가게 내부에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주르데크레프 내부 좌석 공간은

두 색션으로 나뉘어져 있었고

테이블 간격이 나름 떨어져있어서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날이 좋으면 저기 밖에서 자연광을 맞으며

크레프 한 입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너무 더워서

저는 안에서 먹었습니다ㅎㅎ

이 날 제가 픽한 주르데크레프 메뉴는?!

 

바로바로~~ 치즈스테이크크레프!!!

뭐니뭐니해도 고기가 ㅎ 진리죠 ㅎ

거기다가 제로콜라 추가!

 

주문 후 저는 잠시 크레프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살펴봤는데요~ 주문 후 즉시 구워주시더라구요!!!

이 사진만 봐도... 벌써 군침이 싹...ㅋㅋㅋ

겉에 바삭하게 구워진 저 치즈좀 보세요...

진짜 별미입니다ㅋㅋㅋㅋㅋㅋ

잠깐 크레프가 나오기 전에!

주르데크레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살펴볼까요?!

 

1. 겉부분의 바삭한 치즈크러스트를 손으로 뜯어 먹으며

치즈의 향을 느낀다.

2. 양손으로 크레프를 지긋이 눌러 납작하게 만든다.

3. 납작하게 만든 크레프를 속재료와 함께

베어물어 조화롭게 즐긴다.

 

자 다들 숙지하셨으면 이제 치즈스테이크크레프

살펴볼까요?!

 

조금 기다리면 금방나오는

치즈스테이크크레프!!!

구운 소고기, 프로볼로네 치즈, 체다치즈,

구운 양파, 파프리카, 양송이, 양상추, 바질페스토,

크러스트치즈, 방울토마토, 비비큐소스가 들어간

주르데크레프 치즈스테이크크레프!

 

진짜 한 입 하는 순간

너무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왜 하나만 시켰지?라는 생각이 바로...

너무 맛있었어요....

 

겉에 치즈크러스트 진짜 요물이구요...

스테이크는 안에 육즙이 차있어서

진짜 한 입 할때마다 행복해집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누가 서울숲 데이트, 성수 데이트,

뚝섬 데이트를 한다고 하면 여기,

주르데크레프를 무조건 추천해줄거에요!!

 

그럼 이제 서울숲 신상 맛집, 주르데크레프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서울숲 맛집, 주르데크레프 위치

주르데크레프는 서울숲역 5번출구로 나와

찾아가시거나 아니면

뚝섬역 8번출구로 나와 찾아가시면 됩니다!

 

다들 주르데크레프에서 맛크레프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서울숲 맛집, 더 알고 싶다면?★

2022.12.06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서울숲 대표 빵집, 무화과크림치즈빵이 맛있는 성수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서울숲 애견동반 카페)

 

서울숲 대표 빵집, 무화과크림치즈빵이 맛있는 성수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서울숲 애견동반 카

서울숲 쌀국수 맛집, 꾸아에 웨이팅을 걸어놓고! 시간이 남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서울숲 빵맛집, 퍼먼트! 제가 퍼먼트를 지나칠 당시 오픈과 동시에 손님들이 우루루 퍼먼트로 들어가는 모습

hongcopy.tistory.com

2022.11.3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서울숲 디저트 맛집, 호불호 있었던 성수동 서울앵무새 퀸아망, 시나몬롤! 성수 가볼만한곳

 

서울숲 디저트 맛집, 호불호 있었던 성수동 서울앵무새 퀸아망, 시나몬롤! 성수 가볼만한곳

인스타그램에서 아주 핫한! 홍카피가 꼭 가보고 싶었던! 바로 그 디저트 맛집, 서울앵무새!!! 인스타그램을 하는 빵순이라면 한 번쯤 보았을 서울앵무새 디저트! 네, 제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ㅎ

hongcopy.tistory.com

2022.11.24 - [식ː도락(맛집)] - 3단 반세오와 왕갈비 쌀국수가 유명한 성수 꾸아 서울숲 맛집 내돈내산

 

3단 반세오와 왕갈비 쌀국수가 유명한 성수 꾸아 서울숲 맛집 내돈내산

친구와 큰맘먹고 다녀온 성수 줄서는식당, 꾸아 오랜만에 건강한 한 끼를 하고싶어 찾다가 발견한 성수 쌀국수 맛집, 꾸아! 3단 반세오와 왕갈비 쌀국수 사진을 보고 무조건 여기다. 라고 생각했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