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용리단길 맛집, 멕시코에 온 듯 버뮤다 삼각지 예약 꿀팁 및 웨이팅 방문 요일 추천!

홍카피 2023. 10. 12. 08:00
728x90
반응형

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용리단길!!!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ㅎㅎ

 

사실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사이에 상권은

크게 발전되어있지 않았는데

용리단길로 점점 이름을 날리더니

이제는 무조건 웨이팅 필수 맛집, 카페

다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드디어 다녀와봤습니다ㅎㅎ

그 중에서도 멕시코 음식으로 유명한

버뮤다 삼각지!! 얼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용리단길 맛집, 버뮤다 삼각지 외관

신용산 맛집, 버뮤다 삼각지는 멀리서 봐도

눈에 확 들어오게끔 주황색으로

외부 인테리어를 해놓아서 찾기가 쉽습니다ㅎㅎ

 

게다가 대기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더욱 눈에 띄어버리죠...★

요즘은 날씨가 선선해져서

저녁이나 밤에는 이 쪽 자리에 앉아서

멕시코 음식을 즐기는 것도

색다르고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제가 저녁에 이 버뮤다 삼각지를

다시 지나쳐 왔는데 조명까지 더해져서

분위기가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버뮤다 삼각지 예약을

실제 현장에서 캐치테이블로 예약을 했어요!

 

딱 12시 맞춰서 가니 앞에

다섯 팀 정도 있어서

용리단길 구경하고 있으니 30분뒤에

연락이 오더라구요ㅎㅎ

 

버뮤다 삼각지에 웨이팅 없이 방문하실 분들은

방문 전, 꼭 캐치테이블로 예약 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용리단길 맛집, 버뮤다 삼각지 메뉴를 살펴볼까요?

버뮤다 삼각지는 메뉴판까지

섬세한 디자인이 들어가서 더 맘에 들었어요!

 

메뉴명과 대충 어떤 음식인지 이렇게

비주얼적으로 그려놓아서 주문하기가

더 수월하더라구요ㅎㅎ

 

이 날 저는 전 직장 동료분들과 함께

총 네 명이서 방문한 터라

음식을 좀 많이 시켰습니다...★

 

제가 용리단길 맛집, 버뮤다 삼각지에서

주문한 메뉴버뮤다 매콤 엔칠라다,

감바스 알 아히요, 버섯 무덤 파스타, 그리고

타코 네 조각과 다양한 칵테일까지ㅎㅎ

진짜 먹방찍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

 

 

용리단길 맛집, 버뮤다 삼각지 내부

우선 저는 2층으로 안내받아서

2층 내부 사진만 찍고 왔어요!!!

 

내부 분위기도 좋고 좌석도 넓어서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좌석 자체는 자리가 넓은편이지만

테이블 수가 적어서 웨이팅이 긴 것 같아요ㅠㅠ

 

그리고 이런 멕시칸집, 타코맛집에 오게되면

다들 칵테일이나 술 한 잔 하게 되잖아요?

그래서 웨이팅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버뮤다 삼각지 뿐만아니라

용리단길 맛집들은 주말에 방문하실 경우

토요일보다는 일요일을 추천드립니다!

 

토요일은 웨이팅 전쟁...ㅠㅠ 크흡

자리에 앉자마자 세팅된 나쵸와

앞접시들ㅎㅎ 나쵸가 따로 간이 안되어있어서

저는 더 좋더라구요! 삼삼하니 저 토마토살사소스와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하나씩 나오는 버뮤다 삼각지 음식들!

먼저 타코입니다ㅎㅎ

▲ 버뮤다 삼각지 새우타코

 

새우타코에는 새우, 채소, 그리고

여러 소스가 함께 곁들여 나옵니다!

 

살짝 칠리한 느낌도 들고 꽤 괜찮더라구요!

새우도 통통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ㅎㅎ

728x90

▲ 버뮤다 삼각지 초리조타코

 

초리조타코는 돼지고기에 각종 향신료를 넣어

멕시코의 향을 살린 타코인데요!

 

요건 제가 못먹어봐서... 맛을 잘 모르겠네요ㅎㅎ

▲ 버뮤다 삼각지 버섯무덤파스타

 

버섯무덤파스타는 각종 버섯들과 마늘로

맛을 낸 꾸덕한 크림파스타인데요!

 

트러플 오일을 넣어서 트러플 맛이

진하게 느껴집니다ㅎㅎ 버섯이 진짜 많아서

면이랑 끝까지 잘 먹었어요!

▲ 버뮤다 삼각지 감바스

 

여러분 이 감바스 말이에요.. 진짜 맛납니다!!!

새우가 엄청 통통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양파, 마늘, 버섯 등이 아주 잘 어우러져서

진짜 맛나게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버뮤다 삼각지 감바스는 무조건 시켜서 드셔보세요!!

▲ 버뮤다 삼각지 버뮤다매콤엔칠라다

 

버뮤다 매콤 엔칠라다는 안에 밥이 들어있고

제육볶음과 콩, 그리고 살짝 매콤한 로제소스가

듬뿍 들어가있어요!! 속 안을 잠깐 보여드리자면?

반응형

이렇게 밥과 고기, 콩 등이 들어가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ㅎㅎ

 

약간 퓨전 한식 느낌? 오므라이스 느낌?이 나서

아주 색다르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이 날 주문한 버뮤다 삼각지 메뉴 중

저의 개인적인 버뮤다 삼각지 추천 메뉴는요!

 

감바스>타코>버뮤다 매콤 엔칠라다>버섯무덤파스타

 

개인적인 입맛이니 다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용리단길 핫플, 버뮤다 삼각지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용리단길 맛집, 버뮤다 삼각지 위치

버뮤다 삼각지는 삼각지역에서 가까워요!!

3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면

금방 도착하니 다들 용리단길 맛집

버뮤다 삼각지에서 맛도리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용산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10.25 - [식ː도락(맛집)] - 아름다운 쌀의 공간 미미옥, 방아잎을 넣은 한국적인 쌀국수 맛집!(신용산 맛집)

 

아름다운 쌀의 공간 미미옥, 방아잎을 넣은 한국적인 쌀국수 맛집!(신용산 맛집)

신용산역 근처로 출장을 갔다가 발견한 한국적인 쌀국수 맛집! 미미옥! 고수 대신 한국의 허브라고 불리는 방아잎을 넣은 쌀국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베트남 쌀국수 맛이랑은 다르더

hongcopy.tistory.com

2021.08.18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지브리 덕후 주목!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카페(용산 아이파크몰 도토리숲)

 

지브리 덕후 주목!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카페(용산 아이파크몰 도토리숲)

안녕하세요! 용산역 아이파크몰 6층에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호다닥 다녀왔습니다! 제가 또 지브리 덕후라... 설레는 마음을 안고 다녀왔는데요!!! 하앍... 분위기

hongcopy.tistory.com

2021.04.15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녹사평 카페, 베트남 커피로 유명한 콩카페(콩카페코코넛라떼, 콩카페이태원)

 

녹사평 카페, 베트남 커피로 유명한 콩카페(콩카페코코넛라떼, 콩카페이태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주에 저는 말로만 듣던 콩카페를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와아아아아아! 먼저 사진부터 보실까요? 용산구청에 볼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바로 앞에! 콩카페가 있길래 냉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