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이국적인 분위기에 취하는 베이커리 맛집, 비전동 터프이너프 로스터스ver2(주차 꿀팁, 방문시간대 포함)

홍카피 2023. 10. 5. 08:00
728x90
반응형

평택 비전동에 신상 베이커리 카페가 생겼다고해서

냉큼 다녀온 터프이너프 로스터스ver2!!!

 

평택 포승 터프이너프는 몇 번 방문했던 터라

규모가 훨씬 커진 두 번째 터프이너프 로스터스는 어떨지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그리고 그 기대만큼 정말

분위기, 인테리어, 디저트, 등등

모든 것들이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평택 베이커리카페, 터프이너프 로스터스ver2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평택 베이커리카페, 터프이너프 로스터스ver2 외관

네.. 비전동 터프이너프 카페는 보시다시피

규모가 꽤 큽니다ㅋㅋㅋㅋㅋ

 

건물 하나가 통으로 카페로 이루어져 있으며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전동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22시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카페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평택 베이커리카페, 터프이너프 로스터스ver2 내부

먼저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각종 베이커리류들을 찬찬히 보여드릴게요!

728x90

네... 보시다시피 빵종류가 엄청 많아요ㅋㅋㅋ

게다가 그냥 빵이 아닌 정말 맛있어보이는

비주얼 맛도리 빵들이 많아서ㅠㅠ

 

진짜 고르기가 너무 힘듭니다...

터프이너프 카페는 원래 디저트 중

스콘류가 유명한 카페인데요!!!

 

그래서 이 날 우선 기본으로 스콘을 하나 고르고~

함께 먹을 디저트들을 골랐습니다ㅎㅎ

 

그리고 터프이너프 디저트 종류는

여기서 끝이 아니죠!!!

 

바로 냉장보관되고 있는 케이크류들도

종류가 엄청 많은데요ㅎㅎ

가만히 보고 있노라면.....

저절로 손이 가게 된다는.....

마법의 비주얼 맛도리 빵들ㅠㅠ

 

진짜 미친듯이 쓸어오고 싶었어요;;;

 

평택 베이커리카페, 터프이너프 음료 메뉴는?

다양한 원두가 준비되어 있어서

선택할 수 있어요!!

 

브라질, 과테말라,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등

각자 취향에 맞는 원두를 선택해서

커피를 즐기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비전동 터프이너프 카페 1층에는

빵을 고르는곳, 계산하는 곳, 야외테이블석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그럼 이제 야외테이블석부터

찬찬히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

야외테이블석 분위기가 정말 좋지않나요???

그동안 올라온 다른 블로그 후기를 보니

여기는 저녁에 가야 분위기도 더 살고

제대로 카페를 만끽할 수 있겠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될 수 있으면 저녁에 방문하는 루트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계단을 올라가 2층을 보여드릴게요!

윗층에도 이렇게 밖에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야외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제 슬슬 날씨가 선선해지고 있으니

이런 야외석들이 인기가 많아질 것 같네요ㅎㅎ

이번에는 계단을 내려가 지하1층으로!

지하 1층에는 딱 세 좌석만

배치되어 있어요!!!

 

그래서 프라이빗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하면

지하 1층을 추천드립니다ㅎㅎ

 

자 그럼 이제 제가 터프이너프에서 주문한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빵을 너무 많이 사서

좀 부끄럽지만요...★

반응형

터프이너프 말차스콘,

터프이너프 티라미슈,

터프이너프 무화과크럼블

 

진짜 많이 시켰죠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빵을 쓸어담는 제 손을 멈출 수가 없었어요...

진짜 맛도리...★

 

여기서 제 입맛에 잘 맞았던 빵 순으로 나열해보자면

티라미슈>무화과크럼블>말차스콘

 

스콘류는 말차스콘말고 코코넛스콘? 그게

더 맛날 것 같아요ㅋㅋㅋㅋ

 

제가 말차를 그렇게 좋아하는건 아니어서...ㅎ

이번에 도전을 해봤지만 역시...ㅎ쩝ㅎ

▲ 터프이너프 바닐라빈라떼

 

달달하고 당충전하기에 좋습니다ㅎㅎ

▲ 터프이너프 아메리카노(브라질 원두)

산미가 적고 고소한 맛이 좋아요ㅎㅎ

 

아참, 그리고 평택 터프이너프 주차 꿀팁은!!!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근처 골목골목에 주차를 하셔야됩니다!

 

사람이 엄청 몰리지 않는 한

골목에 충분히 주차를 할 수 있어요ㅎㅎ

 

그럼 이제 평택 대형카페, 터프이너프 로스터스ver2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평택 베이커리카페, 터프이너프 로스터스ver2 위치

터프이너프로스터스 ver2 카페는

한광고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들 터프이너프에서 꿀휴식하시고

맛디저트하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평택 핫플, 더 알고 싶다면? ★

2023.02.21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유럽 시골 가정집에 온 듯한 평택 신상 카페, 시모네!(주차장, 메뉴, 방문일자 꿀팁 포함)

 

유럽 시골 가정집에 온 듯한 평택 신상 카페, 시모네!(주차장, 메뉴, 방문일자 꿀팁 포함)

평택 최애 카페를 찾았습니다..... 노랑노랑한 분위기의 유럽 시골 가정집에 온 듯한 평택 신상 카페, 시모네!!!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틀 연속 찾아갔다는 건 안비밀....★ 그만큼 카페 분위기도

hongcopy.tistory.com

2023.01.20 - [식ː도락(맛집)] - 평택역 칵테일 맛집, 잔잔한 LP음악 감성 분위기 좋은 오네르!

 

평택역 칵테일 맛집, 잔잔한 LP음악 감성 분위기 좋은 오네르!

1차로 평택역 양꼬치 맛집, 귀빈루에서 배를 든든히 채우고!!! 2차를 뿌시기 위해 달려간 오네르! 동료 직원분이 엄청 극찬을 해서 더욱 기대가 되었던 평택역 칵테일바, 오네르! 캬 분위기 정말

hongcopy.tistory.com

2023.01.16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송탄 미군부대 디저트맛집, 요일마다 도넛 종류가 바뀌는 코스믹캣도넛!

 

송탄 미군부대 디저트맛집, 요일마다 도넛 종류가 바뀌는 코스믹캣도넛!

송탄 도넛 맛집을 찾아버렸습니다... 미군부대 근처에만 있는 코스믹캣도넛! 먼저 사진부터 보시죠! 아무래도 미군기치 근처에 있다보니 주 손님들이 외국인이라 이렇게 영어로 도넛 메뉴를 표

hongcopy.tistory.com

728x90