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부모님이 만족하는 회현역 남대문시장 갈치골목 희락갈치(갈치조림, 모듬생선구이 후기)

홍카피 2024. 1. 23. 13:0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부모님과 서울나들이를 갔다가~

생선구이와 갈치조림을 먹고 싶어하셔서 찾은

남대문시장 갈치골목 희락갈치!

생각보다 저희 집 부모님은 음식 맛에

좀 민감하셔서ㅠㅋㅋㅋ 매번 실패하다가

오랜만에 성공하고 왔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남대문시장 맛집, 희락갈치

갈치조림/모듬생선구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남대문시장 갈치골목 맛집, 희락갈치 외관

족발집을 끼고 왼쪽으로 돌면 바로 보이는

남대문시장 갈치골목!

 

지도 보면서 찾아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ㅎㅎ

남대문시장 갈치골목을 조금씩 걷다보면 발견하는

남대문 맛집, 희락갈치!

밖에서 바로 생선구이를 하고 계셔서

뒤에서 군침흘리며 조금 지켜보다

얼른 희락갈치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ㅎㅎ

 

남대문시장 맛집, 희락갈치 영업시간은요?

오전 7시 ~ 오후 21시까지

 

매주 일요일은 휴업이니 주말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면

토요일에 방문하세요!!!

 

남대문시장 갈치골목 맛집, 희락갈치 내부

남대문시장 갈치 맛집, 희락갈치 내부에는

여러 TV프로그램에 출연했었던 사진들이

걸려있는데요~!

 

맛있는녀석들, 생방송투데이, 생생정보TV

많은 프로그램에 방영되었네요ㅎㅎ

 

1층에는 자리가 꽉 차있어서

저희 가족은 계단을 올라 2층으로 향했습니다!

계단이 조금 가파르니 조심하세요!

728x90

남대문시장 맛집, 희락갈치 메뉴는요?

 

갈치조림/고등어조림 12,000원

모듬생선구이 12,000원

고등어구이/삼치구이 10,000원

계란찜 2,000원

가격은 살짝? 비싼 것 같습니다ㅠㅎㅎ

 

저는 이 날 가족 네 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갈치조림 3인분과 모듬생선구이 1인분,

그리고 계란찜 하나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바로 반찬부터 세팅됩니다!

그리고 갈치튀김?도 주시는데요!

저희 부모님은 이 갈치튀김부터 맛있다며ㅋㅋㅋ만족하시더라구요!

 

그런데 메뉴가 다 나오고나니...

이런 이런...

갈치조림을 주문하면 계란찜이 하나 기본으로 나옵니다...

저희는 모르고 계란찜을 따로 주문했다가...

계란찜 두 개를 먹고 나왔다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져...ㅎ

진짜 완전ㅋㅋㅋㅋ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희락갈치 갈치조림은 총 3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왼쪽 그릇에 담겨있는 갈치조림이 2인분

오른쪽 그릇에 담겨있는 갈치조림이 1인분입니다!

먼저 희락갈치 갈치조림부터 말씀드리자면~

 

간이 살짝 센 편이지만 맛있어요...

특히 양념이 적당하게 매콤해서

진짜 밥도둑입니다ㅋㅋㅋㅋ

그리고 갈치는 말해서 무엇하리요ㅎ

아주 부드럽게 잘 씹힙니다!!

특히 희락갈치 갈치조림은 양념이 진하게 베어있는

조림 무가 너무 맛있는데요ㅠㅠ

 

그래서 잠시 무 쟁탈전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남대문시장 갈치골목 맛집, 희락갈치 모듬생선구이는?

꽁치, 조기, 가자미

이렇게 세 가지 종류의 생선이 나오는데

제 입맛에는 가자미가 제일 맛있었고ㅋㅋㅋ

다음으로 조기, 꽁치 순으로 맛있었어요!

