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강원도 영월 찐맛집, 감자바우 옹심이! 매콤한 보리비빔밥이 무료?! 수제감자떡마저 너무 맛있다...

홍카피 2023. 12. 19. 10:30
728x90
반응형

강원도 영월 맛집을 알아보다 발견한...

영월 감자바우 옹심이!!!

영월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다면

꼭 여기서. 꼭 감자바우 옹심이 집에서.

감자옹심이 한 그릇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처럼 어른 입맛, 할미 입맛인 분들

무.조.건 성공합니다.

 

그럼 얼른 영월 맛집, 감자바우 옹심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영월 맛집, 감자바우 옹심이 외관

영월 맛집, 감자바우 옹심이 식당은

현지 어르신 분들도 찾아와 줄서서 먹는

그만큼 맛도리인 감자옹심이 맛집!

 

대기줄 보이시나요ㅎㅎ

저도 늦게 도착했다면 엄청난 대기 끝에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아요ㅠㅠ

 

이 날 다행히 제 앞에 세 팀이 대기하고 있어서

비교적 수월하게? 입장했습니다ㅎㅎ

영월 맛집, 감자바우 옹심이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4시까지

 

하지만 재료 소진 시 영업 종료하신다고하니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그리고 재료 준비 관계로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무!!!

 

수요일 ~ 주말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ㅎㅎ

 

영월 맛집, 감자바우 옹심이 내부

우선 영월 감자바웅 옹심이 메뉴입니다!

옹심이 9,000원

옹심이칼국수 8,000원

칼국수 7,000원

 

이 날 저는 옹심이와 옹심이칼국수를

주문했구요~!

 

메뉴판 제일 하단에 보시면 감자떡도

아이스박스로 포장 가능합니다!

 

이 날 어떤 아저씨분께서

감자떡도 포장해가시길래

저도 냉큼 한 박스 사왔어요ㅋㅋㅋㅋ

 

집에 와서 먹어보니 감자떡 퀄리티 또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수제 감자떡 저는

두 박스 포장해올거에요ㅠㅠ

728x90

그리고 영월 감자바우 옹심이 식당에서는 이렇게

보리밥을 한 곳에 준비해두셨는데요!

 

보리밥을 더 맛있게 비벼먹을 수 있게

무생채와 각종 양념들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요!

 

제가 직접 비벼먹어보니까

된장을 넣어서 먹는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꿀팁입니다ㅎㅎ

게다가 이 보리비빔밥이 살짝 매콤하니

감자옹심이랑 더할나위없이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ㅎㅎ

 

그럼 얼른 영월 감자바우 옹심이도 만나볼까요?

영월 감자바우 옹심이는 이렇게

들깨가 베이스로 들어가있는데요!

 

그래서 더욱 깊은 맛이... 일품입니다 ㅎㅎ

▲ 감자바우 옹심이칼국수

 

옹심이칼국수는 기존 옹심이에다가

칼국수가 들어가는데요~!

물론 이 옹심이칼국수도 정말 맛납니다ㅎㅎ

면도 쫄깃하고 불어있지 않아요!

 

정말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최곱니다!!!

반응형

물론 옹심이도 넘나 맛나구요ㅎㅎ

사진보니 또 먹고파지네요ㅠㅠ

 

강원도 영월로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ㅎㅎ

 

진짜 맛.있.어.요.

 

그럼 이제 영월 맛집, 감자바우 옹심이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영월 맛집, 감자바우 옹심이 위치

 

감자바우 옹심이 식당은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게다가 식사시간이면 손님들이

많이 붐벼서 지나가다보면

자연스럽게 눈에 띄입니다ㅎㅎ

 

다들 영월 여행가시게 되면

감자바우 옹심이에서 맛옹심이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강원도 영월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3.07.25 - [식ː도락(맛집)] - 수육, 회, 만두, 전병을 막국수와 함께 세트로 먹을 수 있는 강원도 영월 현지인 맛집, 술샘막국수

 

수육, 회, 만두, 전병을 막국수와 함께 세트로 먹을 수 있는 강원도 영월 현지인 맛집, 술샘막국

영월 젊은달 와이파크를 갔다가 근처 맛집을 찾아보던 중 눈에 들어온 술샘막국수! 여름엔 막국수가 또 진리죠ㅎㅎ 영월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술샘막국수 비주얼부터 보실까요? 완전 대박이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