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레인보우 색감이 영롱한 크루아상 맛집, 성수 레인리포트 크루아상!(명당 자리, 폭포뷰, 내부시설)

홍카피 2023. 9. 26. 08:00
728x90
반응형

365일 비가 오는 호우주의보의 2호점 카페!

성수에 새로 생긴 핫플,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이 날 제대로 성수 투어를 해보자 마음을 먹고 간터라

성수 핫플이란 핫플은 다 둘러보고 왔습니다ㅋㅋㅋ

 

그 중 기대되었던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이 영롱한 레인보우 빛깔의 크루아상을 보고 있노라면

뭔가 새로운 창작 욕구가 솟구칩니다ㅋㅋㅋㅋ

 

그럼 얼른 현재 성수 맛집, 살라댕템플과 투탑으로 핫한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성수 신상카페,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외관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카페는 보시다시피

지붕쪽에서부터 아래로 흐르는

인공 폭포?가 시그니처인데요~!

 

서울 한복판에, 그것도 성수동에 이런 카페가 생기다니

정말 신기할따름입니다ㅋㅋㅋㅋㅋ

 

성수 신상카페,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 22시까지!

라스트오더는 21시니 참고바랍니다~

 

그럼 이제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카페로 들어가볼까요!

 

성수 신상카페,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내부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커피제조현장!

직원분들께서 열심히 커피를 내리고 계십니다ㅋㅋㅋ

 

그리고 바로 옆을 돌아보면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디저트가!

잠시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종류를 살펴보겠습니다ㅎㅎ

728x90

제가 방문했을 당시는 평일 금요일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빵들이 소진된 상태였습니다...★

 

성수 핫플레이스... 장난 아닌데요?ㅋㅋㅋㅋㅋ

그래도 다행인건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시그니처 크루아상

찍어왔다는 점 ㅎ 함께 보시죠!!!

▲ 레인보우 밀크

 

레인보우 밀크 크루아상은 진한 우유 크림을 충전하여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 스톰 스모크 페퍼

 

블랙페퍼와 핑크페퍼 홀을 넣고 스모크 시럽을 발라

폭풍을 표현해낸 크루아상!

그 외의 빵종류로는 저도 많이 구경해보지 못했습니다ㅠ

그런데 여러분, 여기서 이제 다들 보이실거에요!

진열되어 있는 빵들 뒤로...

줄기차게 떨어지고 있는 인공폭포의 물을!!!

캬 정말 풍경이 그림같죠???

그래서 그런지 물떨어지는 폭포뷰 자리는

경쟁이 치열하더라구요...★

다들 이 명당에 앉아서 카페를

즐기고 싶은 눈치였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폭포를 등지고 카페 뒷면은

전면 LCD로 영상이 계속 움직여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ㅎㅎ

보시다시피 전자레인지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구입한 빵을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어요!

그럼 이제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2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아래 사진의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ㅎㅎ

반응형

그렇습니다... 2층도 손님들로 꽉차있어요ㅋㅋㅋㅋ

2층에서 핫한 자리는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

오른쪽에 칸막이로 나뉘어져 있는 자리인데요!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이렇게

발 쪽에 물이 있어서 핫한 것 같고!

칸막이로 설치되어 있는 자리는

프라이빗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핫한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2층에서는 아까 폭포뷰 자리를

위에서 내려다 볼 수 있는데요!

저희 나라 카페 공간 인테리어가 정말 많이

발전한 것 같다고 느낀 요즘입니다ㅎㅎ

 

그럼 이제 성수 신상카페,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성수 신상카페,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위치

성수 신상카페,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성수 신상맛집, 살라댕템플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운이 좋다면! 살라댕템플에서 한 끼 식사하시고

바로 옆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카페에서

맛크루아상 해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성수 핫플, 더 알고 싶다면? ★

2023.09.01 - [식ː도락(맛집)] - 바삭짭짤한 치즈누룽지가 돌돌 말린 서울숲 신상 맛집, 주르데크레프!(추천메뉴, 가격, 위치)

 

바삭짭짤한 치즈누룽지가 돌돌 말린 서울숲 신상 맛집, 주르데크레프!(추천메뉴, 가격, 위치)

서울숲으로 놀러갔다가 발견한 크레프 맛집 주르데크레프!!! 딱 보자마자 저는 알 수 있었습니다. 여기가 바로 서울숲의 핫플레이스가 되리라는걸... 먼저 크레프 비주얼부터 보실까요? 여러분

hongcopy.tistory.com

2022.12.06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서울숲 대표 빵집, 무화과크림치즈빵이 맛있는 성수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서울숲 애견동반 카페)

 

서울숲 대표 빵집, 무화과크림치즈빵이 맛있는 성수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서울숲 애견동반 카

서울숲 쌀국수 맛집, 꾸아에 웨이팅을 걸어놓고! 시간이 남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서울숲 빵맛집, 퍼먼트! 제가 퍼먼트를 지나칠 당시 오픈과 동시에 손님들이 우루루 퍼먼트로 들어가는 모습

hongcopy.tistory.com

2020.08.04 - [식ː도락(맛집)] - 성수 덮밥 맛집, 해만식당(장어덮밥, 연어장덮밥)

 

성수 덮밥 맛집, 해만식당(장어덮밥, 연어장덮밥)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D 오늘은 여러분들께 성수의 숨은 맛집!!! 해만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해만식당 다들 들어보셨나요? 해만식당은 덮밥 전문점으로 장어덮밥과 연어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