 

하지만 희락갈치 갈치조림과

희락갈치 모듬생선구이를 놓고

둘 중 어떤 것을 꼭 먹어봐야되나? 를

질문하신다면 저는 망설임없이 바로

갈치조림을 추천드립니다ㅎㅎ

마지막으로 희락갈치 계린찜~~~

포슬포슬하니 맛납니다ㅎㅎ

하지만 기본으로 제공되는거니

다들 이 부분 확인하시고 주문하세요~~

 

그럼 이제 남대문시장 갈치조림 맛집, 희락갈치

자세한 위치를 살펴볼까요~?

 

남대문시장 갈치골목 맛집, 희락갈치 위치

회현역 5번출구에서

아주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요!

 

남대문 갈치조림골목에 들러서

다들 맛갈치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서울 가볼만한곳, 더 알고 싶다면? ★

2023.10.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성수 핫플, 무작정 줄서면 안되는 자연도 소금빵 성수(소금빵 나오는 시간 및 웨이팅 꿀팁)

 

성수 핫플, 무작정 줄서면 안되는 자연도 소금빵 성수(소금빵 나오는 시간 및 웨이팅 꿀팁)

성수 핫플 투어를 하다 우연히 발견한 자연도 소금빵! 사실 자연도 소금빵의 존재를 몰랐는데 성수 카페거리를 거닐다 사람들이 길게 줄서있는 모습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ㅋㅋㅋ 과연 성수 소

hongcopy.tistory.com

2023.10.12 - [식ː도락(맛집)] - 용리단길 맛집, 멕시코에 온 듯 버뮤다 삼각지 예약 꿀팁 및 웨이팅 방문 요일 추천!

 

용리단길 맛집, 멕시코에 온 듯 버뮤다 삼각지 예약 꿀팁 및 웨이팅 방문 요일 추천!

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용리단길!!!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ㅎㅎ 사실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사이에 상권은 크게 발전되어있지 않았는데 용리단길로 점점 이름을 날리더니 이제는 무조건 웨이팅 필

hongcopy.tistory.com

2023.09.12 - [식ː도락(맛집)] - 풍자또간집 서울 맛집, 강남 떡도리탕 예약? 캐치테이블? 닭도리탕과 떡볶이의 황금조합 강남 맛집!

 

풍자또간집 서울 맛집, 강남 떡도리탕 예약? 캐치테이블? 닭도리탕과 떡볶이의 황금조합 강남 맛

강남에서 약속이 생겨 갔다가 그냥 들렀던 떡도리탕집... 알고보니 인기가 대단했었다... 그런데 인기가 대단할만 했다... 왜냐면 진짜 맛있었기 때문이죠ㅋㅋㅋㅋㅋ 비주얼 보세요... 장난아니

hongcopy.tistory.com

 

2023.09.26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레인보우 색감이 영롱한 크루아상 맛집, 성수 레인리포트 크루아상!(명당 자리, 폭포뷰, 내부시설)

 

레인보우 색감이 영롱한 크루아상 맛집, 성수 레인리포트 크루아상!(명당 자리, 폭포뷰, 내부시

365일 비가 오는 호우주의보의 2호점 카페! 성수에 새로 생긴 핫플,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이 날 제대로 성수 투어를 해보자 마음을 먹고 간터라 성수 핫플이란 핫플은 다 둘

hongcopy.tistory.com

2023.09.01 - [식ː도락(맛집)] - 바삭짭짤한 치즈누룽지가 돌돌 말린 서울숲 신상 맛집, 주르데크레프!(추천메뉴, 가격, 위치)

 

바삭짭짤한 치즈누룽지가 돌돌 말린 서울숲 신상 맛집, 주르데크레프!(추천메뉴, 가격, 위치)

서울숲으로 놀러갔다가 발견한 크레프 맛집 주르데크레프!!! 딱 보자마자 저는 알 수 있었습니다. 여기가 바로 서울숲의 핫플레이스가 되리라는걸... 먼저 크레프 비주얼부터 보실까요? 여러분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