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성수 후토마키 맛집, 어마어마한 특튀김우동에 두 번 놀라는 성수역 맛집 우리마키!

홍카피 2023. 10. 3. 08:00
728x90
반응형

성수에서 뭐먹지? 성수 저녁 뭐먹지?

곰곰히 생각하다 내린 결론... 후토마키를 먹자!

 

그래서 성수 후토마키를 검색하다

가격도 적당하고 후기도 괜찮은

성수 우리마키를 찾았는데요~!

 

특튀김우동 비주얼이 진짜

압도적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궁금하시죠?!

 

그럼 얼른 보여드리겠습니다ㅎ

그럼 성수 후토마키 맛집, 우리마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성수 후토마키 맛집, 우리마키 외관

우리마키는 이렇게 그린색의 간판으로

일본어가 곁들여져 있어서 딱봐도

일본음식점이다? 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정문 앞을 보니 테이블링을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

 

저는 평일(금요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이 크지 않았어요!

아마 주말이면 웨이팅이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성수 맛집, 우리마키에서는

웨이팅을 하는 손님들을 위해

이렇게 시원한 녹차를 제공하고 있어요!

 

손님들을 위한 사소한 배려ㅎㅎ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그럼 이제 성수역 맛집, 우리마키

들어가볼까요~?

 

성수 후토마키 맛집, 우리마키 내부

성수 맛집, 우리마키 내부 사진입니다!

마치 일본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물씬 받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 날 먹은 후토마키와 특튀김우동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딱 저녁시간이어서

손님들이 가득 차있었어요ㅋㅋㅋㅋ

 

다행히도 딱 한자리가 남아있어서

저는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그럼 이제 성수역 맛집, 우리마키 메뉴를 살펴볼까요?

012

 

728x90

우리마키 8,000원

후라이마키 10,000원

후토마키 11,000원

특튀김우동 12,000원

 

저는 이 날 우리마키와 특튀김우동을 주문했어요!

주문 후 자리에 앉아 기다리는 동안

유자 단무지와 초생강을 먹을만큼 덜어냈고

또 김치시즈닝이 있길래 한 번

젓가락으로 콕 찍어서 먹어봤습니다ㅋㅋㅋ

 

약간 매콤한 맛이 더해지더라구요?

그래서 튀김이나 우동이 다소 느끼하다고 느껴질 때

저는 이 김치시즈닝을 활용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우선 먼저 나온 메뉴 우리마키!!!

여러분 저는 말이죠...

주문할 때 크게 착각을 했답니다...

 

저는 이 우리마키에 연어나 다른 생선회가

들어가있을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그런데 자세히 살펴보니 그냥 김밥이랑

같더라구요ㅠㅠㅠㅠㅠ

 

햄, 크래미, 우엉조림, 맛살, 오이, 당근 등

 

다음에는 우리마키 말고 바로 후토마키로

시켜서 먹어볼거에요..... 크흡

그리고 가운데 놓여져있는

저 간장종자와 붓으로 우리마키를

촉촉하게 적셔준 다음 먹으면 끝!

 

이렇게 후토마키와 같은 메뉴에 발라먹으라고

붓을 준 곳은 여기가 처음이라ㅋㅋㅋㅋㅋ

인상깊게 남았습니다ㅎㅎ

 

다음은 우리마키 특튀김우동!

여러분 이 특튀김우동말이에요.....

사진상으로는 적당히? 보일 수 있지만

이거 엄청 큽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등장할 때부터 비주얼이

너무 압도적이라ㅋㅋㅋ헉했네요ㅎㅎ

반응형

열 가지의 채소를 바삭하게 튀겨

우동과 함께 곁들여먹기에 딱좋아요!!!

 

게다가 우동 국물까지 마셔주면 캬~

이곳이 바로 천국이죠ㅋㅋㅋㅋㅋ

 

우리마키에 방문하신다면 꼭

이 특튀김우동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마키에서는 이렇게 식후 매실차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살짝 기름진 입과 속을

매실로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요ㅎㅎ

사장님 나이스~~~

 

그럼 이제 성수 핫플, 우리마키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성수 후토마키 맛집, 우리마키 위치

 

 

성수 후토마키 맛집, 우리마키는

유명한 성수 카페 누데이크와 할아버지공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들 방문하셔서 맛후토마키 하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성수 핫플, 더 알고 싶다면? ★

2023.09.1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박세리 픽 수제쿠키와 맛도리 디저트가 가득한 서울숲 디저트 카페, 성수 구욱희씨!

 

박세리 픽 수제쿠키와 맛도리 디저트가 가득한 서울숲 디저트 카페, 성수 구욱희씨!

서울숲 거리를 거닐다 눈에 띈 구욱희씨 카페 카페 외부 인테리어가 귀염뽀짝해서 들어가보지 않을수가 없었다...★ ㅋㅋㅋㅋ진짜 안들어가볼 수가 없죠?! 그리고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카페가

hongcopy.tistory.com

2023.09.01 - [식ː도락(맛집)] - 바삭짭짤한 치즈누룽지가 돌돌 말린 서울숲 신상 맛집, 주르데크레프!(추천메뉴, 가격, 위치)

 

바삭짭짤한 치즈누룽지가 돌돌 말린 서울숲 신상 맛집, 주르데크레프!(추천메뉴, 가격, 위치)

서울숲으로 놀러갔다가 발견한 크레프 맛집 주르데크레프!!! 딱 보자마자 저는 알 수 있었습니다. 여기가 바로 서울숲의 핫플레이스가 되리라는걸... 먼저 크레프 비주얼부터 보실까요? 여러분

hongcopy.tistory.com

2022.12.06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서울숲 대표 빵집, 무화과크림치즈빵이 맛있는 성수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서울숲 애견동반 카페)

 

서울숲 대표 빵집, 무화과크림치즈빵이 맛있는 성수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서울숲 애견동반 카

서울숲 쌀국수 맛집, 꾸아에 웨이팅을 걸어놓고! 시간이 남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서울숲 빵맛집, 퍼먼트! 제가 퍼먼트를 지나칠 당시 오픈과 동시에 손님들이 우루루 퍼먼트로 들어가는 모습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